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왁싱입문 하기위해서 왁싱다리미랑 일부 조그만한것들 싸게 사보겠다고

스X우인 에서 샀는데...

예상보다 주문하고 바로 처리가 빨라서

제품 재고가 있어서 금방 출발했는데

배송에서 움직이질 않네요...



**배송현황**

1. 9월 27일 구매 및 결제

2. 9월 30일 패키징 및 배송사 전달

3. 10월 2일 배송사 인수인계

4. 10월 4일 (13시)배송사 분류센터 도착

5. 10월 4일 (18시 21분) 대한민국 출발(?)

- 5번이 이상한게.... 배송조회 사이트별 API 수집이 달라서 그런지 어떤 배송조회 사이트는 5번 배송상황이 안나오네요....

대한민국으로 출발한지 약, 16일이 지났습니다...



아마.. 걸어서 오고 있나봐요.ㅠㅠㅠㅠㅠ

북한을 무사히 배송기사님이 통과 해야할텐대....ㅠㅠㅠㅠㅠㅠㅠ

해당 배송사 따로 메시지나 메일문의를 보내야 할 곳도 없어서 답답하네요....

시즌 이전에는 올지도 모르겠네용 ㅠㅠㅠㅠㅠㅠㅠㅠ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분들, 꿀팁이 있으신 분들 공유 부탁드릴게요 ㅠㅠ

취향

2019.10.20 01:50:43
*.215.145.165

어쩌면, 네덜란드에서 우리나라로 오는 소포량이 많지 않아서, 공항근처 어디 집중국에서 컨테이너 박스 하나 채워지길 기다리고 있는 걸수도 있습니다...

우새

2019.10.20 11:46:14
*.231.233.113

제일 가능성 있을거 같습니다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

날부마

2019.10.20 01:52:50
*.118.12.154

어디서 오는건가요? 중국이믄

터키 갔다오는거 일수 있어요

우새

2019.10.20 11:46:37
*.231.233.113

네덜란드에서 한국으로 출발했다는데.... 걸어서 오는거 같습니다ㅠㅠㅠ

취향

2019.10.20 02:03:43
*.215.145.165

대충 찾아보니 POSTNL이 기본배송기간이 8~15일 이라네요..

어느순간 딱~ EMS송장번호 알림톡으로 올지두요.

우새

2019.10.20 11:46:56
*.231.233.113

그 기대감이 있었는데...마음을 접으려구요 ㅠ

짬밥찌끄래기

2019.10.20 02:55:03
*.159.213.173

저 2주걸렷어요.

우새

2019.10.20 11:47:10
*.231.233.113

저는 3주차로 넘어오니깐 포기하게 됩니다 ㅠ

이야힝

2019.10.20 05:02:12
*.62.188.15

이건 윗분말씀대로 컨테이너에 물량찰때까지 묶여있다가 오는거라고 보는게 맞을듯..

우새

2019.10.20 11:47:32
*.231.233.113

네 ㅠㅠㅠㅠ 그게 맞는거 같습니다... 시즌이전에만 제발 도착하기만 바랍니다 ㅠ

보람쥐

2019.10.20 07:33:29
*.82.51.74

보통 항공으로 하나하나 발송하는 것 제외하고는 오래 걸리는 경우 많아요
잘 올거에요

우새

2019.10.20 11:47:57
*.231.233.113

마음만 계속 싱숭생숭하네요 ㅠㅠ

파괴신

2019.10.20 08:45:18
*.33.160.35

저는 60일넘게 안오다가 뒤늦게 취소해주더군요....

우새

2019.10.20 11:48:16
*.231.233.113

와.... 그러면 거희 그냥 택배사에서 분실수준 아닐까요 ㅠ

*욱이*~~v*

2019.10.20 08:57:25
*.214.173.69

배로옵니다 ㅎㅎ

우새

2019.10.20 13:30:03
*.231.233.113

오긴하겠죠...?ㅠ

빈더

2019.10.20 09:20:58
*.70.55.119

토코 다리미 솔 스크래퍼 10월 5일에 샀는데 17일날 도착했습니다. 배송출발은 10일날했다 그러네요 싼 배송으로 했어요

우새

2019.10.20 11:48:46
*.231.233.113

DHL이 안되서 했다가 낭패봤네요 ㅠㅠ 부럽습니다 ㅠ

PratK

2019.10.20 10:03:58
*.136.184.34

직배송의 단점이죠. 해외배송 단계에서 정체되는 경우가 많은... 잊고 있다보면 어느새 도착하더라구요.^^

그래서 직배송은 주문해 놓고 맘 비우고 있어야 합니다.^^;;

우새

2019.10.20 11:49:23
*.231.233.113

모든 마음을 비우는게 답인거 같아요...ㅠ
근데 시즌이 다가오니깐 계속 송장검색하네요,....ㅋㅋ

수용성

2019.10.20 11:54:13
*.14.85.157

저도 스노인에서 시킨 택배 네덜란드 가 있어서 당황했는데 한 2주넘게 잊고 있으니 잘 도착하더라구요.

우새

2019.10.20 13:29:34
*.231.233.113

3주차로 이제는 놓아줘야겠네요....ㅠ

Ansi

2019.10.20 14:28:38
*.102.11.224

원래 한달은 기본으로 걸려욤 ㅋ

우새

2019.10.20 17:02:42
*.231.233.113

열흘뒤면 한달인데... 그때는 오겠죠 흑흑

OB베어스

2019.10.20 16:45:47
*.145.121.76

제 오클리고글도..네덜란드에..묶여잇네요ㅋ

우새

2019.10.20 17:02:27
*.231.233.113

저랑 같은 컨테이너에 넘어오실거 같네요 ㅠ

송파구청장

2019.10.21 08:42:27
*.193.194.62

북으로 간거 아닐까요?ㅋ

우새

2019.10.21 08:51:53
*.220.21.116

북에서... 토고 다리미로 고기 구워 먹으려나봐요....ㅠ

천후

2019.10.21 15:34:30
*.64.55.2

저 지금 12일째 "당사 배송 센터로 이동중"이라고 나오는데...

재고가 없는걸까요? 아님 진짜 이동중일까요...ㅜ

우새

2019.10.21 17:02:48
*.220.21.116

이거는 솔직히 아무도 모릅니다....
제가 계속 서칭해본 결과.... 어떤한 변수가 있을지 아무도 모릅니다.....
배로 들어올 수도 윗분들 말씀대로 한국행 비행기에 물류가 별로 없어서 안가는걸 수도.....
또는 잃어버릴............
근데 배송센터로 이동하시는거면 물품이 없으신거는 아니에요....
물품이 부족한대 배송센터로 이동은 하지 않거든요....

천후

2019.10.22 14:29:00
*.64.55.2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

잊고 살면 언젠가는 오겠네요 ㅋㅋ 시즌전에만 와라 ㅋㅋ

우새

2019.10.22 20:18:11
*.231.233.113

저도 제발 시즌전에만...바랄뿐 입니다 ㅠ

도착하면 후기 남겨드릴게요!

Magic_Medic

2019.10.21 16:52:12
*.76.103.130

post nl은 4주까지도 걸려봤고 더 걸린 사람도 있습니다. - 알리익스프레스 애용자

우새

2019.10.21 17:03:08
*.220.21.116

제가 신기록을 세울거 같습니다!!!!
가즈앗!!!!!!

우새

2019.11.07 10:39:28
*.220.21.116

[진행현황] 11월 7일 현재까지 이동없음

여토로

2019.11.21 12:24:05
*.235.41.60

어억!! 방금 주문했는데...
이걸 이제야 보네요...

우새

2019.11.21 13:35:24
*.220.21.116

[진행현황]

11월 21일 현재까지 이동없음

해외신용카드이의신청 차지백서비스 신청

접수완료 분쟁조정중~

2-3개월내로 환불 예정 -> 승소가능성 다분하다는 입장

아 참고로 저는 계속 행방조회 요청하니깐 제 문의사항 차단 박았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38] Rider 2017-03-14 36 136280
190925 AK 스워시 자켓 인증합니다 file [18] 야생원숭이 2019-10-20 12 1511
190924 수년 만에 file [39] 종이컵에똥너 2019-10-20 9 1437
190923 1박2일 부산 file [3] 720º데굴데굴 2019-10-20 2 838
190922 11월 25 26 27 연차 냈는데 개장할거라 믿습니다!!!!!!!!!!!!! [13] 날부마 2019-10-20 4 1342
190921 엑시트 보호대 나눔결과여!! (NE0님) file [3] 자유_935483 2019-10-20 4 460
190920 흐. 신경쓰이던 왁싱다이 제작 file [10] Victoria♡ 2019-10-20 5 1284
190919 학동던전 3차 지름 file [10] 나르양 2019-10-20 8 2013
190918 오늘의 날씨 [1] 코피쑤한잔 2019-10-20 1 255
190917 바지 , 후드워머 나눔 해봐요. file [48] PRANK 2019-10-20 45 1054
190916 캠핑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file [4] 캡틴아메리카 2019-10-20 2 951
190915 지름엔 인증 file [25] 보람쥐 2019-10-20 11 1168
190914 현대카드 있으세요?? [11] 리틀 피플 2019-10-20 4 1642
» 스노x인 직구배송 재밌네요.... file [37] 우새 2019-10-20 2 2298
190912 덕분에 바인딩 부츠 교체하였습니다. [7] 89HungryBoa... 2019-10-20   969
190911 10월 20일 일요일 출석부 [51] loveme 2019-10-20 6 188
190910 일하는중 낮에 추노 당했어요 file [20] MysticDream 2019-10-19 6 1866
190909 큰일입니다! [9] 날씬한곰 2019-10-19 4 791
190908 지금까지 사용해본 데크 시승기~!!!! [6] 조선인KJ 2019-10-19 10 1551
190907 마지막밤 file [12] 뚝백e 2019-10-19 2 863
190906 1415 슬래쉬 오로라, 1415 니데커 카본바인딩 번개장터에 꿀매있... [3] 아로새기다 2019-10-19   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