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댓글 달다 보니 생각난 즉석 퀴즈 입니다.

위의  모토는 어느 리조트의  이면의 경영 철학 일까요?


1 용평   2  휘팍   3 무주  4 눈 덥힌 골목 경사길..

  보신 분들의 조언으로  추가 됩니다. 5  곤지암^^  점점 어려워지네요..ㅎㅎ


근데 어떻하나요 슬프게도 그 많던 동호인은 줄어들고 있어요..

엮인글 :

Oni박세대

2019.12.05 09:09:49
*.62.10.91

번외지만 곤지암이요ㅎㅎ

최첨단삽자루™

2019.12.05 09:10:39
*.112.8.34

음.. 1234 번중에는.. 음... 음음음..


그 외에도 머 또 있는듯 하긴하지만.. 전 그쪽에 갈일이 없으니.. 넘기겟습니다. ㅋㅋㅋ

융융7

2019.12.05 09:19:03
*.235.24.116

차마 말하고 싶지 않은...나의 베이스ㅜㅜㅜㅜㅜㅜ ㅜㅜㅜㅜㅜ

진지한변태

2019.12.05 09:19:34
*.7.28.43

곤지암은 동호인들이 자초한거 아니었나요?

GrizzLy

2019.12.05 11:18:13
*.102.142.202

어떤 내용으로 동호인들이 자초했다고 이야기 하시는 건가요?

대명 사랑

2019.12.05 09:26:29
*.102.142.141

돈지암요

하얀라비타

2019.12.05 09:29:44
*.93.198.115

베어스요... 베어스 베어스 베어스!! 

보람쥐

2019.12.05 09:58:10
*.82.51.74

아 어렵네요

용인_병아리라이더

2019.12.05 10:02:03
*.7.59.36

스타힐도 강력한 우승후보군이죠.. 작년 다른 스키장 다 특가할인권 풀때 유일하게 단 한번도 안 풀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조샌드

2019.12.05 10:04:20
*.234.207.141

5번 아닌가요?ㅋㅋ

llikan

2019.12.05 10:40:32
*.33.164.254

3

gosam123

2019.12.05 10:58:36
*.223.48.70

5

감자랑

2019.12.05 11:06:33
*.31.67.28

3번이겠죠?ㅎㅎ
작년에 안내직원의 말이 아직도 생생...

--"언제 오픈하나요? 다른데 다했는데...시즌권사고 기다리는데 제설도 안하고 넘하네요~"

--"계획없구요...시즌권 취소하시게요? "  

--"......"

--"시즌권 취소해드릴까요?"

--"아니요ㅠㅠㅠ"

guycool

2019.12.05 11:50:53
*.218.73.213

 아직도 그러는 군요.. ㅠㅠ

거긴 직원들 모아 놓고 불친절 강조 교\육으로 쇄뇌 시키나? 하는 망상 까징...

스나이퍼쫑

2019.12.05 11:12:32
*.93.216.108

3번요.

작년에 눈 뿌리는걸 본적이 없습니다.

더구나 시즌말에는 사고 핑계대고 눈 아예 안 뿌리고...

존명

2019.12.05 11:22:01
*.197.5.193

올초 시즌 말에 무주 다니시던 분이 휘팍 원정와서 신세계 였다는 글을 본적이 있습니다...ㅠ.ㅠ

펭수조아

2019.12.05 11:30:03
*.154.217.41

돈지암

쩰리빈

2019.12.05 12:27:15
*.231.191.2

그런 말하는데가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털려봐야 정신을 차리지 

곤잠노숙자

2019.12.05 18:40:23
*.172.26.183

이건 압도적으로 곤지암이죠....

제 닉네임 보이시죠 ㅋㅋ 작년까지 곤지암을 베이스로하다가 올해부터 웰팍으로 갈아탔습니다.

오죽하면 ㅎㅎㅎ

초보운전요

2019.12.06 08:00:54
*.38.172.52

저는 단연 무주가 1위요 2위는 돈지암이요.

서로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죠..


곤지암이 2위인 이유는 그나마 설질은 좋으니까요.

무주는 설질도 개판이요...

시즌권도 비싸요...

오픈도 늦개 해요...

폐장은 왜이리 빠른건지....

칠성콜라1

2019.12.06 13:05:56
*.200.206.226

무주얘기 하시는듯 ㅋㅋㅋ
설질은 아이스고 눈 인공눈 한번 뿌린후 폐장할때까지 버티고, 눈 한번 손파보면 얼음반 흙반이고...
5년전만해도 동호회 많이보였는데 최근 2~3년 사이 확줄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임시공지] 리조트별 맛집 추천을 부탁드립니다. update [15] Rider 2019-12-06 5 789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32] Rider 2017-03-14 32 100530
193431 부츠 와이어 as 보냈다가 받았습니다 [6] 고고나죠 2019-12-05   826
193430 내일 출격 준비~~ 점심 굶고 뭐하는 짓인지 ㅋ file [22] 포엉 2019-12-05 2 884
193429 장비(?)를 팔고 겨울옷 쫌 살려구요. file [14] 야구하는토이 2019-12-05 2 1274
193428 현재 판매하는 보드 중 특정 캠버 패턴 고르기.. guycool 2019-12-05 1 484
193427 흑흑 부츠를 해먹었어요 [15] 프로숨쉼이 2019-12-05 1 1129
193426 학단의 역습! 기습? [4] guycool 2019-12-05   1260
193425 인생샷이 나왔습니다. (공연후기) file [27] clous 2019-12-05 11 2009
193424 어제 용평야간 황제보딩?후기 [4] 카일리쌤 2019-12-05 1 921
193423 곤지암만 남았네요 [9] 노랑패딩 2019-12-05   921
193422 그분께 헬멧 바라클라바 추천합니다 file [8] 에덴벨리리조트 2019-12-05 5 1447
193421 다음주 월,화 연차냈습니다 file [11] 붕어오빠 2019-12-05 7 1003
193420 다들 바쁘시죠. [7] 고고나죠 2019-12-05 1 379
193419 캡아님을 보았습니다...... file [4] SG_Mao 2019-12-05 8 1494
193418 나눔 발표 file [7] Ellumi 2019-12-05 11 431
193417 부츠 지르러 갑니당ㅎ [24] 소원빛 2019-12-05 7 739
» " 싫으면 오지마! 너 말고도 많아! " [21] guycool 2019-12-05 1 2229
193415 최첨단삽자루님 스티커 감사합니다. file [3] 빨간참이슬 2019-12-05 4 367
193414 주위에 결손가정 또는 경제여건상 어려우신분 뫼셔봅니다 [53] 탁숙희 2019-12-05 141 2121
193413 12월 5일 목요일 출석부 [75] loveme 2019-12-05 11 272
193412 스키장 이용시 필요한 보험(영업x) [27] 슈메르츠 2019-12-04 34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