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일요일같은날 동선이 어떻게 되시나요
아침에 버스타고가서 주간타고6시쯤 하산 하시나요 ?? 일주일 기다려서 고작
그거 타기는 너무 아쉬워서 ㅠㅠ
제가 병원에서 일하는관계루
제일늦게 출발하는 셔틀타고 와서
당직실에서 잘까요 ? 베이스는 비발디입니다 ㅠ
엮인글 :

블랙뽀동보더~!

2011.12.01 23:21:11
*.241.9.118

저 같은 경우는 주 5일제라..(병원 근무시라면..완저 빡세실텐데...) 무조건 금요일 야간 출발입니다...

베이스 기준 > 금요일 야간 도착 그냥 힘들 때 까지 뺑뺑이.....그리고 자고...(숙소는 주로 1박을 위한 모텔...ㅋ)

아침에 인나서 12시정도 부터..시작....다시 뺑뺑이...그리고 8시 이전에 하산....그리고 일요일은 무조건 집에서 푹 쉬고 합니다..

그래야 월요일 출근에 지장이 없어서리....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53
35071 말라뮤트 토우턴~ [5] ㄷㅈㅁㄹ 2011-12-01 547
35070 성우리조트 인근 추천샵 알려주세요~! 주유보더 2011-12-01 354
35069 요번 금요일 새벽 보드탈수있는곳좀알려주세요~ [2] 강자님이야 2011-12-01 399
35068 3일 휘팍심백타임에 슬로프 어디어디 여는가요? 이젠아마보더 2011-12-01 613
» 직딩 주말셔틀 보더님들 [1] 골베엥이 2011-12-01 516
35066 거북이 싸이즈 부탁드려여~ [6] 자유인_950572 2011-12-01 651
35065 하이원 셔틀버스 산타존쿨리 2011-12-01 531
35064 살로몬오피셜 172 / 63 사려고하는데요~ [8] 불쌍한사람_... 2011-12-01 730
35063 홀덴 여성껏 라이 싸이즈 김주환_900222 2011-12-01 489
35062 보드 초보인데..양지리조트 괜찮나요?? [5] 눈먹는사자 2011-12-01 594
35061 천안,아산,평택 이쪽에 오는 셔틀 어느스키장이 있나요???? [4] 용감한호랭이 2011-12-01 878
35060 성우,용평,오투 리프트권 문의! [1] 곰돌이졸앙 2011-12-01 527
35059 모뉴먼트 777(155) 데크에 바인팅 추천좀 해주세요... 릭키님처럼타자 2011-12-01 472
35058 리얼데님에 어떤게 더 어울릴지 좀 골라주세요 사진有 file [17] Shady85 2011-12-01 670
35057 지금 대명 소식좀 알려 주실분 있나요~? [7] 밥주걱 2011-12-01 684
35056 낼 하이원가는데.. [2] 유탄 2011-12-01 535
35055 비발디 야간보딩 문의!! [1] 찬s 2011-12-01 475
35054 데크 고민중~~ 불쌍한사람_... 2011-12-01 466
35053 분당에서 곤지암까지 [2] 인삼이조아 2011-12-01 551
35052 스타힐 리조트 오픈했나요? [2] 바라바라바... 2011-12-01 4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