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한 2~3년 보드를 않타다가 오랜만에 출격했습니다.

 

어색함을 달래며 라이딩 중에, 특이한 사항을 발견했는데요....

 

베이스 할강중인데 오른쪽 무릎이 왼쪽보다 상당히 앞으로 나오더군요....

마치 F/S 180 뛰기 전에 상체 오픈할때 돌아가는 정도로 심해요.

바인딩 세팅 문제인가 해서 다시 봐도 왼발이랑 오른발 세팅이 동일한데요...

자세 발란스가 상당히 무너진건지... 세팅을 바꿔야 하는건지요..??

스탠스는 70에 15/-12 입니다.

 

너무 답답하네요 ㅜㅜ

엮인글 :

자니

2011.12.03 22:35:20
*.209.167.142

 뒷발  허벅지가 아프시다면 뒷발 스탠스 각을 +쪽으로 돌리시던지

 

아니면 몸이 너무 열리셨네요.

 

어깨를 닫으시면 될듯 합니다.

 

 

11

2011.12.04 00:00:32
*.158.175.98

음 글속에 답이 있는듯  2/3년 안타셧다면 근육이 상당히 놀랠만도 하죠  

 

저도 6/7/8시즌 접엇는데 그리고 09-10부터 다시 타기 시작했는데요  정말 무릅도 무릅이지만 온 관절이 다아프던데

 

2시간 이상은 타지도 못하고  그래도 몸잘풀고 타다보니 1달정도 타니깐 그럭 저럭 탈만해지던데용.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435
35525 보드복좀 봐주세용 file [5] a.k.a.홍군 2011-12-03 595
35524 샵가서 발실측재고 부츠도 신어봤는데요.. [5] 시엘 2011-12-03 696
35523 강습 받는게 나을까요? [8] 여름엔루어... 2011-12-03 504
35522 내일 세볔셔틀 성우 갑니다. [3] 상일ic 초보 2011-12-03 425
35521 크로우바 핑크이리듐이나 루비클리어 저렴하게 파는곳 좌표좀 부탁드려요. [1] 바다의완자 2011-12-03 433
35520 월요일 사람제일 없는곳 어디일까요? [2] VIOLA 2011-12-03 624
35519 휘팍에 버튼 렌탈샵 있나요? 랜탈 2011-12-03 472
35518 아학 휘팍 오전이나 주간리프트권얼마에유 [1] 탕탕이 2011-12-03 438
35517 알펜시아 할인이 아직 있나요??? 01garden 2011-12-03 592
35516 보드복 컬러 추천해주세요~ [2] gmddk11 2011-12-03 385
35515 여긴 천안 !휘팍 방금 도착하신님 있을까여? [3] 여자사람 ioi 2011-12-03 528
35514 보드/스키 타실때 백팩에 뭐넣고 다니시나요?? [3] 뉴비~ 2011-12-03 584
35513 내일 휘팍 셔틀 예약안해도 될까요? 언제나여행처럼 2011-12-03 443
35512 내일 하이원 만이 추울까요? [1] 이나중 보드부 2011-12-03 475
35511 장비보관료 왜케 비싸요? [3] 뚜둥★ 2011-12-03 584
» 라이딩시 오른 무릎이 앞쪽으로 나오네요... [2] edward 2011-12-03 438
35509 08 09 산체스 얼마에 분양할까요? ㅜㅜ [3] 산체스 2011-12-03 464
35508 여자사람 11/12데크문의합니다 ㅠ-ㅠ [1] 님님 2011-12-03 403
35507 보드복 색갈좀 봐주세요 색맹이라.... file [5] JJuni. 2011-12-03 501
35506 지금 성운데 맛집추천부탁해요 [5] Nr 2011-12-03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