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갑작스런 시즌아웃에 벙쩌서 몇글자 적어봅니다..

1819시즌때는 설연휴에 무릎인대파열로 시즌아웃되고...

올해 추석에는 계획에 없던 2세가 생겨 눈도 밟기 전에 시즌아웃이 되버렸네용..(허허허)

덕분에 시즌 시작전에 시즌 마무리를 하게 되어버렸네요

시즌방 정리하고...
시즌권 환불신청하고...
예판데크들 양도하고...
신상 옷들도 환불하고...
장비들도 정리해야하는....

다들 시즌준비가 한창이실 여러분들이 마냥 부럽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2세가 생겨 기쁘기도하고 많은 걱정이 되는 하루네요~

모두들 남은 연휴 잘보내시길 바랍니다!
엮인글 :

6500rpm

2019.09.13 22:38:18
*.245.168.34

남자분이신가요?

개창

2019.09.13 22:39:29
*.62.203.8

그쵸 전 남자죵ㅎ

고속낙엽.

2019.09.13 22:51:52
*.236.157.49

축하드려요 !ㅎㅎ

개창

2019.09.13 22:54:46
*.62.203.8

감사합니다~ㅎ

clous

2019.09.13 23:00:03
*.228.186.202

축하합니다~~ 

개창

2019.09.13 23:07:20
*.62.203.8

감사합니다ㅎ

♥마테호른

2019.09.13 23:10:33
*.16.87.184

우린 보더니까 위추드려요  ㅎㅎ



아니에요  ... 축하드려야지요

개창

2019.09.13 23:26:31
*.62.203.8

마님은 혼자서라도 가라는데..씁슬하네요ㅋㅋ....

멀라여

2019.09.13 23:38:50
*.172.175.163

애국하시는것에요
축하드립니다

개창

2019.09.14 00:19:02
*.62.203.8

ㅎ감사합니다~
애국은 세금 잘내는걸로 충분할줄 알았습니다...

달려라보잉송

2019.09.13 23:40:39
*.7.59.10

애국자사내요...

트라팔가

2019.09.13 23:53:20
*.148.44.140

축하드립니다. 금방 복귀하실수 있을꺼에요 ㅎㅎ 전 3년걸렸었네요 바로 둘째까지 생겨서 ㅎㅎ;;

개창

2019.09.14 00:19:55
*.62.203.8

네 조기교육 목표로 보고 적금들려구요...ㅠ
가족 시즌방...

개발바닥4

2019.09.13 23:54:52
*.194.63.195

추석에 경사스런 소식을 접하셨군요ㅎ 축하드립니다^^
눈밭은 아가가 좀 더 크고 나서 같이 밟는것도...!!

개창

2019.09.14 00:20:26
*.62.203.8

감사합니다ㅎ 당연히 같이 밟아야죵ㅎ

YOUNG-SUN도민준

2019.09.14 01:11:01
*.101.65.130

일단
시즌 오픈 하면 대략적으로 중기에 접어드니 서울경기권이시라면 가까운 곤쟘으로 베이스를 정하셔서
주말권으로 토,일 아땡 3~4시간 오전 타시고 집에 복귀 후 가정에 노예를 하시는것도 방법 입니다.
딱!제가 그랬었습니다.
다행히 와이프도 연애시절 보드 타러 다녔던터라
겨울에 보드 타러 가고싶은 심정을 이해 해 줘서
가능했었습니다.
사실 지금도 그러하고 있긴 합니다ㅎ
암튼 2세 축하 드리고 시즌아웃 보단
계획을 잘 세우셔서 2마리 토끼를 다 잡아보시길.....

개창

2019.09.14 07:47:13
*.62.203.8

안그래도 집이 성남쪽이라...곤쟘 주중권 노려는 보고 있습니다...주말에 봉사할까 해서요..

YOUNG-SUN도민준

2019.09.14 14:34:10
*.101.192.86

저도 성남입니다ㅎ
같은 시민이셨군요ㅎ
주중에 시간이 되신다면 그것도 방법이겠네요ㅎ
임신 한 아내를 서운케 하면 평생 간다니까
잘 보필하시어서 모두모두 건강하게 순산 하시길 바라겠습니다ㅎ

개창

2019.09.14 19:44:17
*.62.219.179

그르네요ㅎ
말씀 감사합니다~

취향

2019.09.14 07:55:13
*.102.57.47

시즌이 출산 전이시면....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불태우시는것도...

트윅스

2019.09.14 15:04:51
*.70.16.99

위추.... 축하 추...
드리고 갑니다 ㅠㅠㅠㅠ

개창

2019.09.14 19:44:52
*.62.219.179

위추와 축하사이죠..ㅋㅋ

치킨을타는자

2019.09.14 16:37:15
*.206.42.251

시즌아웃.. ㄷㄷ

하이원광식이형

2019.09.16 11:35:38
*.131.159.86

축하드립니다. 
그래도 시즌아웃은 위추 드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30] Rider 2017-03-14 31 95099
190396 소원 빌었어요? (출석부) file [43] clous 2019-09-14 5 540
» 명절마다 시즌아웃이라니.... [24] 개창 2019-09-13 13 1852
190394 어느덧 보드 7년차 뉴비입니다 [28] 마메떼 2019-09-13   1252
190393 나눔 - 스타벅스 1+1쿠폰 (bogo coupon) [8] 정신바짝차... 2019-09-13 2 466
190392 보호구 꼭 쓰세요5 file [4] 알래스카불곰 2019-09-13 3 1726
190391 빨간날엔 늘 자괴감이 ㅜㅜ [14] 퉤리 2019-09-13 7 735
190390 헝그리보더 관계자는 보시오. [13] 양도박사송견근 2019-09-13 26 2740
190389 휘팍 시즌권 셔틀 무료!! 부산도 포함?? [7] DDung_s_Film 2019-09-13   1178
190388 보호구 꼭 쓰세요 4. file [2] TVM430 2019-09-13 3 1526
190387 보호구 꼭 쓰세요3. file [3] 헨가 2019-09-13 3 1406
190386 추석 아침 file [15] clous 2019-09-13 3 1149
190385 첫 시즌권 고민.. [31] 짐0511 2019-09-13   1735
190384 9월13일 출석부 [46] 고속낙엽. 2019-09-13 5 177
190383 ㅋㅋㅋㅋㅋ 아 바인딩 부츠에 맞추고 잇는데 [12] 트윅스 2019-09-12   1061
190382 극한직업] 설원을 가꾸는 사람들 1부 [5] 피브리조 2019-09-12 1 1302
190381 메리추석 입니다 file [14] MysticDream 2019-09-12 2 485
190380 집구석에잇는 도넥데크 file [8] 나링 2019-09-12 2 1913
190379 보호구 꼭 쓰세요2. [7] 날씬한곰 2019-09-12 2 1385
190378 보호구 꼭 쓰세요 [8] 툭툭이 2019-09-12 2 1528
190377 반찬집 아들래미의 명절 file [11] 기타치는라크 2019-09-12 6 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