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글게시판 이용안내]

 

 

 

 

 

 

  

 

 

 

 

 

 

'헤헤헤' 씬스틸러 바다 사자 "저 진짜예요"

 
위는 지난해 해외 네티즌들 사이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았던 사진 중의 하나이며, 패러디 합성의 재료가 되었던 ‘씬 스틸러 바다 사자’ 사진이다. 바다사자 한 마리가 해맑은 표정으로 고개를 들이밀어 펭귄들의 단체 사진을 망치고 말았다.

재미있는 사진이었지만 진위논란은 뜨거웠고 많은 네티즌들은 귀여운 합성 사진으로 치부했다. 그러나 생태주의 블로그 ‘트리허거’에 따르면 이 사진은 조작된 것이 아니다. 다만 부분 자르기를 했을 뿐이라고 한다. 캐나다의 여행 회사 사이트가 출처인 이 사진은 2010년 가장 드라마틱하고 웃기며 긴가민가한 사진 중 하나이다.

김영수 기자

 

 

^^

엮인글 :

훈~!~

2011.01.08 09:11:04
*.238.82.171

응??

길앞잡이

2011.01.08 10:13:50
*.159.88.136

바다사자 귀엽네요 ㅎㅎ

낙엽샛별

2011.01.08 11:59:16
*.216.29.1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입벌린거바..기엽다 ㅋㅋㅋㅋ

슈팅~☆

2011.01.08 12:57:27
*.103.83.39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블루맥

2011.01.08 13:29:07
*.181.52.39

그랬군요

뭉치 

2011.01.08 14:34:03
*.200.105.61

ㅋㅋㅋㅋ 귀엽다

ⓟⓘⓝⓚ 보더

2011.01.08 14:37:51
*.7.126.217

너무귀엽다....

꽃마리 

2011.01.08 14:42:09
*.96.253.224

>_<아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희야~♡

2011.01.08 23:06:22
*.12.218.101

ㅎㅎㅎㅎㅎ 긔엽긔!!!!

달려보더

2011.01.09 00:45:22
*.128.34.23

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이 살아있다 ㅋㅋ

나두꽃보더*.*

2011.01.09 12:54:25
*.201.47.143

ㅋㅋㅋ귀여워요ㅋㅋㅋ

왕서방-

2011.01.09 19:03:43
*.72.200.245

읭ㅋㅋ

박팀장

2011.01.09 20:54:31
*.122.234.120

바다사자 귀엽네요 ^^

유키쪼꼬

2011.01.09 22:35:30
*.14.205.195

아...귀요미

리젼

2011.01.10 04:21:44
*.244.59.217

완전 귀여움 ㅋㅋ

하하호호_1010084

2011.01.10 10:05:13
*.131.6.141

ㄷㄷㄷ

동풍낙엽.

2011.01.10 16:02:34
*.216.142.2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QUUS

2011.01.11 23:50:44
*.200.70.62

겹네

빠마머리

2011.01.13 14:15:55
*.69.198.185

ㅋㅋㅋㅋ 누구냐 넌...ㅋㅋ

버디찬스

2011.01.17 18:04:23
*.87.61.231

표정이 ... 정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펀글게시판 이용안내] [13] RukA 2017-08-17 62733 8
2176 오빠들 귤먹을래?? file [29] 져니~* 2011-01-19 3693  
2175 현 국내 최고의 차어남!! file [12] 져니~* 2011-01-19 2627  
2174 카라 해체 하나요??? [10] apple 2011-01-19 2438  
2173 ㅎㅎㅎ 신정환 입국현장의 또 다른 관점... [5] 흡! 2011-01-19 2662  
2172 죽을때 까지 새끼소에게 젖물리는 어미소의 모정 [10] Gatsby 2011-01-19 1539  
2171 지하철 폭언남 [5] 구할라 2011-01-19 1655  
2170 대단한 몽구차네요 [5] 휘청보더 2011-01-19 2475  
2169 40대 남자가 현빈씨한테 쓴 편지-! [6] 쭈야- 2011-01-19 1755  
2168 16세 학생의 일침 file [15] 애니랭쓰 2011-01-19 2296  
2167 추신수 연봉 홈런 file [14] 드림™ 2011-01-19 15100  
2166 4구 대회가 사라진 이유 [7] 드림™ 2011-01-19 2573  
2165 - 셰퍼드 코미나스의《치유의 글쓰기》중에서 - kukihaus 2011-01-19 796  
2164 Korean idiots - the most extreme Christians in the world [3] 게러스 2011-01-19 710  
2163 병아리 길라임.swf [10] 불타는고구마™ 2011-01-19 2040  
2162 교통 범칙금 바뀐거 아세요? 올라도 넘 올랐다는... 시뷀!! file [40] 드리프트턴 2011-01-19 3802  
2161 무주에서 이런 행사를 한다는데.. [3] 호랑이기운_... 2011-01-19 1390  
2160 어떤 소년 가장 ㅠ.ㅠ [5] 샤도 2011-01-18 1426  
2159 걸그룹지도 [7] 圖弧鬼 2011-01-18 2008  
2158 불꽃쌰댜규 [13] 랗가핲핳 2011-01-18 2108  
2157 <아이유> 모든 음악방송 플레이어... [7] 따랑이_뼈 ... 2011-01-18 48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