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또 계시나요? (기묻아니에요~^0^;) 지난주 첫보딩하구와서 온몸이 아팠는데

 

이제서야 사람처럼 걸어다니네요 ㅎㅎ..

 

근데 토욜에 비 소식이 아무리 확인을 해도 바뀌질않네요...

 

왜!!!! 제가 못갈땐 눈내리고... 가려하면 비가 오능지.....ㅠ_ㅠ

 

 

엮인글 :

찬이래

2011.12.01 19:13:59
*.101.241.85

월차쓰고 내일 갑니다. ㅋ

사시남^^

2011.12.01 19:35:44
*.234.76.132

저두 갑니다 ㅋ

만뎅이

2011.12.01 19:40:49
*.23.137.172

저두 갑니다.ㅋ

슬픈전쟁

2011.12.01 20:39:40
*.246.72.222

ㅋ 저도!!!!고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488
37160 바퀴벌레 처럼 광고글 웃음바람 2011-12-01   243
37159 정말 오랫만에 와본 자게... 아라미 2011-12-01   261
37158 내일(금) 성우셔틀 예약했으나 캔슬하시는분 계신가요? [2] ㅇㅇ 2011-12-01   256
37157 내일은 워크샵~~~~~~~ [4] Jordan23 2011-12-01   339
37156 "닥치고 휘팍!" [5] 오늘히팍첨 2011-12-01   673
37155 지름신.. 영접.. 컵흘이라 행복한건지? [7] 起興™기흥♪ 2011-12-01   396
37154 시즌권을 처음 끊어서 타는데요~~~시간이 너무안가요 [11] 난핸들이고... 2011-12-01   710
37153 지금 뉴스에 강원도 내일 밤에 또 폭설온다네요... [7] 투더뤼 2011-12-01   937
37152 지워주세요~~ 사시남^^ 2011-12-01   343
37151 스폰연예인에 너머가면 안됩니다. [2] 해일로 2011-12-01   880
37150 드뎌 내일 출격!!! [7] shlen 2011-12-01   250
37149 지금 네이버 검색1순위.... file [6] 룩손 2011-12-01   1016
37148 에덴은 언제쯤ㅜㅠ [2] 에덴 2011-12-01   335
37147 신천역인데 앞에 보드백 메고 두분가시네요.. [3] 땅꼬맹 2011-12-01   702
37146 양지의 소셜 판매를 보고 느낀 점 [2] 까만별 2011-12-01   563
37145 내게도 이런일이... [3] 호잇호 2011-12-01   335
37144 검색어 3위 스폰 연예인 [9] 보광24 2011-12-01   1595
37143 퇴근 [1] 인삼이조아 2011-12-01   353
» 내일 히팍 가까마까 고민하는분 [4] 빵글이:) 2011-12-01   520
37141 지금까지 경기권 풀개장일이 대충 2.5달 정도였던거 같은데.. [1] 조조맹덕 2011-12-01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