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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우가 올해 신안으로 넘어가는건 다 아실거고,
아직 신안으로 100% 인수된게 아니라
현재 성우의 경영을 현대시멘트와 신안에서 같이 진행합니다.
민원이 발생하여 위로 보고가 되어야하는데 현재로선 보고 루트도 없을 뿐더러 보고한다고 하여도
현대시멘트와 신안의 협의가 있어야하므로 중간에 있는 직원들만 아주 죽을 지경일겁니다.
그래서 셔틀, 시즌권 관련하여 아무리 민원 넣어어봐야 상담원들은 어떠한 대답도 해 줄 수 없는 상황인 것입니다.
환불을 요구하시는 분들은 차라리 소보원으로 집단피해신고 하시는게 빠를듯합니다.
성우의 직원들도 그것을 원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