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오빠 : 까악~~~까악~~~

 

꽃보더 : 까악~~까아악~~~~까까깍

 

오빠 : 까깍?

 

꽃보더 : 까까깍 ^^

 

오빠 : 까악~까아아악~까악까악

 

꽃보더 : 까각~ 까악.....

 

...

 

....이해가 안되시는 분들은 대명의 오작교를 검색해 보세요.

엮인글 :

소소챠

2011.12.02 16:29:01
*.68.24.208

테크노 발라드 ?ㅋㅋ

어리버리_945656

2011.12.02 16:31:35
*.146.96.148

블루스............

shlen

2011.12.02 16:32:51
*.70.5.148

어렵다 ㅋㅋㅋㅋ

셰이크

2011.12.02 16:34:30
*.226.216.139

내용이 너무 야해요ㅡㅡ;;


아난가?ㅋ

몽키D루퓌

2011.12.02 16:36:08
*.50.153.129

진정한 오작교는요 재즈~발라드1,2~상급리프트~곤돌라 리프트가 합쳐져야 합니다 ㅋㅋ
근데 이게 가능합니다 진짜 ㅋㅋㅋ 힙합은 머 그냥 독립 리프트임 ㅋㅋ

빙판위에보더

2011.12.02 17:18:33
*.116.46.60

19금이네요...ㅎㅎ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144
37310 곤쟘은 대체언제 ㅠㅠ;; [9] ★뉴티맥★ 2011-12-02   457
37309 여기서..꽃보더꼬시는법~정답을아시는분들이... [11] 어리버리_94... 2011-12-02   750
37308 아이 씐나~~~ [2] Angler_SHRED 2011-12-02   321
37307 퇴근 40분전... 출격은 13시간전.. [4] 지빙킥커 2011-12-02   286
37306 사진첩.... [1] 난다보더 2011-12-02   326
37305 보드 넘 어렵네요ㅜㅜ [24] 최샤샤 2011-12-02   878
37304 대명 이따 저녁에 사람 많겠죠?ㅠㅠ [7] 인삼이조아 2011-12-02   373
37303 양지 꽃보더 문자 [5] 세르난데 2011-12-02   786
37302 아...시간 안간다..ㅠ.ㅠ [1] 판때기아톰 2011-12-02   255
37301 목금 전투보딩 훈련 [1] 에이취 2011-12-02   288
37300 휘팍 가는중 둔내터널 지났습니다 [4] 나왕창 2011-12-02   658
» 대명의 꽃보더 작업통화 [6] Gatsby 2011-12-02   1145
37298 용평의 꽃보더 작업문자 [5] Gatsby 2011-12-02   1113
37297 낼 강촌에 눈이... 바다고양이 2011-12-02   328
37296 오크밸리 시즌권 양도합니다. [3] hyseo 2011-12-02   483
37295 금연 화장실에서 흡연... [4] 환타_ 2011-12-02   429
37294 휘팍의 꽃보더 작업문자 [11] Gatsby 2011-12-02   1073
37293 성우의 꽃보더 작업문자 [13] Gatsby 2011-12-02   1254
37292 둔내터널은 진리 圖弧鬼 2011-12-02   454
37291 으아아아.. 두시간 남았군요 ㅋㅋ [2] 폭주GTO 2011-12-02   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