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음... 저도 이제 이번시즌이 5시즌째인데..

 

고글을 잃어버려본적은 없는데

 

게시판 글 보면 자주 보여서요.

 

고글을 보통 어떻게 분실하나요?

 

전 항상 머리에 이고 있고... 비니일때도 그렇지만 헬멧은 헬멧뒤에 고리가 있어서

 

잘 떨어지지도 않는데..

 

아, 따지려는게 아니라 어떤 케이스에 분실하는지 알면 주의 할수 있을거 같아서요

엮인글 :

어리버리_945656

2011.12.03 02:29:38
*.146.96.148

잃어버려야지하면서

 

바닥에내려놓으면..

 

잃어버리게되는거죠

 

자게좀오세요

 

신경안쓰고벗어놨다가

 

잃어버리게되는거죠모

욜라빠른토끼

2011.12.03 02:49:18
*.70.11.229

전친구랑 라이딩후 리프트줄서있는데 어떤스키어분이 저희가 떨궜다고 친구꺼 고글 주고 가시더라구요 친구‥헬멧도 차고있었는데 뒤에 고리도 있는데 떨어졌나봐요 암튼 다행인듯 스키어님 다시 한ㅂ번 감사드립니다

GOODLUCK™

2011.12.03 02:51:43
*.87.63.233

쉬는 동안... 잠깐 벗어놓코.... 지인들이 ...야 그만쉬고 빨리타자~~ 고고씽~~ 외칠때 급한맘에 주섬주섬 챙기다...

빠트리는경우.... 앗~~~ 하고 가보면....... 금방 없어졌다는....ㅋㅋ

GOODLUCK™

2011.12.03 02:53:50
*.87.63.233

출출해서 요기하러갔다가...잠깐 탁자위에 벗어놓코 음식주문하러 간사이....누군가 작정하고 훔쳐가는경우??

투더뤼

2011.12.03 03:16:15
*.53.218.4

전 헬멧에 걸면 벤드 늘어나서 목으로 내려요;

mmm911

2011.12.03 03:54:20
*.64.57.151

제 친구는 넘어졌는데.. 외벽 팬슬 쪽으로 날아가버림........;;

201보더

2011.12.03 04:58:19
*.175.125.153

0304시즌 이후 지금까지 고글분실경험 전무합니다...

디비_971776

2011.12.03 14:41:26
*.230.73.124

역엣지 걸려서 넘어졌을때 이마에 쓰던 고글이 날라갔는데 넘어진게 너무 아프고 창피해서 날라간줄도 모르고 내려와서 쉬다보니 머리가 허전했네요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93
35395 성우 눈와요!!!! [8] 그리니ㅋ 2011-12-03 722
35394 초보적인 ㅋㅋ [8] 보드쿨 2011-12-03 427
35393 오피셜이랑 커스텀... [8] 재유 2011-12-03 546
35392 광고올리는 놈아 헝글인들은 장비사는라 돈없어서경마못하니까 그만좀해라 [1] 그만 2011-12-03 351
35391 셔틀안에서 혼자 머하세여? [10] 골베엥이 2011-12-03 653
35390 이런거물어보면쫌생이인가요~?ㅋ [10] 4295 2011-12-03 593
35389 성우 지금 비오나요? [2] 보드사랑 2011-12-03 536
35388 파이프 탈 때 [2] pipe girl 2011-12-03 395
35387 휘팍 찜질방, 싼여관 장비보관될까요? ㅠㅠ 2011-12-03 548
35386 11/12 살로몬 릴레이 프로 바인딩 변색에 관해서 여쭙니다. file [3] 흔남 2011-12-03 543
35385 11/12 커스텀x 데크 길이 질문드려요~ [7] 케이와이 2011-12-03 572
35384 안녕하세요 보드늅늅인데 시즌권 관련 질문좀 받아주세요 [2] 이성호429 2011-12-03 440
35383 장비질문좀용 [3] 시엘 2011-12-03 384
35382 데크(장비)를 구입하려고 합니다 .도와주세요 ~ [2] 존트라불타 2011-12-03 469
35381 콜 로즈렌즈 a.k.a Capt. 2011-12-03 437
35380 장갑 분실방지용 손목 끈 [2] 릴라KIM 2011-12-03 480
» 고글 분실...보통 어떻게? [8] 조조맹덕 2011-12-03 547
35378 데크 질문입니다 나이트로 wiig , misfit [2] 정대경 2011-12-03 508
35377 강촌에 코인락커 있ㄴㅏ요????? [4] 강강 2011-12-03 530
35376 대명 시즌권자입니다. [1] 메티스 2011-12-03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