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버튼 바인딩이고 (미션 화이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년식을 잘 모르겠네여 ^^;;

많은 보더님들에게 도움을 바랍니다..

그리고 오른쪽 앞에 토우가 한개가 빠져버리고 없습니다..

부산에 사는데 이것만 따로 파는지.. 아니면 년식이 좀 되서 안 팔면 다른걸로 구매해서

사용가능한지.. 서울에서 부속만 따로 구매해서 받을수 있는지..

수리도 할수 있는 방법도 알고 계시면 좀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6_zam2zam2.gif 7_zam2zam2.gif


노땅보드

2011.11.30 22:06:48
*.13.103.73

버튼 또는 a/s 검색하시면 레몬샵3층의 버튼a/s 센타

전화가 나올겁니다..그쪽에다 전화 하시고 바인딩 택배로

보내고 수리비 내시면 될것같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197
36950 내일 성우 출격 ! 보드타고싶... 2011-11-30   318
36949 눈이 사람이 미치게 하네요... [5] Mighty 2011-11-30   471
36948 드디어~!!올시즌 구입한 장비중 가장 비싼...차 가.. [27] 까라지네 2011-11-30   1582
36947 아 헝글 넘 느리다.. [10] 감자구리 2011-11-30   353
36946 셔틀빵구 당해보신 분? [3] Gatsby 2011-11-30   870
36945 퇴근했습니다. [1] 아케론 2011-11-30   286
36944 자동차 체인 없이 가도 괜찮겠죠??? [4] 자동차체인 2011-11-30   636
36943 오늘 김여사 2단 콤보 [4] Gatsby 2011-11-30   750
36942 자게를 구경하고 있자니 보드가 너무 타고 싶어짐. [4] 스팸왔숑 2011-11-30   280
36941 서틀은 예약안하면 안태워주나요? [7] ㅇㅇ 2011-11-30   558
36940 무주는 지금 [1] 무쭈리 2011-11-30   431
36939 연말 인사철... [10] CABCA 2011-11-30   408
36938 오늘 전철타고 낑낑거리며 갈뻔한 나.... [2] 아랍태국왕자 2011-11-30   434
36937 하이원에서 .................... [8] st.cp 2011-11-30   605
36936 양지의 어처구니 없는 시즌권 배송 처리 [8] xinojino 2011-11-30   648
36935 노량진 2동 주민 입니다 [27] 몰리에르 2011-11-30 1 791
36934 아침에 빗길사고;;; [5] 아이작(rome) 2011-11-30   513
36933 휘팍셔틀 예약하시면 놓치지 마세요~ [3] 아도라쏘 2011-11-30   994
36932 이래도안가시겠습니까(2탄)휘팍정보원과함께 file [19] 리틀진상 2011-11-30   1533
» 버튼 바인딩(미션 화이트로 알고 있음) 년식좀 알려주세요 ^^; file [1] 사사위나 2011-11-30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