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금 핸드폰에 소속되어 있는 대리점을


다른 대리점으로 옮길 수 있는건가용?


핸드폰을 바꾸지 않고 말이죠.

엮인글 :

-DC-

2011.12.01 01:23:47
*.168.203.83

판매점은 변경되지 않아요~~

유치원때D컵

2011.12.01 13:38:29
*.194.216.171

변경 불가 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1] Rider 2017-03-14 82257
16185 노래좀 추천해주세요 [5] 럭셜보더 2011-12-01 374
16184 시즌권을 팔려고 하는데 궁금한 점이 있어요.. [5] 꼴통공돌이 2011-12-01 437
16183 양재역 종합사회복지관 [2] 솔연청풍 2011-12-01 584
16182 종로에 금팔러 가는데 조언부탁드립니다 [11] 금팔아장비사요 2011-12-01 800
16181 2002년식 뉴그랜져..스노우체인 추천 부탁드려횻..^.^ [1] 노땅보드 2011-12-01 612
16180 휘팍다래요~~ [1] 휘리리팍 2011-12-01 450
16179 아이폰 이제 다 풀렸어요?? [9] 아이폰 2011-12-01 487
16178 지산 주중시즌권 지금 얼마가요? [1] 2011-12-01 510
16177 나는 대두다 이 어플 이거 어딨죠??? [7] GetSome! 2011-12-01 1175
16176 28살과34살....소개팅? [21] 여자사람! 2011-12-01 5829
16175 노원역 주차할 곳 추천좀요~ [5] 궁금궁금 2011-12-01 13588
» 혹시 핸드폰 가계하시는분...... [2] (·¸.˛·)_유... 2011-12-01 328
16173 이수역에 10시간정도 주차할수있는곳 아시는분~ [1] 주차 2011-12-01 1237
16172 금요일아침 일산에서 휘팍갈예정인데 운전힘들까요? [2] lim8394 2011-12-01 349
16171 ㅠ 몬스터 어디서사야되죠,, [6] 심심타파지... 2011-11-30 450
16170 보이러(beurer) 전기장판이 좋다는데 따뜻하지가 않은가요..? [3] nexon 2011-11-30 1838
16169 하이원 시즌권자 질문 있습니다. [4] 하이원 2011-11-30 423
16168 헝글 아이디 어떻게찾아여? [2] 11 2011-11-30 330
16167 성우셔틀 수원권 탑승 질문요~ [3] 맥커터 2011-11-30 364
16166 헝글님들 도와주세요 ㅠㅠ제프린트좀.. [3] 비보이굿잡 2011-11-30 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