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전향 후기...

조회 수 2716 추천 수 100 2016.12.30 14:43:48

전향은 다음 생에 도전해 보기로 했습니다. 


막상 슬롭에 올라가니 좁은 슬롭에 사람들은 많고 설질은 구간 구간 아이스.. 


괜히 전향으로 탔다가 시즌 접을거 같아서 


원래 타던대로 막 탔습니다. ^^ 


전 그냥 막 탈랍니다. ㅋㅋㅋ 


개뿔도 못타는데 헝글 레벨만 높아서 엄청 잘 타는줄 아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ㅠㅠ 


전 키보더입니다. 만랩 키보더를 위해 오늘도 열심히 헝글을... ^^ 


25레벨까지 7프로 남았네요.. 추천 하나씩 눌러 주고 가시면 새해 복 듬뿍 받으실 겁니다. ^^




엮인글 :

라이딩만하는땅꺼지

2016.12.30 16:09:30
*.33.165.187

보드 잼있을려고 스트레스 풀려고 취미로 타는건데 잼있게 막타야죠!!!

자세잡고 줄지어서 한턴한턴.. 그건 취미가 아니라 연구와 실험이죠..

FC-X

2016.12.30 16:18:41
*.103.29.200

보드를 탐에 있어서 뭐가 정답이다 라고  할순 없지만 본인이 즐길수 있는걸 즐기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꿈에서도카빙

2016.12.30 16:16:33
*.226.207.203

48번째 추천입니다 저도 에덴 베이스 데페ti타고있는데요 저도 이번시즌 헤머입문입니다 같이 오징오징하게 내려와요 ㅎㅎ 집게발 4개 기억하겠습니다

FC-X

2016.12.30 16:22:06
*.103.29.200

아 그리고 항상 왼팔에 핑크색 설인 시즌권케이스를 달고 있습니다. ^^ 함께 오징오징 라이딩 합시다. ^^

베토디

2016.12.30 17:02:32
*.226.208.150

FC 님 에덴 괴수 아니십니까

FC-X

2016.12.30 17:07:30
*.103.29.200

괴수처럼 탄적은 한번도 없습니다 ㅜㅜ 슬턴으로 쏘고다니기만 합니다. ㅜㅜ

사나이외길

2016.12.30 17:07:27
*.48.134.26

토닥~ 토닥~


전향 포기자 1인 추가요~

ㅊㅊ

FC-X

2016.12.30 17:08:26
*.103.29.200

ㅋㅋ 동지시네요. 에덴에선 펀라가 진리 아니겠습니까? ^^

낙엽만프로

2016.12.30 17:19:24
*.62.67.199

56번째 추천 했는데... 어쩐지 평민이 재벌한테 불우이웃돕기한듯한...ㅋㅋㅋ

FC-X

2016.12.30 17:25:05
*.103.29.200

ㅋㅋㅋ 죄송합니다. 포인트 나눔된다면 나눠드리고 싶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lous

2016.12.30 17:28:28
*.12.157.127

만렙을 위해 화이팅!  ㅎㅎㅎ

FC-X

2016.12.30 17:49:51
*.103.29.200

이미 만랩이시네요.. ^^ 저 움직이는 아이콘 넘 부럽습니다. ^^ 

길앞잡이

2016.12.30 17:59:37
*.238.50.76

전 개뿔 실력도 없는데,,,,전향 으로 밖에 못탑니다,,,,ㅠ.ㅠ

FC-X

2016.12.30 18:05:42
*.103.29.200

반대로 생각해보면 전향으로 시작하신분들은 덕으로 타기 힘들거 같네요^^ 공감됩니다. ^^

Sido

2016.12.30 18:16:20
*.62.179.38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ㅊㅊ

FC-X

2016.12.30 18:20:41
*.103.29.200

시도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시도님처럼 타는건 다음 생에도 불가능할거 같네요.. ^^ 

baborush

2016.12.30 18:57:06
*.192.40.95

만랩추천 드립니다

FC-X

2016.12.30 21:37:38
*.103.29.200

고지가 아직 멀지만 추천 감사합니다. ^^ 

아헤헤a

2016.12.30 20:46:25
*.64.251.99

저도 전향으로 탔다가, 무릎에 부담이 많이 갈꺼같아서 

바로 바꿨습니다! ㅋ_ㅋ

FC-X

2016.12.30 21:38:01
*.103.29.200

전향 그거 쉽게 볼게 아니더라구요.. ^^

따뜻한남쪽나라

2016.12.30 21:21:03
*.70.27.49

하욘왓드니 에덴서 안되든게 됩니다 ㅜㅜ

FC-X

2016.12.30 21:37:09
*.103.29.200

체력이 부럽네요.. 전 발목이랑 무릎이 욱씬거립니다. ㅠㅠ 

따뜻한남쪽나라

2016.12.30 23:31:08
*.70.27.49

코피터질거같아요 ㅜㅜ

FC-X

2016.12.31 00:16:49
*.103.29.200

체력안배 하시면서 타세요^^

NitrogenBooster

2016.12.30 21:36:12
*.104.208.194

즐기면서 타는 게 정답인 듯합니다~ㅋㅋㅋㅋ

만랩을 위한 추천 꾺~!!ㅋㅋㅋㅋ

FC-X

2016.12.30 21:39:19
*.103.29.200

네 즐기면서 탈려고 합니다. ^^ 꾸준히 눈밥 먹다 보면 어느덧 실력도 레벨업 될꺼라 생각합니다.

Team.KAIJU탄토

2016.12.30 22:34:11
*.223.39.219

ㅎㅎ 새해복 많이받으시고 즐겁게 타자구용~~추천꾸욱

FC-X

2016.12.30 23:10:18
*.103.29.200

추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안보 즐보 하세요 ^^

시흥시콧간지

2016.12.31 03:00:37
*.62.202.201

89번째 추천요ㅋ
이번시즌 처음 탔는데 각도도 다 까먹고... 그냥 18, -3 으로 탔는데 뭐 그냥 재밌더라구요.
재미로 타는건데 너무 자세나 이런거 연연하지않고 재밌게 타려구요~

FC-X

2016.12.31 08:39:50
*.103.29.200

맞습니다. ^^ 보드를 타는 가장 큰 이유는 즐거움이죠..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새해에도 항상 안보 즐보 하세요.

리틀 피플

2016.12.31 03:03:42
*.45.103.185

즐기자구요.
인생 뭐 있나요. 이 짧은 인생.
그래도 슬롶위에만 서면 작아지고 고뇌하는 우리지만.
그래도 즐기자구요.

FC-X

2016.12.31 08:41:24
*.103.29.200

전 보드 타기전에 고뇌하지만 슬롭위에만 서면 다 잊어버리고 그냥 즐기게 되는거 같아요.. 아마도 그래서 실력이 안느나 봅니다. ^^ 그래도 누구보다 재밌게 즐기면서 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안보하세요. ^^

맨탈리스트

2016.12.31 03:35:42
*.224.114.2

다들 전향이 추세라 일단 18, 0으로 했더니 어색하더군요.

다시 15, -9 로 돌아갔습니다. 추천!

FC-X

2016.12.31 08:42:58
*.103.29.200

올시즌은 아직 한번도 전향으로 타보진 않았는데 작년에 시도했다가 바로 원래타던대로 돌아갔습니다. 너무 어색하고 불편하더라구요.. ^^ 추천 감사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안보하세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sort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37] Rider 2017-03-14 34 122740
195876 생일기념 나눔 file [114] Sensbang 2018-03-26 103 1491
195875 -나눔2- 완료 file [198] 심훈Film 2016-10-05 103 2333
195874 소송 이겼는데 돈 줄 생각을 안 하네요. -부제:보드복 나눔합니다. file [100] 문명6 2019-12-20 102 3993
195873 아침을 여는 ㄴㄴ~~ file [137] 개발바닥4 2018-10-22 102 1572
195872 오늘 펭귄에서 집단 꼴불견들을 봤습니다. file [55] 알리알리송 2017-11-19 102 7226
195871 구정선물 나눔 (유부남유부녀) file [110] SensBang 2017-01-20 102 2294
195870 스미스 헬맷 나눔 발표와 2차 앳지백 나눔 공지 file [95] OTOHA 2017-01-05 102 1378
195869 나눔 2 file [110] 닭죽대왕 2019-11-12 101 1293
195868 (나눔) 리바이스×686 리미티드 에디션 보드복바지 나눔합니다. file [107] 제우스카빙왕 2019-02-15 101 1197
195867 인생 득템 기념 레어템 나눔 file [99] 세를 2018-02-08 101 1326
195866 스미스 고글 케이스a 나눔 해요 file [103] cosmoswa 2017-10-09 101 1048
195865 [나눔] 번 헬멧 L/Xl 나눔 할까 합니다~ [160] 보드가뭐라고 2016-11-21 101 1585
195864 나눔~?? file [97] Quicks 2018-11-21 100 1286
» 전향 후기... [84] FC-X 2016-12-30 100 2716
195862 2016.01.25 출석부 file [108] 양팔벌리고... 2016-01-25 100 1700
195861 [나눔] 별다방 다이어리 file [99] 에메넴 2020-01-14 98 926
195860 헤드고글 나눔합니다. file [106] 옥돌매 2018-11-18 98 1927
195859 BBS 정리..ㅋ(3시 45분 수정) file [73] 꼬무꼬무 2017-12-01 98 3130
195858 나눔[다카인 장갑] file [92] 짱구는목말러 2017-11-16 98 1696
195857 딸 바보 등극 기념 나눔~ file [96] SG_Mao 2017-03-06 98 16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