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계속 시간이 안나서

 

스키장 가서 받아야 하는데

 

내일 오전에 (8시쯤)

 

시즌권 받고 바로 탈수 있을까요..?

 

8시에는 사람이 없을려나..

엮인글 :

질풍랑

2011.12.03 01:21:30
*.237.166.180

걍 신분증 들고 가심 바로 발급 되요 ^^ 발급 받고 바로 타심됩니다 ^^

어리버리_945656

2011.12.03 01:43:04
*.146.96.148

네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04
35386 11/12 살로몬 릴레이 프로 바인딩 변색에 관해서 여쭙니다. file [3] 흔남 2011-12-03 542
35385 11/12 커스텀x 데크 길이 질문드려요~ [7] 케이와이 2011-12-03 569
35384 안녕하세요 보드늅늅인데 시즌권 관련 질문좀 받아주세요 [2] 이성호429 2011-12-03 440
35383 장비질문좀용 [3] 시엘 2011-12-03 384
35382 데크(장비)를 구입하려고 합니다 .도와주세요 ~ [2] 존트라불타 2011-12-03 469
35381 콜 로즈렌즈 a.k.a Capt. 2011-12-03 434
35380 장갑 분실방지용 손목 끈 [2] 릴라KIM 2011-12-03 479
35379 고글 분실...보통 어떻게? [8] 조조맹덕 2011-12-03 547
35378 데크 질문입니다 나이트로 wiig , misfit [2] 정대경 2011-12-03 506
35377 강촌에 코인락커 있ㄴㅏ요????? [4] 강강 2011-12-03 530
35376 대명 시즌권자입니다. [1] 메티스 2011-12-03 427
35375 10/11 플랫지 부츠 이게 작은건가요..? [5] 메티스 2011-12-03 399
35374 GNU 데크 중에 BTX & PTX 차이가 ?? [3] 어슬프지만 2011-12-03 677
35373 처음으로 셔틀버스 타볼려고합니다. [3] 켕스 2011-12-03 401
» 대명 시즌권 내일 아침에 받을수 있나요..?'ㅅ'; [2] Evergreen_9... 2011-12-03 551
35371 지금 성우 상황어떤가요? [1] TOTO_829179 2011-12-03 397
35370 휘닉스파크 온라인캠에서 베이스 전경이 어디 찍는건가요? [2] 카즌님 2011-12-03 490
35369 오메틱데크 vs 심스데크 !! [1] 후훗훈남 2011-12-03 560
35368 Salomon XLT, OFFCIAL&DC IKKA PRO 써보신분 ^^ [1] 보드타는 꼬... 2011-12-03 551
35367 휘팍 물품보관 가능한가요? [2] 구름 2011-12-03 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