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오늘 다시 봄자켓을 꺼내입고 나왔습니다 ㅠㅜ

날씨가 정말 ㅠㅜㅠㅜㅠㅜㅠ
엮인글 :

Zety

2011.11.28 15:27:09
*.165.73.1

반팔 입고 나오길 잘 한거 같아요 ^0^
긍데 눙물이 ㅜㅜ

권타마™

2011.11.28 15:31:33
*.252.228.33

그쵸ㅠㅜ 이번주는 그냥 쌩으로 버릴 판이네여ㅠㅜ 담주엔 겨울이 오길 ㅠㅜ

휴고보스

2011.11.28 15:55:35
*.186.116.176

저도 반팔~~~~ 반바지도 등장..

재퐈니

2011.11.28 15:58:52
*.41.255.72

반바지에 면티 입고 슈퍼 뎅겨 왔네요;;;;

꿈을꾸는

2011.11.28 17:02:04
*.222.213.68

아 증말.. 시즌권 환불받아야 하나 하는 생각이 잠깐 스쳐갔음요.ㅠㅠ

플러스편의점사장 외계인

2011.11.28 17:49:51
*.175.109.155

아침에 수영장 가면서 추울까봐 후드티에 패딩잠바 입고 갔다가... 수영장 도착하니 땀범벅... ㅠㅠ


여름이던데요..

라카루스

2011.11.28 18:05:21
*.208.8.109

저도 오늘 버스에서 반팔입은 아저씨를 봤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045
» 겨울이 지나가고,,,봄이 찾아오나봐요,,, [7] 권타마™ 2011-11-28   352
36591 보드장비 관련 질문이요! [3] 런더너 2011-11-28   337
36590 스케이트 바나나 데크...이신분 손좀.... [8] 리틀진상 2011-11-28   1052
36589 어제 성우에서 카드분실했는데.. 천재또리 2011-11-28   318
36588 www.chainlove.com 보호대 떴습니당. 3차는 어디로 2011-11-28   763
36587 샵세일 댓글 오글오글.;; [16] 보린 2011-11-28   991
36586 올해날씨진짜 씨벨리안이내~~~ [7] 할로맨 2011-11-28   574
36585 젊은이의 양지... [5] matthaus 2011-11-28   416
36584 아 포근해라~ [1] a.k.a Capt. 2011-11-28   288
36583 슬로프에서...이 것만은 꼭! 지켜야할 것! [14] 바람켄타 2011-11-28   816
36582 시즌접어야하나요ㅜㅠ [3] 견갑골ㅜㅠ 2011-11-28   720
36581 ---------롯데레아 햄버거 이벤트~----------- [10] 세르난데 2011-11-28   664
36580 샵 세일 정보에 고글.. [10] 11 2011-11-28   753
36579 패딩을 사야하나...... [4] 이웃집또터러♪ 2011-11-28   504
36578 데크 바꿨어요... CABCA 2011-11-28   331
36577 목요일에 가까운데로 한번 타러 가려는데.... 보드완전초... 2011-11-28   260
36576 내일 휘팍 갈건데 날씨가... [5] 쿔미 2011-11-28   467
36575 쳇... 스폰 받은거 팔아먹는군... [11] 낙엽! 2011-11-28   1033
36574 철구보더님 감사드려요... [2] 땅꼬맹 2011-11-28   335
36573 어제 용평에서 보딩하면서 느낀점.. [11] 구웃 2011-11-28   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