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출석부가 연속으로 있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으로 뻘글을 씁니다.

제 짧은 보드지식과 실력으로는 이젠 쓸 글이 없습니다 ㅠㅠ

 

그러다.... 어차피 출석부가 붙어있지 않길 바라는 마음이니 출석부에 대한 글을 써보겠습니다.

 

대충 보니 평일, 주말이 다르지만 평균 40-50분정도 출석하시고....

어제 출석부에는 총 50분이 출석하셨습니다.

전 출석체크를 하지 않지만 꾸준히 출석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아마 서로는 누가누가 출첵하시는지 다 아실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출석하시는 분들은 누구실까란 생각이 들었고.....

각 날짜별로 누가누가 출석하고 개근하시는 분은 누구실지를 보기엔 너무 힘들고.....

 

그래서 어제 출석하신 분들의 가입일이 언제실지 조사해봤습니다.

조사 방법은 글 작성하신 아이디를 클릭하면 나오는 회원정보상 가입일을 엑셀 차트로 만들어봤습니다.

 

IMG_0408.jpg

 

2004년, 2012년, 2014년 가입자분들은 없으시고...

2018년에 가입하신 분들이 총 7명으로 가장 많았습니다.

뻘글답게 별 내용은 없네요..;;;;

 

그냥 글이 많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

 

 

예전에도 이 비슷한 뻘짓을 한 것이 몇 개 있었는데....

 

시즌별 동영상자료실 글 개수 비교(0203~1819시즌)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mid=Free&document_srl=45132886

 

보드장 소식으로 본 스키장 순위(2019년 기준)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mid=Free&document_srl=45122262

 

보드장 소식으로 본 스키장 순위 (누적)   <--- 2019년10월2일까지였습니다.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mid=Free&document_srl=45122141

 


흐르는강물처럼카빙도흐르듯이

2023.05.17 16:45:25
*.253.82.243

오~ 분석력....대단하십니다 ㅎㅎ

똑똑한 사람은 추천입니다~ㅋㅋ

GdayJun

2023.05.18 08:37:02
*.214.73.138

분석력이 아니고 노가다입니다 ^^;;;;

전 출석을 안하는데 꾸준히 올라오고 댓글도 꾸준히 달려서 궁금했거든요

추천은 늘 감사합니다

천빵

2023.05.17 17:17:32
*.22.73.65

으 으 틀들 많네여!!! ㅋㅋ

GdayJun

2023.05.18 08:38:10
*.214.73.138

2007년이시군요....

2007년부터이 뉴비인가요?ㅋㅋ

나콤전정호

2023.05.17 21:31:51
*.161.239.164

눈팅중임미다 ㅎㅎ

GdayJun

2023.05.18 08:38:43
*.214.73.138

그러니까요...

글 조회수 보면 꽤 나오는데 글이 없어요 ㅠㅠ

다들 눈팅만 하시는 것 같아요ㅋㅋㅋ

곰팅이™

2023.05.17 21:40:40
*.9.76.227

이런 차트를...ㅋㅋㅋ

전 시간있어도 이런 생각은 못하는데요...ㅎㅎㅎ

요새 글이 뜸하긴 합니다....

저야 원래 보드장소식 게시판에서 거의 활동하는지라....

GdayJun

2023.05.18 08:40:32
*.214.73.138

즘은 자주 안쓰지만 저도 보드장소식에서 주로 서식하는데....

비시즌엔 거긴 진짜 너무 한가하니까요.. ㅠㅠ

뭔가 글을 쓰긴 써야할 것 같은데 쓸게 없어요...

집,회사,집,회사,집,회사 무한반복이라 ㅡ.ㅡ;;;;;

ROCKETDIVE

2023.05.18 01:57:16
*.255.46.248

2006년 2명 중에 1명이 저네요. ^^

GdayJun

2023.05.18 08:43:01
*.214.73.138

생각보다 다양하게 계셔서 좋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다양성이 유지되야 헝글이 더 재미있을테니까요 ^^

 

뮤직맨스팅레이

2023.05.21 08:39:14
*.97.196.133

어 저도 2006년 가입이네요 ㅋ 

환상낙엽

2023.05.18 02:38:12
*.111.21.144

14년 추가입니다!!

GdayJun

2023.05.18 08:45:17
*.214.73.138

내년 헝글 가입 10주년이시네요~

축하드립니다..

10주년에 맞에 장비를 싹~~~~~~ 읭?

서현이아빠입니다

2023.05.18 07:30:39
*.103.155.124

ㅎㅎㅎ저도

GdayJun

2023.05.18 08:48:43
*.214.73.138

"서현이아빠입니다"님도 여기저기 꾸준히 출몰하시는 분으로 기억합니다.

하지만 딱 거기까지만 기억하는 ☞☜

시즌에만 들어오시는 분들... 비시즌에도 계속 들어오시는 분들...

모두모두 그냥 다 반갑습니다 ^^

서현이아빠입니다

2023.05.19 07:41:42
*.103.155.124

네 뭔가 하루의 루틴이 된듯합니다 그냥 여기에 오면 꼭 글을 많이 남기고 하지 않아도 뭐가 행복을 느끼는 공간 같습니다!!! 마음의 안식처 같은

GdayJun

2023.05.19 08:40:10
*.214.73.138

저도 그렇습니다.

비시즌에도 자주 들어오고, 글 없을 줄 알고도 게시판 몇 개는 꾸준히 들어가보고....

그러다 글 하나 올라오면 계속 보고 댓글 갯수확인하며 읽어보고... ^^;;;;

어느덧 시즌이 다가오고....

매년 이렇게 반복하고 있습니다. ^^

카브짱

2023.05.18 09:58:48
*.245.53.81

20년 5명중 저도 들어가있네요..

 

GdayJun

2023.05.18 10:20:43
*.214.73.138

2020년 가입하신 분들도 화요일 출석부에 지분이 많이 있으시네요

급 궁금해서 계산기 두드렸더니 2018년 이후가 25명. 딱 절반이시네요 ^^

연구형

2023.05.18 10:09:20
*.36.118.201

저는 2015년이내요 ㅎ으

GdayJun

2023.05.18 10:24:07
*.214.73.138

그전에도 연구형님 아이디를 본 것 같은데.....

기분탓인가요 ^^?

레벨 많이 올라가면 새로 가입해서 다시 시작하시는 분도 계셨던 것 같아서.....;;;;;;

그냥 심심해서 해본거고... 가입년도가 중요한 건 아니니까요 ^^

ps. 레벨이 중요하죠.... 30...!!!!! (두둥!!!!) 만렙.... (두두둥!!!)

연구형

2023.05.18 11:26:58
*.36.118.201

스키타다가 결혼 육아로 6~7년 못타다가 애들이 유치원 다닐무렵 2015년 보드로 컴백하고 헝글 가입한거 맞습니다 ㅋㅋ

GdayJun

2023.05.18 11:33:52
*.214.73.138

하긴 2015년이면....  벌써 8년 전이네요.

얼마 안지난 것 같은데 ㅡ.ㅜ;;;;;;

시간 참 빠르네요

연구형

2023.05.19 10:21:29
*.101.64.19

글쵸 유치원 손잡고 입문했는대 중학교 올라갔으니 8년 후딱 가내요 ㅋㅋ

키보더붕붕~

2023.05.19 01:02:34
*.185.215.170

출석 체크 뜸했는데 잘 챙겨야겠네요^^ 분석글 좋네요~~ㅎ

GdayJun

2023.05.19 08:38:23
*.214.73.138

저도 출석은 거의 안하는데 매일 올라오는 출석글과 댓글 갯수를 보면서 궁금해서 살펴봤습니다.

비시즌에도 다양한 사람들이 헝글을 계속 접속하고 함께한다는 걸 알았습니다. ^^

ROKSF후니

2023.05.22 17:48:01
*.234.196.160

2005년 가입자 다녀갑니다..... (2008년~2021년 보드 접었던)

GdayJun

2023.05.22 21:00:45
*.77.200.167

헐.... 접은 기간이 좀 기시네요...;;;;;

오래 접으셨으니 그보다 더 오래 더 즐겁게 타시길 바랍니다~^^

재퐈니

2023.05.23 14:40:01
*.36.139.196

최소 한달치는 데이터 모아서 해야줘~
다시해오세욧~!!!
오늘 몇달만에 출첵했단 말이에요^^

GdayJun

2023.05.23 16:29:50
*.214.73.138

고객님~ 현 결과는 무료 샘플 버전입니다.

많은 데이터를 원하시면 입금을 해주셔야합니다.

 

얼마까지 알아보셨어요?

저희 가격 제시는....

한달 데이터를 원하시면... 부츠,바인딩,데크 2324시즌 신상으로 해주셔야 합니다~

하지만 장기간 거래가 있으셨으니 이월장비(2223시즌)까지는 가능합니다.

 

아이디 클릭, 회원정보 클릭, 스크롤, 가입일 엑셀입력, 창닫기를 50회 해야합니다...

완전 노가다이니 아주 적절한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

 

ps. 간만에 오셨군요. 자주 오시고 글도 자주 써주세요~~~ ^^

재퐈니

2023.05.24 15:06:18
*.36.139.147

예전같지 않네요 ㅎㅎ
올해만타고 접어야지 접어야지 하면서 계속타는것도 그렇공ㅋㅋㅋ

GdayJun

2023.05.24 15:57:34
*.214.73.138

이제 원정을 다녀보심 어떨까요?

슬라이딩턴 좋아하시니까 원정가셔서 파우더 타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눈 못만나셔도 부드러원 눈에서 다양한 환경을 타시면 더 즐겁게 타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보딩이 아니어도 여행다닌다는 재미도 있구요... ^^

라이딩 말고 모글이나 파크도 괜찮으실 것 같아요~

이상은 모두 제 이야기였습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58] Rider 2017-03-14 42 180355
217678 2023. 5. 21.(일) 출석부 [36] 흐르는강물... 2023-05-21 3 109
217677 노년에도 스키장에 있을것인가 [28] 스무라이더 2023-05-20 6 1729
217676 5월 20일(토) 출석부 [40] NE0 2023-05-20 4 144
217675 안녕하세요 오전반입니다 ( _ _ ) file [20] 연구형 2023-05-19 11 1123
217674 5월 19일(금) 출석부 [54] 좋은곳 2023-05-19 4 183
217673 여러분~~ 저.... 득 딸했어요~~ file [51] 과체중보더 2023-05-18 52 1717
217672 요초딩 남매는 자라서 file [32] 연구형 2023-05-18 27 1806
217671 2023.05.18.(목) 출석부 [46] 천상천하유... 2023-05-18 5 168
» 헝글 가입일로 살펴본 어제의 출석부 file [32] GdayJun 2023-05-17 9 1273
217669 2023. 5. 17.(수) 출석부 [52] 흐르는강물... 2023-05-17 3 207
217668 지난 시즌 하이원에서의 추억 하나 file [12] GdayJun 2023-05-16 3 1949
217667 직장인이 부자 되는법 [5] 흐르는강물... 2023-05-16 1 1445
217666 2023.05.16 (화) 출석부 [50] 천상천하유... 2023-05-16 3 183
217665 이왕춘 프로님이 돌아가셨네요... [20] 쏴-- 2023-05-15 7 3078
217664 경사났네 경사났서 file [21] 빨뚜 2023-05-15 13 2466
217663 충전이 필요한 장비들 어서 꺼내서 충전하세요~ [2] 짙은눈썹 2023-05-15   1268
217662 주말 토일 빡시게 보드타고 출근한 기분입니다.. ㄷㄷㄷ file [16] 과체중보더 2023-05-15 8 1205
217661 20년 가까운 세월동안 [23] TwothumbsUp 2023-05-15 16 1310
217660 2023. 5. 15.(월) 출석부 [44] 흐르는강물... 2023-05-15 4 140
217659 단체는 힘드네요 file [7] 탁숙희 2023-05-14 7 1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