[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바인딩 중앙을 맞추려고 하는데 바인딩  가스패달이 데크 밖으로 나와도 괜찬은지 궁금합니다.

가스패달? 이 있는 바인딩은 처음이라..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가스패달에 정확한 용도가 어떻게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엮인글 :

요엘

2011.11.25 21:48:26
*.102.100.28

가스패달이 있으므로 해서 에어쿠션효과가 생기지요

 

약간 나오는건 상관 없습니당 보통 가스패달에 기재되어 있는건 M/L 사이즈는 L 로 표시되고

L/XL 사이즈는 XL로 표시됩니다. (유니온의 경우)

 

참고하셔요.

레이디 까까

2011.11.25 22:04:10
*.44.16.33

가스패달은 토턴시 힘의 손실을 막아주죠,, 앞꿈치를 받쳐주니 토턴에 도움을 준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54
33846 일요일(27일)에 휘팍가는데 모바일세트권 같이하실분? 괴수님 2011-11-25 579
33845 바인딩 나사 [2] 나사 2011-11-25 469
33844 바인딩 센터링 좀 봐주세요! file [2] 육단옆차기 2011-11-25 503
33843 데크와 바인딩 체결 질문드립니다. [1] 지옥에서천상 2011-11-25 419
33842 써리투,팀투 255 RK30 S사이즈 맞을까요? [4] 뷰스 2011-11-25 704
33841 보드복 코디봐주세요~ file [8] 이제보드시... 2011-11-25 808
33840 담주 지산개장하면 아침에 가볼생각인데 [3] what the 2011-11-25 527
33839 하이원 주말 리프트권요금?? [4] rider 부시 2011-11-25 498
33838 RED HIFI 불량품? file [1] svdr 2011-11-25 486
33837 1011 eg2 corpo camo(브론즈 골드크롬) 고글 질문드립니다. [3] 지옥에서천상 2011-11-25 439
33836 휘팍 시즌권 싸게 살 수 있는 방법 [1] ALPHONSE 2011-11-25 499
33835 바인딩 제대로 체결 된건가요? file [5] 후우짱 2011-11-25 620
33834 26일 토요일 휘팍 갈까하는데요... [3] 권타마™ 2011-11-25 756
33833 보드보험 찾긴했는데... [3] grippin' 2011-11-25 551
33832 곤지암 개장일에 사람많을까요? 후까시닷 2011-11-25 493
33831 용평 토일 리프트 가격 질문이요 유달인 2011-11-25 385
33830 3년 차인데 항상 그자리 ㅠ.ㅠ ..... [8] 바람부는날엔 2011-11-25 460
» 바인딩 가스 패달 문의 [2] ㄱㅣㅅㅓㅇ 2011-11-25 419
33828 부츠때문에 정강이가 아파요;; [1] 제이나♡ 2011-11-25 528
33827 0910 플럭스 타이탄 rk 바인딩 볼트 구매처 아시는 분 계신가요?? 내볼트ㅠ 2011-11-25 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