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프로포즈할때 프로포즈 반지? 커플웨딩반지?
따로 해야되나요? 아님 프로포즈 다이아반지를 커플로 하나요?
프로포즈 반지, 웨딩반지, 예물... 관련된 반지가 여러개 나오는데 결혼준비가 처음이라 잘 모르겠어요 ㅋ

프로포즈할때 반지 어떤거 마추면 될까요가 질문입니다.
엮인글 :

Ellumi

2021.08.27 17:45:02
*.86.126.20

본인선택이에요
결혼반지를 미리해서 줄수도 있고
결혼 반지할때 프로포즈 반지라고 다이아 반지를 추가로 더 할수도 있구요
제일 중요한건 예비 신부가 어떤 반지를 받고 싶어하느냐구요
다음은 사실상 결혼승낙이 다 나고 결혼 준비중의 프로포즈인가
아니면 결혼승낙을 받아야 하는 프로포즈인가의 차이입니다.
후자의 경우에는 행여나 결혼을 No 할 수도 있기에 다이아 반지했다가는 나가리죠

soulpapa

2021.08.27 17:54:00
*.77.2.208

요기 계시는 분들중 오래전 일이라 프로포즈가 뭐지?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꼭 커플로 해야 할까요? 꼭 반지를 해야 할까요? 결혼은 아무래도 의미적인 면에서 반지가 어울리지만, 프로포즈는 목걸이 같은걸로 해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요...

연구형

2021.08.27 17:56:08
*.101.65.203

저라면 핑크옥세스요

*욱이*~~v*

2021.08.27 18:01:29
*.39.211.109

16년 된일이라 가물가물
프로포즈용 하나 다이아 5부정도

예물은 별도로 했던거로 기억합니다.

kimbaley

2021.08.27 18:07:21
*.101.194.175

저는 결혼반지 맞춘걸로 했어요.
결혼은 이미 확정된 상황에서
왜 프로포즈 세레모니 안하냐고...
어떻게 했느냐가 중요했던건 아니었던것같고
했느나 안했느냐가 중요했었어요

무인이

2021.08.27 18:39:21
*.62.173.181

결혼 승낙을 받기위해 프로포즈를 하시는건지, 이미 결혼준비를 같이 하시는중에 퍼포먼스로 프로포즈를 하시는 건지에 따라 달라질거 같구요
프로포즈 반지 따로 웨딩반지 따로 하실건지에 따라 달라지겠네요 (중요한 웨딩반지 디자인을 글쓴이님 맘대로 고르시는건 비추구요)

제 경우는 결혼이 승낙된 상황에서 레스토랑 내부 독립공간 대여 + 꽃다발 + 적당한 금목걸이 로 프로포즈를 했고
웨딩반지는 둘이 같이가서 디자인 비교하고 골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결혼한지 오래돼서 좀 그렇지만 ;;; 참고가 되시면 좋겠네요~

파하사

2021.08.27 18:52:51
*.223.10.64

프로포즈는 커플 시계로하고 결혼반지는 묵주반지로 했습니다..

밥주걱

2021.08.27 18:54:56
*.36.10.64

프로포즈는 다른 악세사리 목걸이, 귀걸이 하고 결혼반지는 따로 했습니다.

예비 신부가 뭘 원하는지 알아 보고 그대로 해 주시는게 제일 좋죠. (아..나도 여기에 이런 답을 달줄은 몰랐...)

 

 

취향

2021.08.27 20:14:34
*.180.43.178

추천
1
비추천
0
님아 그 강을......

꾸잉이

2021.08.30 10:26:59
*.74.92.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귀욥살

2021.08.27 21:54:54
*.54.60.60

평상시에 편하게 끼고 다닐 커플링으로 프로포즈하고,

예물반지는 장인어른 따님이 순금으로 하자고해서 그렇게 했구요.

 

 

포엉

2021.08.27 23:27:49
*.22.203.53

님아..그 강을 왜....
어쨌든 다른건 모르겠고 드롭고 엥꼬와도 프로포즈 꼭하세요 ㅋ 티비에 일주일에 한번 이상 프로포즈 장면 나와요 ㅋ 나올 때 마다 안 시달릴려면 꼭 티나는 프로포즈하세요 ㅎ 이상 프로포즈 안해서 10년째 욕먹는 유부남...

산전수전

2021.08.28 13:33:07
*.52.72.68

님아 그 강을......

어찌됐건 건너실것 같은데요 ^^;

예물을 서로 하실거면 프로포즈 할때는 반지로만 하시고

반지와 세트로 귀걸이 목걸이를 준비해서 결혼식때 착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첨에 다이아로 했는데.... 저도 그렇고 와이프도 그렇고 둘다 전부 착용 안합니다.

결혼초에 잠깐 착용해보고 그대로 고이 보관중....ㅠㅠ

 

나중에 티파니 꺼로 다시 반지만 같이 해서 끼고 다녀요

무난하고 괜찮습니다.

 

티파니꺼 살때는 명동에서 상품권 사서 그걸로 백화점 결재 ㅎ  이익이더라구요 ㅎ

원산지국산

2021.08.29 22:23:38
*.140.235.44

저희는 커플링겸 웨딩링겸해서 한개만 있어요

와이프가 악세사리를 잘 안 하는편이라 반지에 그다지 욕심을 안내더라고요

 

결혼 전에 커플링 하고 싶다고 해서 했는데, 귀찮아서 막상 잘 안끼게되니까  웨딩링도 그냥 그거 활용하겠다고 해서 그냥 썼어요 ㅋㅋㅋ

(지금 반지 둘 다 어디 있는지만 알지 안 껴요)

 

그 링으로 프로포즈까지 다 했어요 ㅋㅋㅋㅋ

눈꽃마을

2021.08.30 02:00:58
*.38.72.193

대한민국 프로포즈 1위가

안했다....

였었죠....ㅡ.ㅡ

진심을 다하심 어떤거든.... ^^

흙기사

2021.08.30 08:07:14
*.180.111.190

장난으로 꽃반지로 프로포즈 했다가 책임지라 해서 결혼 했어요...

지금 두째가 엄마랑 성격이 똑같네요......미래 사위놈 사람봐가면서 장난쳐라 

키보더붕붕~

2021.08.30 09:23:42
*.62.222.188

굳이 프로포즈 링까지는 필요 없을듯 합니다. 프로포즈 몰래 준비한다고 남자 혼자 링 사봤자 맘에 안들 확율 99.9%
준비 해보시면 알겠지만 뭐 드라마, 영화처럼 드라마틱하게 하는건 사실 힘들고.. 최대한 성의를 보여주는게 가장 중요합니다~~ㅎ(여기서는 묻지 마세요ㅋ)
뭐 해도 반응은 별로고 나중에 마음에 안든다고 한소리는 듣겠지만.. 만약 안하고 넘어가면 평생 X갈굼 예약!!!!

Cool-보더

2021.08.30 13:14:10
*.226.28.254

저는 결혼 준비 하러 다니면서 결혼반치 맞추러 갔는데 와이프가 맘에 들어하는 패션반지가 있길래 슬쩍 보고 몰래 포장해 달라고해서 나중에 날 따로 잡아서 프로포즈 했습니당 가격도 뭐 크게 부담 안가고 디자인은 이쁘고 보석은 많이 안박힌걸로 ㅎㅎ

사실 보석 많이 박힌건 데일리로 끼고 다니기엔 부담시려워서 잘 안끼게되여. 

저도 걍 일할때는 결혼반지는 안하고 커플링 싼거만 끼고 다닙니당 ㅎㅎ

예신님한테 커플링 하나 이쁜거 하자고 하고 한번 디자인 슬적 보러다니시는것도?

코피쑤한잔

2021.08.31 09:59:18
*.47.168.49

축하드립니다!

귀성맨

2021.09.02 16:06:19
*.184.86.11

일단, 축하드리빈다.. 부러워요~~~~^^

프러포즈할때 반지가 결혼반지겠죠~~^^

부러~워요~~~~~~~~~~~~

denver-

2021.09.19 19:10:02
*.222.250.210

전 다이아목걸이 따로 했습니다
이미 결혼 준비중이라 크게는 못하고
작게나마 했는데
지금도 와이프가 안풀고 매일 착용하고 살고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1] Rider 2017-03-14 50497
45796 원룸 두어개 세를 놓으려면 어떻게... [13] 대관령지킴이 2021-09-06 641
45795 올해 시즌방은 몇 명 제한일까요? [7] 올라운덕MJ 2021-09-05 592
45794 야생에서 사는 동물들은 수시로 음식을 섭취할까요...? [3] nexon 2021-09-04 349
45793 비트코인 세금 관련하여 질문 [9] 넥테이션 2021-09-03 519
45792 남자가 보드복 안에 여자팬티스타킹도 신는분 있나요? [22] 김튜나 2021-09-02 1019
45791 올라운드/라이딩/ 반반 153~155 데크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5] 고슴도치조아 2021-09-02 251
45790 코로나 방문자 기록통해 광고문자 보내는업체 불법인거죠? [4] 울트라슈퍼최 2021-09-02 311
45789 영어회화 학원에서 가장 효과적인 수업은 어떤 수업인가요? [4] 미야모토무사시 2021-08-31 360
» 유부남 형님들 질문이요 [21] 검은눈사람 2021-08-27 975
45787 토지 /기초공사에대해 잘아시는분 도움좀 요청합니다 file [11] 꼬무신 2021-08-23 478
45786 포인트 차감에 관하여.... 질문 [7] 평창휘팍뮤... 2021-08-23 337
45785 정말 몰라서 묻습니다. 포인트 관련... update [9] 평창휘팍뮤... 2021-08-23 510
45784 자전거 구매하려는데 잘 아시는분 계실까요? [10] 펭수빠 2021-08-21 578
45783 영어 표현 중에 Are you a dog person ? 이라는 표현 [2] 미야모토무사시 2021-08-20 631
45782 경기권에 추천할 만한 글램핑장 있으면 추천 좀 ㅜㅜ [4] 8번 2021-08-17 330
45781 코시국 사회생활 & 만남 어디까지 하시나요 ? [12] bsrabbit* 2021-08-11 812
45780 나이키 신발 중고가 얼마정도가 적당할까요 file [3] 조낭 2021-08-09 638
45779 비수기에 어머니랑 동해 가보려고합니다 [14] 어떤별보다 2021-08-06 574
45778 코로나 백신을 맞아야되나 말아야되나 고민입니다. [17] 꼬사미 2021-08-05 1911
45777 카톡 질문이요 [4] 잣이나까잡숴!! 2021-08-03 25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