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에메넴님께 다이어리 나눔 받고 릴레이 나눔 갑니다~~




1516 써리투 라쉬드 235 사이즈 입니다.

US 6.5 사이즈라서 235가 맞아요.

3시즌 신었습니다.

상태는 사진 참고해주세요.


선불택배로 보내드려요~~

(웰팍은 직접 전달해드릴께요 ^^)

조건 있습니다.

헝글 레벨 3 이상 


추천하시고 추천번호와 함께 "누가 사용하실껀지" 적어주시면

내일 13시쯤 추첨기 돌리겠습니다~


마감은 내일12시입니다!!!


clous

2020.01.16 17:57:44
*.210.255.32

나눔엔 추천!

릭콘

2020.01.16 17:58:25
*.102.128.254

추천 !!

리냥

2020.01.16 17:59:24
*.38.27.32

싸이즈가...ㅠㅠ 추천만 드려요

Knaits77

2020.01.16 17:59:24
*.219.83.93

나눔은 추천!

초보보보보보

2020.01.16 18:04:45
*.217.199.250

0렙이라아쉽네요 추천!

송낙엽

2020.01.16 18:14:13
*.7.28.179

일단 나눔엔 추천!! 응모는 안합니당~

꼬옥미남

2020.01.16 18:20:19
*.7.48.40

나눔엔 추천...줄은 안섭니다

웃지마아퍼

2020.01.16 18:22:22
*.242.207.42

일단 추천 드리고 줄서봅니다!!


와이프가 235에요~!

힝이

2020.01.16 18:35:29
*.62.203.232

발꼬락을 접어야 하나
사이즈가 안되서 추천만 드립니당

내보드좀봐주셈

2020.01.16 18:53:03
*.70.51.205

저요!!!저 여자친구 입문때 필요합니다!!!나눔 줄서봐요!

청화

2020.01.16 18:54:57
*.62.169.219

줄 섭니다

큰따님에게 신기고 싶습니다

한현호

2020.01.16 19:02:55
*.165.80.150

13 추천..


친누나사용할거라서.. 줄서보아요.....

마바리보더

2020.01.16 19:19:41
*.29.46.227

14 번째 줄서봅니다ㅊㅊ

무차

2020.01.16 19:23:35
*.38.41.135

15번째 줄 서 보아요-
제가 사용하려 하며- 웰팍 수령 가능합니당 ㅎㅎ

입문부터 보아만 쓰다보니- 퀵레이스는 안 써봐서 라이딩에 좋은 모델도 망설이게 되더라구요;; 어떤 체결방식 이든 익숙해지고 싶습니다~

늦은밤하늘

2020.01.16 19:34:55
*.38.28.193

16번째 줄서봐요! 친한 언니가 올해 입문했는데 부츠만 없어요ㅠ 일땜에 사러도못가고 실측은 딱 235인데 여너모로 신세많이 진 언니라 하나 구해주고싶네요ㅣ! ㅎㅎ
택배수령입니다!

에메넴

2020.01.16 19:38:36
*.38.28.26

나눔엔 추천!!

다야아빠

2020.01.16 20:07:26
*.155.198.111

18번째 추천이고 줄서봅니다.

와이프가 실력이 안느는데 이쁜 부츠신고 실력 업했으면 좋겠어요.

피터팬후니

2020.01.16 20:08:32
*.39.139.86

나눔엔 추천

도깨빙

2020.01.16 20:59:16
*.154.72.83

20ㅊㅊ 와이프발사이즈네요

레게비니

2020.01.16 21:22:35
*.223.33.46

21번째 나눔엔 추천 합니다

양파송이

2020.01.16 21:45:03
*.51.116.161

나눔엔 추천합니다 22번 추천하였고

제 처제가 입문하려는데 부츠만 있으면 딱인데 제 처제에게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당첨 되면 이번주 토요일 웰팍 가는데 거기서 바로 수령할수있습니다

토끼네거북이

2020.01.17 13:12:00
*.122.170.234

당첨축하드립니당~^^

양파송이

2020.01.17 13:36:38
*.143.212.12

와우와우 정말정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ㅠㅠㅠ

포엉

2020.01.17 00:08:16
*.22.203.53

회사 동호회 회장입니다. 초보 회원들한테 보드 세계로 인도 하는데 활용 할께요 ㅎㅎ 24번째 추천용

정태정

2020.01.17 00:34:31
*.38.18.178

추천만!

Billy

2020.01.17 04:20:35
*.70.15.219

26추천
발시려워서 동동거리는 와이파이님과 함께하고 싶네요

이제그만222

2020.01.17 07:41:19
*.223.21.145

나눔엔 ㅊㅊ 사이즈는 안맞아 줄은 안서요

박프로처럼타고싶다

2020.01.17 07:59:23
*.238.91.94

27번째 추천합니다! 아들이 신으면 스킬업될듯요^^

편보딩

2020.01.17 09:36:09
*.45.10.22

ㄴㄴㅇㅊㅊ

감자랑

2020.01.17 09:46:14
*.31.67.28

나눔 & 추천이죠~

우와앙

2020.01.17 10:39:00
*.114.15.49

30번째 추천입니다.
여자친구가 올시즌 보드 입문해서 딱 사이즈 맞겠네용!
줄서보아용!

,·´″☆☆다솜

2020.01.17 10:45:41
*.186.11.189

31번 추천 합니다.

울 아들녀석 작은 부츠로 인해 발 고통을 호소해서..^^

토끼네거북이

2020.01.17 12:04:43
*.38.17.156

ㅡㅡㅡㅡㅡ 마감합니다 ㅡㅡㅡㅡㅡ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38] Rider 2017-03-14 36 136396
195186 1월17일 무주 영상촬영 이벤트 당첨자 file [8] 보드타는아카 2020-01-16 8 390
195185 바인딩 줄 부러졌습니다 ㅜㅜ file [14] 헝그리동동 2020-01-16   1488
195184 휘팍 진입길 음주단속합니다.. [22] 파하사 2020-01-16 4 2005
195183 내일 와이프와 무주 가려고 했으나 ㅜㅜ [13] 쑤야네 2020-01-16 2 779
195182 드디어 언픽이로 모글을 들어갔습니다-,.- file [6] 미친스키 2020-01-16 3 809
195181 데페 [15] 트리플백플립 2020-01-16 4 1021
» 나눔 받고 릴레이 나눔 갑니다~~ file [33] 토끼네거북이 2020-01-16 33 863
195179 에메넴님 다이어리 나눔 인증★ file [8] 토끼네거북이 2020-01-16 6 330
195178 버튼이 싫어할 아이디어 [27] guycool 2020-01-16 5 2109
195177 보드장 방문 2회! 리프트 탑승 14회! file [8] 펜줄놈 2020-01-16 2 1335
195176 저도 중간 정산을... file [9] 좌우로댄스 2020-01-16 1 1087
195175 오늘의 하이원은... [9] 취향 2020-01-16   884
195174 아직도 리프트에서 담배를 file [18] 싼돌이 2020-01-16 1 1573
195173 에메넴의 공정한 추첨결과 발표. file [26] 에메넴 2020-01-16 17 495
195172 휘팍에서 예상치못한 보딩의 장애물을 만났네요 [18] 물쉐 2020-01-16 4 1989
195171 직활강 너무 무서워요ㅠㅠㅠㅠㅠㅠㅠ [14] 황소아찌 2020-01-16 4 1235
195170 19/20시즌 중간점검.... file [20] sia.sia 2020-01-16 2 1160
195169 빨래판이랑 플럭스바인딩볼트 [4] 낙엽대장 2020-01-16   495
195168 보드 열심히 타고 열심히 먹었더니 식스팩이 생겼어요. [22] 몰라요못타요 2020-01-16 8 1451
195167 무주상단.. [4] 낮코 2020-01-16   6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