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키165에 53정도 나가는 여자 사람입니다.

 

데크를 구입하려고 하는데 기존 바인딩이 블랙이라서 고민이 많으며, 길이에 대한 고민도 하고 있습니다.

파크는 전혀 들어가지 않고 라이딩만 합니다.

올해는 라이딩하면서 알리, 널리 정도를 배우고자 하는 니즈는 있으나, 거의 라이딩만 합니다.

 

 

현재 보고 있는 데크는

- 버튼 Feather 144 / 149 

- 살로몬 산체스 148

- 살로몬 집시(Gypsy) 147

 

혹은 그 외 추천해주실만한 데크가 있으면 감사히 받겠습니다.

또한 역캠버와 정캠버 중에서 라이딩만 하는 경우는 정캠버가 좋은건가요??

아 너무 고민에 괴롭습니다, 고수님들의 많은 댓글 및 조언 부탁합니다 ㅠ-ㅠ

 

엮인글 :

SYSTEM

2011.12.03 21:16:59
*.182.90.70

언급하신 데크중엔 집시가 가장 땡기는데요?ㅎ

라이딩만 즐기시긴 당연 정캠으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722
35526 평일 영동고속도로 서울방향 교통상황이..? [2] 수원asky 2011-12-03 549
35525 보드복좀 봐주세용 file [5] a.k.a.홍군 2011-12-03 597
35524 샵가서 발실측재고 부츠도 신어봤는데요.. [5] 시엘 2011-12-03 697
35523 강습 받는게 나을까요? [8] 여름엔루어... 2011-12-03 504
35522 내일 세볔셔틀 성우 갑니다. [3] 상일ic 초보 2011-12-03 426
35521 크로우바 핑크이리듐이나 루비클리어 저렴하게 파는곳 좌표좀 부탁드려요. [1] 바다의완자 2011-12-03 436
35520 월요일 사람제일 없는곳 어디일까요? [2] VIOLA 2011-12-03 624
35519 휘팍에 버튼 렌탈샵 있나요? 랜탈 2011-12-03 472
35518 아학 휘팍 오전이나 주간리프트권얼마에유 [1] 탕탕이 2011-12-03 438
35517 알펜시아 할인이 아직 있나요??? 01garden 2011-12-03 592
35516 보드복 컬러 추천해주세요~ [2] gmddk11 2011-12-03 385
35515 여긴 천안 !휘팍 방금 도착하신님 있을까여? [3] 여자사람 ioi 2011-12-03 528
35514 보드/스키 타실때 백팩에 뭐넣고 다니시나요?? [3] 뉴비~ 2011-12-03 584
35513 내일 휘팍 셔틀 예약안해도 될까요? 언제나여행처럼 2011-12-03 446
35512 내일 하이원 만이 추울까요? [1] 이나중 보드부 2011-12-03 475
35511 장비보관료 왜케 비싸요? [3] 뚜둥★ 2011-12-03 584
35510 라이딩시 오른 무릎이 앞쪽으로 나오네요... [2] edward 2011-12-03 440
35509 08 09 산체스 얼마에 분양할까요? ㅜㅜ [3] 산체스 2011-12-03 465
» 여자사람 11/12데크문의합니다 ㅠ-ㅠ [1] 님님 2011-12-03 406
35507 보드복 색갈좀 봐주세요 색맹이라.... file [5] JJuni. 2011-12-03 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