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매년 하루이틀 또는 한달씩 시즌권 판매 소식이 앞당겨 지고있네요.. 


이 즈음 되고 아마도 다음주부터는 여기저기서 시즌권 지름 신고들이 넘쳐 나겟네요..


그렇게 눈은 안내렸지만 시즌은 이미 시작되고 있는거겟죠~~


이쯤에서 예상 되는 지름 신고글들을 한번 싸질러 봅니다!


예! 이건 뻘글 입니다.


1. 어디 몰에서 포인트 할인 카드 할인 등등 영혼까지 끌어모아서 3만원 할인받았어여 데헷~

  (데헷 <== 이게 중요)


2. 어디 여기 저기 몰 왜이래여? 판매가 중단되버렸네요.. 버럭버럭 <== 이게 중요


3. 어디어디 투베 질렀어요~~ 근데 이것도 커플 어쩌고 머시기 해서 싸게 질럿어요


4. 어디 스키장이 좋은가여~~

  (보더라면 휘팍!<== 이게 중요)


음.. 또 머가 있을라나.. 

어제 나름 운동 댕겨 오면서 이것저것 생각햇는데 하루가 지나니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시즌 시작하고 슬롭에 나타나면 몸에 최소 백단위 이상을몸에 두르고 나오시면서 시즌권지름에 몇만원 할인 인증 하시는분들.. 보면.. 

부럽네요~

물론 곤쟘은 제외 입니다. ;;

그냥..  그렇다고요~~


부디 몸에 두른 비용의 갑어치 만큼 개념도 갑어치 햇으면 해서 말이죠~~


자칫 오해의 소지가 잇는 쌈글이 될수도 있지만  평소 갖고 잇던 생각 입니다.



엮인글 :

에메넴

2019.08.16 11:56:55
*.104.29.132

5. 커플권 같이 사실 여성분 구합니다.잇힝~♥

최첨단삽자루™

2019.08.16 11:57:35
*.112.8.34

강촌 커플권 음데여?

다크호스s

2019.08.16 12:53:09
*.7.231.35

요약 - 데헷 투베 버럭버럭 보더라면... +___+ ;;;

최첨단삽자루™

2019.08.16 13:19:26
*.112.8.34

데헷 투베 버럭버럭 되다보면 잇힝~ 하게 되는거겟죠. ㅋㅋㅋ

한현호

2019.08.16 13:03:55
*.165.80.150

아.. 곤지암이라서 슬프네요.. ㅠㅠ

최첨단삽자루™

2019.08.16 13:19:38
*.112.8.34

갑후 인증이시네요. ㅋㅋㅋㅋ

한현호

2019.08.16 14:44:40
*.223.22.58

가까워서 선택권이 없습니다 ㅠㅠ
지박령이네요...

clous

2019.08.16 13:22:54
*.210.255.32

올해는 추석도 빠르네요. 9월 초에 추석이라니.... ㄷㄷㄷ

최첨단삽자루™

2019.08.16 13:24:35
*.112.8.34

날짜만 빠르고 날씨는 그대로 일겁니다! ㅋㅋㅋ


22221_1.jpg



첨부

어머씩군오빠

2019.08.16 13:28:38
*.75.253.245

보더라면 웰팍이죠!

최첨단삽자루™

2019.08.16 13:29:16
*.112.8.34

스케이트장은 역시 무주죠~~ !!1

돼랑보더

2019.08.16 14:29:30
*.36.148.19

보더라면 학동이죠~^^

최첨단삽자루™

2019.08.16 14:38:53
*.112.8.34

학동에 찾아보면 은근 안주 맛있는 술상타기 좋은 집들이 꽤 있습니다~~ 

초보운전요

2019.08.17 05:31:46
*.38.172.51

시즌권 빨리 파는 만큼 보드장도 빨리 오픈 하였으면 하는 1인 입니다.

초보후이뽕!!

2019.08.17 07:55:42
*.205.158.94

지당하신 말씀입니다!!!보더라면 휘팍이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30] Rider 2017-03-14 31 94160
» 시즌권 발매 소식에 즈음하여... [15] 최첨단삽자루™ 2019-08-16 5 1600
189845 포기하지마, 항복하지마 file [7] 심장이통통 2019-08-16 1 1061
189844 8월 16일 출석부 ~ 곧 주말이네요! [53] Novle 2019-08-16 3 229
189843 휘팍 내 한화 콘도.....추워요 ㅜ.ㅜ [4] O2-1 2019-08-15   922
189842 안녕하세요~ 처음가입했어요 ㅎㅎ [12] 로도고스 2019-08-15 3 517
189841 무지개 떴습니다 file [8] 큐피드84 2019-08-15 3 704
189840 웰팍 대명 하이원 시즌권 발매일 이라 함니다 [11] Victoria♡ 2019-08-15 2 1970
189839 봉오동전투 드디어 봤습니다.(스포) file [8] 초보운전요 2019-08-15 2 738
189838 보이스피싱... file [6] EX_Rider_후니 2019-08-15 3 603
189837 비 오는 날 보드 타면 부츠는 이렇게 됩니다ㅠ.ㅜ file [4] 무한무도리 2019-08-15 3 1571
189836 안녕하세요 도민준 입니다. file [8] YOUNG-SUN도... 2019-08-15 3 785
189835 저두 태극기 계양했습니당 file [2] 바나나™ 2019-08-15 6 297
189834 대한민국 만세!! file [8] 별명없음aa 2019-08-15 3 267
189833 태극기 게양했습니다. file [4] 니나니노" 2019-08-15 7 239
189832 나라에 충성하고 부모에 효도하고... [4] 레몽레인 2019-08-15 6 339
189831 대한독립 만세 출첵! 8.15 [48] 닥춋 2019-08-15 4 227
189830 요즘 거의 무한반복 재생 하는 노래.. [2] 취향 2019-08-14   695
189829 기다리던 팔찌 샀어요 file [32] MysticDream 2019-08-14 2 1247
189828 하느님이 보우하사 file [8] ♥마테호른 2019-08-14 3 600
189827 감상(1) file [2] 코피쑤한잔 2019-08-14 1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