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늘 오크밸리 오픈으로 알고있는데..

 

내일 갈 예정입니다.

 

오늘 오픈 소식좀 알려주세요 ㅎ

 

슬로프 상황 너무 궁금해요

엮인글 :

구피만프로~↙

2011.12.02 09:43:42
*.128.211.237

아마 웹캠 보시면 아시겠지만... 완전 캐 안습입니다... 억지 개장... 눈도 뿌리다만 상황..... ㅠㅠ 게다가 초급만 열어서 시즌권자 아니심 그냥 제 생각엔 용평으로 지르심이..... 용평은 개폭때문에 설질도 지금 최상이고 지금도 눈내리고 있다는 소식이 들리네요... 저 같으면 우선 내일은 안갈꺼 같아요.. ㅠㅠ

꾸니곰

2011.12.02 09:46:55
*.237.35.51

이번주는 가시면 실망만 하고 돌아오실거 같네요.. 눈도 없고.. 초보슬로프만 오픈한 상태라..

어혀

2011.12.02 09:52:24
*.120.66.227

현재(12월2일) 오크 오픈했읍니다. 가동 슬로프는 초보용 "I"슬로프 1개입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 그리 만족은 못합니다. 시즌권 및 락카접수차  내일(12/3) 오크 갑니다.

 

오크홈피 실시간웸켑으로 확인하실수 있읍니다. 참고하세요.

 

 

영아야

2011.12.02 09:58:31
*.120.66.227

초보슬로프는 약 90%가 평지입니다.  스케이팅해야만합니다. ㅠ . . ㅠ

냐하하_

2011.12.02 11:02:50
*.204.210.226

비추 ㅋㅋ

이런쉬버러버

2011.12.02 12:43:04
*.252.157.253

역주행되나요??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64
» 현재 오크 밸리 소식좀 알려주세요 [6] 꽃을든옥동자 2011-12-02 821
35170 동대문쪽 보드샵 추천해주세요~ [1] 뿌핫뿌핫 2011-12-02 603
35169 팝이뭔가요,,,?? [5] 짱구죠 2011-12-02 688
35168 초보 장비 문의요~ 수시아1023 2011-12-02 633
35167 휘팍시즌버스 이수센터 탑승지... [1] 다람 2011-12-02 454
35166 학동샾 오픈시간 [5] 와꾸뉨 2011-12-02 626
35165 동영상을찾습니다.학교,철조망,언덕에서 트릭하는 [3] 낙엽만세시간째 2011-12-02 378
35164 토요일 휘팍 오전 비오는데 백야 지장 없을까요?;; [1] 꿈을꾼후에 2011-12-02 480
35163 휘팍 장비 보관소 카드 결재 되나요?? [2] CoolNBlue 2011-12-02 497
35162 휘팍 심백야 싸게 다녀오는법좀 알려주세요 동호이 2011-12-02 476
35161 하이원 가는 교통상황 알려주세요^^ [1] 강우선 2011-12-02 942
35160 이번주 일요일 너무 고민입니다 [2] 골베엥이 2011-12-02 434
35159 32 부츠 벗는법 좀ㅠ [5] 32 2011-12-02 563
35158 바나나 , 파크피클 , 대니카스 다 타보신분 질문좀.. [4] YC 2011-12-02 720
35157 바인딩 어떻게 해야하나요? [14] 초보반딩 2011-12-02 567
35156 토우턴때..........부츠를 접고타는것이 맞나요??? [7] 아침이슬= 2011-12-02 740
35155 휘팍 셔틀 얼마에요?? 휘팍 홈피 먹통이라ㅜㅜ [5] 히릿_935250 2011-12-02 630
35154 대명 현재 2시39분 지금 눈오는건가용 ? [2] creativesoul 2011-12-02 847
35153 지금 파크 열려있는 보드장이 어디 ? [5] 인공눈물 2011-12-02 516
35152 힐사이드턴을 할때 자꾸 중심이 뒷발로 가는데.. [5] Likejazz 2011-12-02 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