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초보때 지산과 대명을 주로 갔었는데...

원래 스키장이란 곳이 사람이 이정도는 있고 리프트도 30분에 한번타면 잘타는 곳인줄 알았다는....

하루가서 리프트 10번타면 정말 많이 타는거라 생각했었다는...

지금 강원도민 4년차.... 5분이상 리프트 기다리면 짜증나서 그냥 보딩접고 집에 감...

지금 웹캠보니 용평도 사람많네요... 20분은 기다려야 될듯...

그래서 재미없는 알펜으로 고고씽~~~

집에서 20분이나 걸리네요 ^^;

용알권 살때 (올림픽유치기념 34만) 이거 살필요 있을까 했는데 어제도 알펜... 오늘도 알펜...

주말엔 알펜 평일야간은 용평으로... 쓸만하네요 ㅡㅡ; 

엮인글 :

구웃

2011.12.04 11:10:18
*.52.11.88

주말에 사람 대박!! 강원권.. 알펜 오투 빼곤 말이죠

리틀 피플

2011.12.04 11:11:50
*.32.102.190

부...부럽다....
이거슨 자랑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869
37575 날씨정말 덥네요 형그리사진첩 2011-12-04   412
37574 하이원... 피곤하고 졸립니다 ㅠ 설질은 굿 [8] 리온 2011-12-04   709
37573 2012년 태양흑점의 영향으로...휘팍미만급들 자폭 환불사태 쇄도 ... [5] 2012 한반도... 2011-12-04   1221
37572 첫보딩후 시즌 접을 뻔했어요~~~ ㅠㅠ [4] 수염쟁이 2011-12-04   836
37571 허벅지가 너무 아파요 ㅜㅜ [8] 힘드러 2011-12-04   537
37570 성우 상공에 헬기 [4] 요엘 2011-12-04   643
37569 솔로보딩도 서러운데 정말 이러는거 아닙니다ㅠㅠ [19] EatLessRide... 2011-12-04   1494
37568 에덴벨리... [4] 산타존쿨리 2011-12-04   444
37567 성우 답답하네요... [2] 수영샘 2011-12-04   826
37566 지금 성우 시즌권에 대해 옆 테이블에서 얘기하네요 [6] 세차비 2011-12-04   1349
37565 밥을 어디로먹었는지 모르겠어요.... [22] 몰리에르 2011-12-04   855
37564 북유럽 스키장 경험담 - 2 [13] 쌍둥이삼촌 2011-12-04 3 1531
37563 오크밸리 갔다왔네요..(토,일) [3] 하이원보더 2011-12-04   537
37562 오늘 하이원 좀 짱인듯^^ [5] 신의손꾸락 2011-12-04   950
37561 여기는 성우! 세차특파원입니다~ [1] 세차만하면비 2011-12-04   464
37560 아이작rome님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2] 아이작rome 2011-12-04   467
37559 12.04 휘팍 백야에서 고글 주으신분 계실까요?? file [5] 깡시기 2011-12-04   619
37558 급119휘팍!!!!! [3] 휘팍서군 2011-12-04   676
» 주말 스키장에 사람 많다구요?? [2] 호9 2011-12-04   1014
37556 오전 10시 휘팍가는길 [2] urino 2011-12-04   4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