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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아..
뭐 모든 문제야 터지면 빠르게 수습을 해야될 상황인데..
성우님들은 그냥 가볍게 무시해주시거나..
걍 말뿐이신거 같습니다...
답글도 안달리고.. 달리는 답글을 얼토당토하지도 않고..
빠른 사과 및 조치라면 어느 고객이던간에 다 이해해줄텐데...
서비스교육이 없나봐여... 성우는..ㅠㅠ
저도 내일은 전화나 한번 해볼래여~~~ 나름 말 꼬투리 잘잡아 땡기는데... 상담원만 불쌍해지네ㅠㅠ
2011.12.06 18:40:13 *.87.60.233
2011.12.06 18:46:39 *.106.208.106
2011.12.06 19:14:29 *.112.102.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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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12.06 21:18:39 *.201.69.102
2011.12.06 21:20:12 *.202.66.63
2011.12.06 22:37:27 *.246.70.252
2011.12.07 00:48:02 *.184.151.197
결론은 상담원이 "시즌권 무료 셔틀 혜택이 없어진건 아니지 않습니까.."
"12/05 유료화 정책이 무료로 바뀌었을 뿐입니다.."
"환불은 환불정책에따라.. 위약금과..." 더이상 할말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