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작년에 왕복셔틀+주간권 해서

5.5만원인가에 다닌거 같은데

올해는 찾아봐도 없네요...

 

 

 

 

 

엮인글 :

뿅마니

2011.12.03 04:02:38
*.202.139.56

조금 큰 지역이라면 대부분 있습니다..

 

그건 하이원에서 직접하는게 아니라..

관광버스 회사에서

.하이원이랑 계약해서 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이원으로 시즌버스가는 관광버스회사 검색해서 홈페이지나 카페들어가면 다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74
35348 휘팍 리프트권 싸게 구매하는 방법 없나요??제발 ㅠㅠ [4] 잘할께요 2011-12-02 575
35347 인하비 보라색 자켓에 어울리는 바지 코디?? file [5] 싸우나♨ 2011-12-02 1202
35346 성우에 보드 나사 쪼일 곳이 있나요?? [6] 후후훗☆ 2011-12-02 478
35345 토우엣지 시 원래 힐컵에서 부츠가 떨어지나요? [5] 잇뽀 2011-12-02 524
35344 토우스트랩아닌바인딩제품. [3] 바인딩 2011-12-02 460
35343 혹시 GIRO ENCORE 2 헬멧은 잘들 안쓰나요? [2] coolndre 2011-12-02 526
35342 바인딩 셋팅좀 봐주세요 !! 치우친곳없는지 ㅜㅜ file [4] 초보보더힝 2011-12-02 506
35341 보드구매, 사이즈 질문!! [5] 조니존 2011-12-02 531
35340 대명 비발디 리조트내 의류 렌탈시 요금얼마인가용?? 대명의류렌탈 2011-12-02 481
35339 pipe girl님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9] pipe girl 2011-12-02 533
35338 후드톨티 좀 투표 해주세요!! file [12] 메가훙 2011-12-02 586
35337 지금 휘팍날씨 어떤가요? [1] 땅콩정령 2011-12-02 647
35336 줌포스 1011스쿠버 이너끈 질문!! ㅋㅋ 2011-12-02 910
35335 뭐입고들타시나요~ [8] 수원사람 2011-12-02 665
35334 용평vs하이원~ [5] ㅁㅇㄴㄹ 2011-12-02 687
35333 하이원은 파크 아직인가요 ? 마술사곰도리 2011-12-02 471
35332 1011유니온컨택,1011줌포스 세팅 도와주세요! [2] 초보세팅 2011-12-02 617
» 올해는 하이원 버스 패키지 없나요? [1] cider 2011-12-02 474
35330 이수출발 시즌버스 꽉 차죠? [2] 이런우연이 2011-12-02 435
35329 보드데크랑 바인딩 수명이 얼마나 되죠? [4] cj_1006125 2011-12-02 6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