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캡틴아메리카 입니다 .



사실 그냥 웃자고 쓴 글 이었는데 


다들 너무 좋아해주시고 격하게 반응 해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악플보다 무서운게 무플 인데 





악플도 아닌 이렇게 큰 관심을 주니 그냥 해본 말에 자꾸 제가 반응하게 되네요 .




제가 몸짱 이었다면 참 좋았을텐데 


몸꽝 중에 몸꽝 배툭튀 입니다 ㅜ 





그래서 저 쫄쫄이를 그냥 입으면 저는 마상 입고 님들은 눈 베리고 ...




파워텍터 상체 보호대를 구매하면 참 좋겠지만


저는 헝그리보더라 ...




1.jpg


 


인터넷에 저렴히 상체보호대를 검색 하게 되고 ...



이건 배까지 가려주고 그뉵 효과 까지 있을것 같습니다 .




아래글 추천수가 45 까지 올라갔네요 . 44까지만 됐어도 구매 안하려 했는데 



2.jpg




전 관심을 먹고 자라니까요 ...





네 뭐 일단 결제 했습니다 





상체는 저걸로 가리고 하체는 파워텍터 보호대로 가리고 



자 이제 뭔가 체계적으로 자리가 잡혀가는 느낌이 드시죠 ??




여기에 또 추천 막 올라간다면 저는 또 다른 새로운걸 준비할수도 있어요 


그러니 일부로 로그인 까지해서 추천은 안해주셔도 되요 ㅋㅋㅋㅋㅋ





저로 인해 잠깐이나마 웃고 그렇게 지나가셔도 저는 행복합니다 ㅋㅋㅋㅋ 





무튼 최대한 캡틴아메리카 코스튬으로 스키장에 갈 수 있도록 노력 해보겠습니다 !! ㅋㅋㅋ 


왕찌질이

2019.09.20 10:36:12
*.18.106.80

무플방지위원회에서 나왔습니다.

캡틴아메리카

2019.09.20 10:50:48
*.219.197.11

어휴 감사합니다 제가 젤 무서워 하는게 무플 입니다 ㅜㅜㅜㅜㅜ ㅋㅋ 

RukA

2019.09.20 10:37:09
*.62.216.248

점점.. 고퀄리티가 되는데요...?

구경가야지..

캡틴아메리카

2019.09.20 10:51:48
*.219.197.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라복 준비 하시죠 루카님 ㅋㅋㅋㅋ 

RukA

2019.09.20 11:05:54
*.62.216.248

카메라만 들고.. 갈래요ㅜㅜ

EX_Rider_후니

2019.09.20 10:37:33
*.157.207.76

비싸 보이는데요 ㅡㅡ;;;

캡틴아메리카

2019.09.20 10:52:04
*.219.197.11

그쵸 ? 근데 엄청 싸요 ㅋㅋ 기능이 별로인가 ? ㅋㅋㅋㅋ 

EX_Rider_후니

2019.09.20 12:02:39
*.157.207.76

바이크 프로덱터면 기능상 문제 없을듯요...땡기긴 하는데 저걸 쓸만큼 못타서...

퉤리

2019.09.20 10:44:23
*.173.149.182

오우 검색해봤는데 좋은대요? 

캡틴아메리카

2019.09.20 10:52:30
*.219.197.11

가격이 엄청 착하죠 ? ㅋㅋ 근데 기능이나 마감 퀄리티가 그만큼 좋을지는 모르겠어요 받으면 후기 올릴게요 ㅋㅋ 

꽃미남조군

2019.09.20 10:46:54
*.236.3.235

하나하나 착용하는 사진도 올라오나요? 배송 완료 되면 아이언맨 되나요?

캡틴아메리카

2019.09.20 10:53:05
*.219.197.11

오면 퀄리티 후기 올릴게요 ㅋㅋ 저건 그냥 쫄쫄이 안에 입을려고 산거라 ㅋㅋ 아욘맨은 안되네요 ㅋㅋ 

하이원광식이형

2019.09.20 10:48:05
*.131.159.86

캡틴 아메리카 3단 변신 슈트 같은걸 컨셉으로 잡아주세요
토르형님 망토나 망치도 하나 준비해주시고요

한손엔 방패 한손엔 망치

좋다~~ 가즈아

캡틴아메리카

2019.09.20 10:53:35
*.219.197.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턴은 망치로 힐턴은 방패로 할까요 ? ㅋㅋㅋㅋㅋㅋ 

최첨단삽자루™

2019.09.20 11:01:25
*.112.8.34

일부로 로그인은 안했고 상시 로그인되어 잇기에.. 추천하나 날려 드립니다.


다음 아이템 바라클라바 기대 합니다!! 물론 퍼랭이로요~~

캡틴아메리카

2019.09.20 11:13:17
*.219.197.11

오 !! 파란 바라클라바 !! 꿀팁 이네요 ㅋㅋㅋㅋㅋ  추천 감사합니다 ㅋㅋ 아이디어도 감사 ㅋㅋ 

홀샤

2019.09.20 11:04:24
*.247.218.169

제가 저거 작년부터 지금까지 쓰고 있죠 

ㅎㅎ 튼튼합니다

캡틴아메리카

2019.09.20 11:13:39
*.219.197.11

오 !! 실착자가 나타나셨다 !! 괜찮은가보네요 ? 다행이다 ㅎㅎ 

홀샤

2019.09.20 11:25:28
*.7.55.148

ㅋㅋ 제 유투브 보호대 영상 보면 실착 모습 있습니다 ㅋㅋ

판교남자

2019.09.20 11:14:57
*.66.187.213

여기도 추천요 ㅎㅎ

보드처음

2019.09.20 11:28:09
*.134.191.129

추천 꾹

야채반찬

2019.09.20 11:35:33
*.55.37.98

관심 1 투척완료 ㅎㅎ

와우스

2019.09.20 11:40:00
*.153.15.137

추천19....

스칼라

2019.09.20 12:01:25
*.36.37.183

약속과 다르시잖아요!!! ㅋㅋㅋㅋㅋ

퀵고스트(실력없이매년나이만)

2019.09.20 12:12:54
*.208.245.229

추천 26  점점 스케일이 커지시는데요!!! ㅋㅋㅋ   기대됩니다 !!!

MysticDream

2019.09.20 12:20:27
*.223.39.238

저 보호대 허리찍찍이 조심하세요..여기저기 달라붙어요ㅠ

꽃미남조군

2019.09.20 13:37:43
*.236.3.235

변신 완료 후 손가락 튕겨서 스키장 인원 절반으로 줄여주세요

amuro

2019.09.20 13:42:05
*.132.93.8

일이 커지는데요...이렇게 된 이상

방패 타고 내려오는거 기대합니다.

어머씩군오빠

2019.09.20 15:32:23
*.75.253.245

꼭 하시라고 추첨!

개발바닥4

2019.09.20 16:14:53
*.194.63.195

ㅋㅋㅋㅋㅋㅋㅋㅋ실천에는 ㅊㅊ!!!

지구소년

2019.09.21 21:42:35
*.214.179.219

ㅊㅊ

스크래치

2019.09.22 12:20:27
*.238.44.134

기본적으로 바이크용은 안전 기준이 쎕니다. 즉 그만큼 안전하다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것들이 비싼 거지 이 제품이 싸다고 나쁜 건 아닐 겁니다. 100% 확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sort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38] Rider 2017-03-14 36 131515
199644 문제의 거시기 [13] Sightseeing... 2020-05-28 13 2962
199643 보드 장터에 사진이 안올라가내요 [8] 사우스포스 2020-05-28 2 1118
199642 불량품을 교환을 받았는데... [6] 취향 2020-05-28 5 1500
199641 오랜만에 다시 가입했어요 , 열심히 활동 할꼐요 [2] 사우스포스 2020-05-28 3 615
199640 비발디 같이 워터파크를 겸하는 스키장은 올해 겨울 올인? [7] 소방관입니당 2020-05-28   1263
199639 토마스 file [13] Sightseeing... 2020-05-28 3 1599
199638 ㅅㅎ 씨 가라사대 file [30] 사마리아인 2020-05-28 21 3013
199637 슬의생 채송화 어록! file [33] 최첨단삽자루™ 2020-05-28 5 1369
199636 다수 사용자의 스팸 게시글 신고로 비공개됨 [25] 익명 2020-05-28 1 1630
199635 이번 ENO 스노우보드 KC미인증 관련 환불소송을 위한 인원 모집합... [51] 안녕김작가님 2020-05-28 206 4175
199634 금지어 찾으신분?? file [24] MysticDream 2020-05-28 4 1460
199633 지가 왕인지 알고 까불다가 updatefile [19] 탁숙희 2020-05-28 10 2162
199632 조용하니 좋네요... file [2] 과체중보더 2020-05-28 6 974
199631 오랜만에 다리드는군요 file [10] TrustMe 2020-05-28 3 1053
199630 인생은 지우개 처럼? file [9] 양도박사송견근 2020-05-28 17 1337
199629 허접하고 쑥스러운 펭수스티커 당첨자발표 file [13] TwothumbsUp 2020-05-28 3 472
199628 1년만에 병원 왔어요~~ file [32] 이클립스♠ 2020-05-28 6 955
199627 5월 28일 출석부입니다. [51] 행성ㅤ 2020-05-28 5 221
199626 이럴려고 산거긴한대... file [24] MysticDream 2020-05-27 6 2248
199625 이번 겨울 날씨가 지난번 같다면... file [13] Nills 2020-05-27 2 1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