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4명이서 힐 콘도 잡고 1박 했는데 밸리에서 곤돌라로 마운틴까지 가는데만 20분..
오래걸린 만큼 슬로프가 길어서 거의 신세계였어요ㅋㅋㅋㅋㅋㅋ
처음타는 친구도 있어서 주로 제우스 타고 다른 친구랑 헤라2 가서 탈탈 털리고
눈이 압설? 강설? 꾹꾹 눌린 상태 같았어요..
마지막은 아테나 타고 내려갈랬는데 알고보니 아테나1,2 연결이 안되있어서ㅠㅠ
ㄷㄷ하면서 아폴론 타고 무한털림 느끼면서 내려왔네요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나름대로 재밌었어요

이번 시즌 첫 입문하고 주말보더로 지내면서 13번 정도 갔네요
그 동안 에덴동산을 시작으로 지산 오크밸리 그리고 마지막 하이원으로 이번 시즌 끝냅니다

원래 봄 가을을 좋아하고 겨울은 별로였는데 이제 봄이와서 좋은 기분이 들면서
아쉬운 적은 또 처음이네요ㅎㅎ
다른 보더 분들 폐장까지 모두들 안전보딩하세요!
전 다음 시즌은 상주 할 예정이라 베이스 고민해야겠습니다ㅎㅎ

l하마35l

2018.02.25 13:21:47
*.70.55.64

하요니 좋죠~ㅋㅋㅋ

메타몽_

2018.02.25 14:14:19
*.33.181.235

여기저기 원정 다녀볼랬는데 이번엔 별로 못 가봤네요ㅋㅋㅋㅋㅋㅋ
하이원이나 휘팍 베이스 고민!

라스베가

2018.02.25 15:25:28
*.175.2.249

저도 오전타고 왔는데 역시 하욘이예요^^♡

1시 다되서 빠졌는데 제우스 하단쪽은 녹고있어요.

그래도 허브 위쪽은 굳~~~

메타몽_

2018.02.25 18:35:46
*.33.181.235

전 어제 오후 야간 탔는데 괜찮았어요ㅋㅋㅋㅋㅋ
오늘은 못 타고 왔네요

WKD주민

2018.02.25 19:50:35
*.47.1.123

상주라...부럽네요

전 출퇴근 보더라~

메타몽_

2018.02.25 20:14:15
*.33.181.235

시즌 시작할 때 쯤 일을 그만 둘 거라서
쫌 쉬는겸해서 보드도 많이 탈려구요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30] Rider 2017-03-14 31 94834
171591 양팔님ㅋㅋ 어쩔~~ file [11] 내궁뎅이니꺼 2018-03-05 3 1028
171590 길고 길었던 노예계약 하나 종료! [14] 관광보딩10년차 2018-03-05 7 1167
171589 스텀패드 제일 걱정되시는분이... file [3] 레브가스  2018-03-05 1 1026
171588 와 용평 잘못타다가 무릎나가겟어요ㅠㅠ [6] 나링 2018-03-05 4 1471
171587 아 양팔 님....ㅋㅋㅋㅋㅋㅋㅋㅋ file [20] 종이컵에똥너 2018-03-05 5 947
171586 오늘은 진짜 인증글로 게시판 도배되겠네요 file [1] 거제총각 2018-03-05 4 605
171585 스크린에서 담배 피우면 안됩니다. [9] 레몽레인 2018-03-05 1 1124
171584 다이어트 정보 [12] pepepo 2018-03-05 3 575
171583 저도 도착 file [1] 다크호스s 2018-03-05 3 416
171582 헝그리 패드 왔네요 file [6] 잠만보딩 2018-03-05 2 665
171581 저도 왔어요! file [2] 츄러스군 2018-03-05 1 369
171580 놀고 있는분을 찾습니다 file [26] MysticDream 2018-03-05   1328
171579 하... 스텀패드 공구를 못봤어요ㅠㅠ [5] 청주시원 2018-03-05 1 441
171578 시즌쫑 기념 지름입니다.. file [3] -DC- 2018-03-05 1 681
171577 6번째! (+ 냥이스텀패드) file 육감 2018-03-05 2 668
171576 3월의 하이원은 눈이 이렇게 내렸습니다. [18] 하이원광식이형 2018-03-05 4 1438
171575 5빠입니다!! ㅋㅋㅋ file [4] 서지니 2018-03-05 2 416
171574 스텀패드 인증글 말이죠 file [8] 라푸리 2018-03-05   578
171573 왠지 오늘 하루종일............ file [4] 동구밖오리 2018-03-05   582
171572 4빠입미당! file [4] 누쫑이 2018-03-05 2 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