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요즘엔 너무 크게 입지 않는걱 같더라구요?

미듐입으면 완전 쫄바지 되서 이상할런지

아님 적당히 커서 보기도 좋고 질질 안끌려서 더 좋을런지 궁금합니다

 

미듐입어보신분들 잇으면 좀 알려주세요

사진으로보니 라지도 어마하게 큰거 같더라구요.

아참 보호대는 꼭 하고 탑니다

엮인글 :

backga

2011.12.02 20:04:56
*.234.220.69

전 180 74 인데 카고 라지 넉넉하게 헐렁합니다ㅋ 미듐입으셔도 괜춘할꺼같은데요ㅋ

aerai-ne

2011.12.02 21:36:52
*.64.196.249

686 데님 프린팅 모델의 경우....173/75 허리사이즈 30 인데 xl입구 다닙니다~~ 뭐 어떤 컨셉으로 입으실지는 모르겠지만...미듐은 아니라고 봅니다....모델별루 어느핏인지에 따라서 사이즈 결정을 하셔야할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35
35331 올해는 하이원 버스 패키지 없나요? [1] cider 2011-12-02 477
35330 이수출발 시즌버스 꽉 차죠? [2] 이런우연이 2011-12-02 435
35329 보드데크랑 바인딩 수명이 얼마나 되죠? [4] cj_1006125 2011-12-02 686
35328 스텀패드는 하나만 붙히는 건지요? [14] coolndre 2011-12-02 536
35327 가스페달이 보드 판을 넘어서 나오면 안되나요?? file [5] 초보보더힝 2011-12-02 525
35326 인하비던트 비니 질문요. [3] 풍류_927704 2011-12-02 640
35325 야간+리프트저렴+무료셔틀 딱 이 세 개만 본다면 어디? [3] 피자와고기 2011-12-02 437
35324 초보 시즌첫라이딩후 질문있어요~!! [2] HolyBoarder... 2011-12-02 392
35323 용평에서 아침일찍 서울오는방법;; alex_is 2011-12-02 376
35322 용평에서 아침일찍 서울오는방법;; [2] alex_is 2011-12-02 367
35321 하이원 톨티입고 탈만한가요? [2] 비밀화원 2011-12-02 583
35320 성우 셔틀타고 가는데 장비렌탈- [2] 사과귤 2011-12-02 480
35319 비발디 렌탈샵 추천좀 부탁드릴꼐요... [2] 지산헐크보더 2011-12-02 424
35318 보드 초보..질문이요~ [8] 빨랑빨랑 2011-12-02 528
35317 250플렛지.. 바인딩 사이즈좀 봐주세요 ! file [2] 초보보더힝 2011-12-02 671
35316 이 스키복 메이커가 먼가요..? file [1] 메티스 2011-12-02 666
35315 일본원정(!) [5] 건강 2011-12-02 725
» 686 팬츠요 174/70에게 미듐은 너무 작은가요? [2] 카레라♪ 2011-12-02 672
35313 용평까지 가는길 괜찮나요? [2] 젤가 2011-12-02 640
35312 수원에서 셔틀타고 스키장가려는데여!! [1] 룩손 2011-12-02 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