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얼마전 발목 다치고...
아직 붓기가 덜 빠졌는데...
매일 밤마다 깜빡하고 한잔씩 하고 있네요 ㅋㅋ
시즌 얼마 안남았는데...
오늘도 혼나겠네요 ㅜㅜ
엮인글 :

곰팅이™

2019.10.19 22:36:48
*.176.111.152

전...통풍인데...지금 캔맥주 먹고 있는중임다..;;ㅋㅋ

지난번에도 재발했었는데...ㅠ

날씬한곰

2019.10.19 22:50:58
*.200.53.64

추천
1
비추천
0
크...... 리모컨으로 짠~~~~~

곰팅이™

2019.10.19 23:13:47
*.176.111.152

아직도 먹고 있음요..ㅠㅠ;;

날씬한곰

2019.10.19 23:18:25
*.200.53.64

추천
1
비추천
0
저두요! ㅋㅋ

MysticDream

2019.10.19 23:41:25
*.223.3.18

익숙해지면 편해요..

날씬한곰

2019.10.20 00:14:40
*.33.153.93

깁스 하고 탈까요? ㅋㅋ

종이컵에똥너

2019.10.20 00:35:19
*.235.8.202

알코올 성 치매

날씬한곰

2019.10.20 00:58:24
*.33.160.174

브이원이 부릅니다.
그런가봐요..

덜~잊혀진

2019.10.21 11:33:37
*.167.230.150

원래 인생이 그런 겁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38] Rider 2017-03-14 35 128252
191030 덕분에 바인딩 부츠 교체하였습니다. [7] 89HungryBoa... 2019-10-20   969
191029 10월 20일 일요일 출석부 [51] loveme 2019-10-20 6 188
191028 일하는중 낮에 추노 당했어요 file [20] MysticDream 2019-10-19 6 1857
» 큰일입니다! [9] 날씬한곰 2019-10-19 4 791
191026 지금까지 사용해본 데크 시승기~!!!! [6] 조선인KJ 2019-10-19 10 1549
191025 마지막밤 file [12] 뚝백e 2019-10-19 2 863
191024 1415 슬래쉬 오로라, 1415 니데커 카본바인딩 번개장터에 꿀매있... [3] 아로새기다 2019-10-19   892
191023 포르쉐 나눔 인증 file [4] FreeStyler 2019-10-19 9 1400
191022 보드 접는분꺼 세트로 구매하는게 꿀이네요 [8] 박물관 2019-10-19 4 1865
191021 저도 네임콘달수있는렙인듯? [2] 슈렉뉨 2019-10-19 1 325
191020 마지막 비시즌 취미 file [13] 캡틴아메리카 2019-10-19 3 1577
191019 10년 묵은 데크와 바인딩을 보며.. file [26] 낙옆인생 2019-10-19 8 1622
191018 드디어, file [55] 뚝백e 2019-10-19 29 1302
191017 부츠 나눔 결과~ file [5] 크루짱별이 2019-10-19 4 607
191016 아침부터 부지런 (부제.나의행운을 남에게 맡기지 마라) file [12] clous 2019-10-19 3 723
191015 사기꾼을 만났습니다. file [24] 고양고양 2019-10-19 5 2152
191014 파우더 데크 지름 인증입니다만.......생각이 많아 지네요. file [45] 야구하는토이 2019-10-19 13 1376
191013 몇살까지 탈 수 있을까요? [32] 용인_병아리 2019-10-19   1626
191012 파크에서 팔로잉을 하면,.... [10] 취향 2019-10-19 5 971
191011 10월 19일 토요일 출석부 [56] loveme 2019-10-19 9 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