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레드파라다이스가 오픈한다해서 어제 가봤습니다.
확실히 주말보다 사람이 없더군요.

레드파라이드스 올라가는 리프트에서 본 레드제설작업은 계속이뤄지고있었어요
이렇게 눈을 많이쌓아놔도 되나싶을정도로 엄청난 양이였어요.

레드파라다이스 타보니..
폭이 너무좁더라구요;;;
어젠 사람이없어서 혼자타다싶이 했는데 사람몰리면 피해다니랴 힘들거같더군요ㅜ

1시간여를 타다 바인딩각도 바꾸러 밑에내려왔는데,
제가 좋아하는 노래가 들리는거에요.
노래소리를 따라가니 통기타 라이브부대를 하더군요
근데 평일이라 한테이블뿐ㅜ
잠깐 앉아서 본다는걸 넘 분위기좋아서
한시간반 공연을 다봤네요ㅡㅋㅋ
신청곡 불러주시고 선물도받고 좋은무대였습니다ㅎㅎ

공연끝나니 21시40분..
한번타고 내려오니 영업종료..

몇번 못타긴했어도 잼있게 놀았습니다ㅋㅋ
엮인글 :

kucky™

2019.12.05 11:02:37
*.131.152.49

용평 슬로프 중에 파라다이스가 들어가는 슬롭은 전부 트레일입니다.

원래 차도 혹은 이동을 위해 만들어진 길이라, 전체적으로 폭이 좁습니다.

레인보우 파라다이스도 그래서 병목 구간이 좀 있는데, 레드 파라다이스정도면 짧아서 그나마 병목이 별로 없긴 합니다.

골드로 빠지는 부분이 급격하게 좁아져서 거기 초보 분들 한 두분정도 넘어지면 거의 길이 막히는 수준이죠;;;

글 쓰다 보니 슬롭이 생각나고 그러다보니 타러가고 싶네요..ㅠㅠ


빨간참이슬

2019.12.05 11:05:48
*.231.31.203

그렇게 많이 쌓은 눈을 지금 피클질 중입니다.  -사무실에서 하루종일 웹캠만 보고있는 월급도둑 1인-

YONEXTHRUST

2019.12.05 12:46:59
*.38.36.108

주말에 레드 열 각입니까?

빨간참이슬

2019.12.05 13:05:00
*.231.31.203

33 27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38] Rider 2017-03-14 36 136522
193056 낼 지산 인파 어마어마 할듯해요.. [24] 엄뚜 2019-12-05 2 1787
193055 좀잇음.100번도전 file [6] 나링 2019-12-05   766
193054 다음주 월화수 연차인데.. file [11] 늦은밤하늘 2019-12-05 4 884
193053 이 시국에 니세코 스키장.. file [58] 봄과겨울 2019-12-05 20 3098
193052 쑛턴 맹연습중입니다 file [11] 아픈녀석 2019-12-05   1478
193051 부츠 와이어 as 보냈다가 받았습니다 [6] 고고나죠 2019-12-05   926
193050 내일 출격 준비~~ 점심 굶고 뭐하는 짓인지 ㅋ file [22] 포엉 2019-12-05 2 963
193049 장비(?)를 팔고 겨울옷 쫌 살려구요. secret [14] 야구하는토이 2019-12-05 2 1324
193048 현재 판매하는 보드 중 특정 캠버 패턴 고르기.. guycool 2019-12-05 1 514
193047 흑흑 부츠를 해먹었어요 [15] 프로숨쉼이 2019-12-05 1 1185
193046 학단의 역습! 기습? [4] guycool 2019-12-05   1305
193045 인생샷이 나왔습니다. (공연후기) file [27] clous 2019-12-05 11 2059
» 어제 용평야간 황제보딩?후기 [4] 카일리쌤 2019-12-05 1 997
193043 곤지암만 남았네요 [9] 노랑패딩 2019-12-05   984
193042 그분께 헬멧 바라클라바 추천합니다 file [8] 에덴벨리리조트 2019-12-05 5 1636
193041 다음주 월,화 연차냈습니다 file [11] 붕어오빠 2019-12-05 7 1023
193040 다들 바쁘시죠. [7] 고고나죠 2019-12-05 1 413
193039 캡아님을 보았습니다...... file [4] SG_Mao 2019-12-05 8 1552
193038 나눔 발표 file [7] Ellumi 2019-12-05 11 454
193037 부츠 지르러 갑니당ㅎ [24] 소원빛 2019-12-05 7 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