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글게시판 이용안내]

동전 스탑모션

조회 수 2197 추천 수 0 2010.12.13 16:06:51
엮인글 :

11

2010.12.13 16:16:32
*.192.182.16

우워~~~~ 잉여력 대폭발..간지나는데요;;;

낙엽의 달인

2010.12.13 16:23:28
*.94.41.89

쩐다...-0-b

드림™

2010.12.13 16:36:51
*.192.163.138

예전 백수생할 할때 진짜 할거 없어서 2000피스 퍼즐 맞추던 생각이 갑자기 ;;;

휘청보더

2010.12.13 16:43:15
*.255.200.130

와.. 쩐다~~ 잉여력 종결자

동풍낙엽.

2010.12.13 17:02:46
*.216.142.242

에이 설마........그레픽이겠지..........헐...........캐노가다...........

호요보더

2010.12.13 17:20:28
*.63.109.37

정말 그냥 그래픽이죠?  헛..

개아범

2010.12.13 17:39:55
*.164.174.4

걍그래픽이겟죠...첨에만 좀하다가..아닐끄ㅏ요?

나정말쏠꺼야

2010.12.13 18:38:45
*.219.216.194

헐 ㄷㄷㄷㄷㄷㄷㄷㄷ 그래픽이겠죠??? +_+

드림™

2010.12.13 18:48:45
*.192.163.138

하두 신기해서 유투브 가봤더니 의견이 분분하네요.

 

전부cg라는 사람들도 있고, 중간에 격투 부분은 cg같다는 얘기도 있고, 아니다 잉여력 폭발이단 얘기도 있고..

apple

2010.12.13 19:14:06
*.244.220.254

동전 빛반사된느 색이 다른것으로봐선 합성이라고 판단되네요.

잉여력이 있다하더라도 저건... 정말 완전 ㄱ 쌩 노가다...

TankGunner

2010.12.13 19:26:26
*.129.243.109

워........대박....

세머

2010.12.13 19:35:41
*.232.20.44

와 이건 대박 정도를 벗어 났는데요....ㄷㄷ ;;

1

2010.12.13 19:45:56
*.162.68.99

cg라는데에 제 오른쪽 겨털 3개를 겁니다.

캡틴화니

2010.12.13 19:51:37
*.117.1.122

설마 CG겠죠....워..진짜라면....

OMG!

2010.12.13 20:35:19
*.8.178.235

스톱모션은 한컷 한컷 찍기때문에 아무리 조명이 일정하다고 해도 검은천 고정용 물건(가방같은거)들이 사진마냥 저런식으로 일정하게 있을수가 없습니다. 미세하게나마 깜빡깜빡해야하는데..  처음 시작할때 세팅하는 모습이랑 사람들 누워서 실사가 나오는 스탑모션들은 그런게 보이는데 컷전환 되고나서는 전혀 느껴지지 않네요.

간간히 스탑모션이고 거의 다 CG인데.. 다 그런것마냥 behind the scene이라니.. 사기꾼들.ㅋ

_리얼뛰케

2010.12.13 23:35:13
*.154.232.102

그래픽에 한 표.

 

OMG님 의견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수많은 스탑모션 영상을 봐왔지만 저렇게 영상 처음부터 끝까지

 

조명, 주변 환경 등에 대해 미세한 변화 전혀 없는 건 처음보네요.

교ㅗ

2010.12.14 01:51:17
*.73.93.2

레고 가지고 만든거 1년전에 봤었는데 이것도 그정도 노가다는 되겠네요 ㅡㅡ 해봐서 하는데 저거 보통 인내력으로는 하기 힘듭니다

지나가다

2010.12.14 05:47:34
*.52.213.172

영상 마지막에 방법을 알려주네요. 컴퓨터그래픽으로 일단 영상을 만든 후 한컷한컷 프로젝트 같은걸로 바닥에 영상을 비춥니다. 그러면 동전이 놓일 위치가 표시됩니다. 그 위치에 동전을 놓습니다. 그리고 한컷 찍고 다음컷의 영상을 다시 비추고 거기에 다시 동전을 놓고 찍고...... 이런식으로 컴퓨터 그래픽과 아날로그가 만난거죠.

아무튼 이런식으로 찍었다고 영상 마지막에 알려주긴 하는데 정말 그렇게 끝까지 다 찍었는지는 모르죠. 

풋내기...숀Vs킴

2010.12.14 14:56:07
*.86.90.105

방법이 나왔지만,, 그래도 노가다네요... ^^


광고로 만들면 괜찮을것같네~~

쏠리는대로타니까

2010.12.16 23:51:10
*.206.143.55

의심병....ㅎ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펀글게시판 이용안내] [12] RukA 2017-08-17 59155 8
1612 운명하셨습니다. ㅠ_ㅠ [21] 워렁 2010-12-22 3332  
1611 [단독] 정부, ‘긴장상황’때 인터넷글 무단삭제 추진 [11] 벼랑끝 2010-12-22 1461  
1610 이집트 피라미드가 불가사의인 이유 [19] 워렁 2010-12-22 3707  
1609 눈길...운전조심하세요..1타3피....차주 욕나왓을듯ㅋㅋ [15] 네임콘등록 2010-12-22 2948  
1608 얘쩌네여^^ (중복이면 ㅈㅅ) [5] ㄹㄴㅇㄹ 2010-12-22 2268  
1607 부자 무상급식? 오세훈의 5가지 거짓말 [6] CABCA 2010-12-22 1798  
1606 박찬호 강속구, 실제 타석에 서보니... [15] CABCA 2010-12-22 3798  
1605 플라잉 하이킥 [12] 꽁꽁꽁 2010-12-22 2269  
1604 - 되르테 쉬퍼의《내 생의 마지막 저녁 식사》중에서 - kukihaus 2010-12-22 1037  
1603 명심하라고 이 대학생 녀석들아.swf [14] 주현이 2010-12-22 2880  
1602 눈 온날 사륜구동이라도 방심하면..... [17] 꽁꽁꽁 2010-12-21 3085  
1601 반전몸매 외국녀의 레인보우 A 댄스! [9] GGT 2010-12-21 3457  
1600 20년만에 `확` 바뀐 군 전투복…"군대갈 맛 나겠네" ?????? [16] 서울 한량 2010-12-21 3308  
1599 연평도 軍사격훈련 1600여발 중 1500발이 벌컨포.. [13] 대박 2010-12-21 2459  
1598 국제적인 염장 [9] Gatsby 2010-12-21 2440  
1597 NLL 이란!? file [19] 시인나그네 2010-12-21 2443 1
1596 날치기 예산 처리 독도 예산도 날아가 [8] 2010-12-21 1284  
1595 훈련병들 격려하는 김여사...ㅋㅋㅋ [19] 에휴~ 2010-12-21 3465  
1594 조련사 이 간나 색기가 -_-+ [15] 린투매냐™ 2010-12-21 2748  
1593 中, 막장허들경기 [18] 달려보더 2010-12-21 28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