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석열은 죄가 없습니다
이미 후보시절부터 본인이 어떤사람이라는걸 어떻게 나라를 개박살 낼꺼라는걸 사실대로 알려줬거든요
그대로 실행중일뿐입니다
알고도 찍은 2찍이들이 문제고
더큰문제는 시간이 지나면 윤석열은 사라지지만 2찍이들은 시간이 지나도 더 나아질 기미가 안보여서 이제 희망이 없습니다.
박근혜보다 더한건 없다고 생각했는데 윤석열이 나왔잖아요...
윤석열보다 더한건 없다고 생각하면 안됩니다
2찍이들은 해낼껍니다
" 그럼 진보정권은 별 거 있냐. 친중, 종북이나 하는 주제에. 차라리 친일, 종미가 낫다 "라는 분들 많던데...
2, 3년 전 왕이 중국 외교부장이 온 날, 북한이 또 뭔 발사체를 쏴 버렸는데
바로 그날 우리나라에서 SLBM 발사 후 보유선언 해 버렸죠.
이게 참.....남의 마당 들여다 보고, 미국 일본으로 가는 미사일 노리는 방어용 무기체계인 사드 따위와는 비교도 안 되는 공격용
무기인 '독침'이라지요. 우리 마음대로 배치도, 이용도 못하는 남의 무기... 반면 어디에 있는지도 모를 잠수함에서 쏴 올리는,
몇 나라 하지도 못하는 극강의 기술 'slbm'을 왕이 보라고 쏴 버린게 진보 정권이었죠.
그리고, 외교무대 마다 똥을 싸는 대통령에 비해, 대단한 성과를 올리는 k 방산도 대부분 진보정권에서 이뤄진것이고요.
박정희 외 모든 보수정권은 미국 무기 사주기에 바빴죠. 아, 그건 있구나. 대한민국 최초로, 중국 인민해방군의 행진 사열을
시진핑과 푸틴 옆에서 받으신 보수측 대통령. ㅎ
이런 자들이 이제 식민지 콤플렉스 그만 갖자?
그리고 나라 팔아 먹으러 다니는 걸 해외순방이라 하고요. 그들이 원하는 거 다 주고, 호텔직원들 박수 치니 마음을 얻었다??
내참 어이 없어서...
태모의원의 심각성은 그의 출신성분이나 의혹이 남아 있는 그의 범죄여부가 아닙니다.
그 분이 며칠 전 제주 4.3사건에 대해 밝힌 의견은, 그가 북한에서 배운 것을 근거로 한 것입니다.
아직 북한식 사상과 교육체계를 버리지 않았다는 방증이지요. 전 그거 보고 충격 받았습니다.
이건 일개 탈북자가 말하는 " 북한에서 들은 것이다 "라며 밝히는 내용과는 차원이 다른 것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왠만한 일급정보에 대한 접근권을 다 가진 국회의원이, 적성국가의 사상과 교육에 대한
신뢰를 아직 정리하지 않았다는 건... 진보정권에서 이런 일이 있었다면... 뭐 상상할 것도 없네요.
이석기.. ㅎㅎㅎ
참, 요새 영화계가 폭망이라더니, 현 정권의 행보가 어떤 영화보다 충격적이고 기괴하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미국이 도청을 했음에도, 그런 일 없다고 부인하는 대통령실.
이것은 용산에서 대통령 내외가 약점이 잡힐만한 더러운 말을 많이 했다는 걸 인정하는 꼴.
더 문제는,
앞으로는 도청을 의식해서 용산에서 아무 말도 못하고 입 꾹 닫고 찍소리도 못할 거란 것.
즉, 미국의 노골적인 요구에 일방적으로 끌려갈 것을 의미.
검찰 권력을 마음껏 휘두를 때의 그때처럼, 역으로 약점을 쥔 자에게 어떻게 잔인하게 당할지도 이미 알고 있을 것.
이것이 현재 우리나라의 대통령이란 게...
반도체 수출의 방해가 되고 있는 윤석렬씨를 삼성이 가만히 보고만 있을까?
지금 옆에 있는 검찰들이 끝까지 윤석렬씨의 편이 되어줄까?
이게 실제로 일어난 일인지 아직도 믿겨지지 않습니다.
이게 이게.. 일어날 수 있는 일인가요?
다들 어떤 역사인식 속에서 살고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