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회사에서 한가지 프로젝트를 해야되는데.. 이색대회를 개최 해보려해요 ㅋㅋㅋ


스키나 스노우보드 이색대회나 재밋는게 뭐가 있을까요...


도움좀 주세요~ㅠㅠ  참신하고 재밋는 대회!!!!!!!!!!!!!!!!라니....


아오 어렵다 어려워..

엮인글 :

User

2019.01.17 16:47:44
*.32.102.50

아직 시즌 개시도 못했습니다.........

향긋한정수리

2019.01.17 16:57:59
*.134.203.144

요구르트 왕창 마시고 화장실 오래 참기 대회

카빙포기ㅠㅠ

2019.01.17 16:58:51
*.102.128.100

낙엽레이싱...ㅋㅋ

양파송이

2019.01.17 17:01:30
*.87.65.241

예전부터 해보고 싶엇던건 슬로프에서 포대자루 타고 내려오는거요..

까꿍띠에

2019.01.17 17:04:56
*.170.79.70

나만의 보드 그래픽 응모전...


우승한 사람은 그 그래픽으로 보드 맹글어주기~~

User

2019.01.17 17:06:06
*.32.102.50

ㅋㅋㅋㅋㅋ하 ...  정말 어렵습니다... ㅠㅠ 재밋는대회 하나 개최해보고싶은데..


퉤리

2019.01.17 17:09:19
*.173.149.182

자장면 먹으면서 슈퍼낙엽! 역시 뒤처리가 ㅜㅜ

츄러스군

2019.01.17 17:10:21
*.111.28.42

보드는 따닥이로 해당 지점까지 빨리찍기
스키는 2인 1조로 한명은 스키신고 한명은 부츠만 신고 끌어주기? ㅋㅋㅋㅋ

제푸

2019.01.17 17:11:04
*.7.53.173

회사가 어느 리조트인가요?? ㅎㅎ

개발바닥4

2019.01.17 17:12:32
*.194.63.200

보드부/스키부 나눠서 부츠만 신고 달리기대회!

리브라

2019.01.17 17:19:40
*.253.82.235

영화 케릭터 처럼 입고 보드나 스키 타기..

User

2019.01.17 17:29:02
*.32.102.50

어렵다........... 관심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희는 리조트는 아니구 마사지 크림 파는회사에요 ㅎㅎㅎㅎ


좀 재밋는 대회를 개최해보려하는데.... 휴 ㅠㅠ 

취향

2019.01.17 17:44:20
*.125.41.197

음료수 컵 들고 라이딩 후 남은 양 대결..

호요보더

2019.01.17 17:53:50
*.125.14.34

추천
1
비추천
0
예전에 무주가 아주 유명했죠 비키니 스키 대회;;
헝글에서도 12년도 까지 펀스노우 였나 10미터 물웅덩이 지나가는 이벤트도 했었죠
그때 달리기 시합해서 1등하다 코앞에서 제발에 걸여 넘어지고 잠수했던 기억이 ㅋㅋ

일곱천사

2019.01.17 18:13:58
*.255.83.216

엽기복장 이요~

예전에 했었는데, 친구가 밤에 귀신분장하고 타서 1등 할뻔 했는뎈ㅋㅋㅋ

남자형님이 치마입고 여자분장 하고 타서 1등 햇었어욬ㅋㅋㅋㅋ

사나이외길

2019.01.17 18:15:16
*.36.142.78

비키니 라이딩이요.

해피가이

2019.01.17 18:46:55
*.36.142.3

손에 맛사지 크림 바르고 철봉 오래 매달리기,

동전(10,50,100,500) 뒤집기요

화이트믹스

2019.01.18 16:11:42
*.122.144.72

벙어리장갑기고 젓가락질 하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file [6] 에메넴 2020-10-05 13 906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41] Rider 2017-03-14 38 137270
183889 휘닉스파크 호크 리프트 타고 있습니다 [8] 호크야기다려 2019-01-25 3 1038
183888 올해 처음 신뱅이 극심한 통증!! [8] 달려라보잉송 2019-01-25 3 1228
183887 스키어는 업힐을 예상치 못해요 [3] 레몽레인 2019-01-25 3 1749
183886 눈구름이 사이드슬리핑중 file [2] 고수가부러워 2019-01-25 1 1014
183885 컹컹!! 크르르르르르 크르르르 file [6] 폭설오면짖는개 2019-01-25 1 1101
183884 눈이와요2 file [11] 날씬한곰 2019-01-25   1386
183883 눈이와요 file [9] 멀라여 2019-01-25 2 1405
183882 내일 휘팍 초보 무료 강습~합니다~ [6] 알리~! 2019-01-25 11 968
183881 금요일 모두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11] 기타치는라크 2019-01-25 3 462
183880 시작해군요 엑스게임 [4] 호요보더 2019-01-25   1421
183879 좋은일 했는데 찝찝하네요 [42] 빨간단무지 2019-01-25 27 1818
183878 너무 가볍게 생각 한 듯 하여 잠급니다. 이래저래 댓글보고 알아... secret [16] 취향 2019-01-25 1 1686
183877 1.28(월) 오크밸리에서 바인딩 대여 잠깐 해주실 천사분... [2] 무한도젼 2019-01-25   701
183876 오늘 제 기준에서는 엄청 거하게 질렀습니다.. [45] Mandrake 2019-01-25 10 1806
183875 재능기부 후기 ㅎ ㅎ ㅎ [18] 레몽레인 2019-01-25 16 1171
183874 시즌권 불법 대여 글을 보니... [18] 14년째낙엽중!! 2019-01-25 8 2741
183873 스키장의 Full moon [3] 물쉐 2019-01-25   1070
183872 때깔 곱지? file [17] 펜줄놈 2019-01-25 3 1305
183871 곤지암 서포터즈 시즌권 근황 [22] ㅇㅇ 2019-01-25 2 4246
183870 덕으로 살기 10년 file [11] 리브라 2019-01-25 2 16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