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글게시판 이용안내]

GATSBY

2021.01.05 10:52:07
*.149.242.189

10년전 와이프 썰이 생각납니다.

10년전 봄.....그르니까 결혼하고 한달 정도 되었을 때...........와이프가 동네 어디 갔다오는데.....

20대 중반 청년이 와이프한테 반했다면서 연락처를 달라고 했다고 함.

와이프가 결혼반지를 보여주면서 자기 유부녀 라고 하니까 남자가 죄송하다고 하고 뒤돌아서 갔음.

 

그리고, 저에게 그렇게 자랑질을 했음.

 

그리고 딱 2주일 후.....와이프가 역시 동네 마트 갔다 오는데, 20대 초반 녀석이 와이프를 갑자기 부름.

와이프가.....'후훗....띠동갑 얼라들에게도 먹히는 이놈의 미모......'라고 생각했는데....

그 청년이 뭔가를 줍니다. "이거 떨어뜨리셨어요."

와이프가 지나가다 동전지갑?을 흘렸던 겁니다 ㅋㅋㅋㅋ

방탕중년단

2021.01.05 11:07:48
*.135.4.163

훈훈하군요. ㅋ

코피쑤한잔

2021.01.05 11:12:52
*.86.253.110

ㅋㅋㅋ 부럽다

살빠진곰팅이

2021.01.05 22:51:02
*.109.156.173

와우!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펀글게시판 이용안내] [13] RukA 2017-08-17 63175 8
44171 인어의 특징을 알아보자~ file [1] 최첨단삽자루™ 2021-01-13 1948 2
44170 요즘 일본에서 유행중이라는 한식 file [6] 롤리롤리로... 2021-01-13 2383  
44169 나진초 초등학교 선생님 file [8] 무주기린 2021-01-12 2567 9
44168 요청사항에 최선을 다한 롯ㄷㄹㅇ알바몬! file [9] 애플렛 2021-01-12 2204 2
44167 눈사람 건들지마세요.. file [14] 하다보면되겠지 2021-01-12 2501 4
44166 멋진 배경 file [4] F2한노 2021-01-11 2241 2
44165 폭설관련 뉴스 대 참사 file [8] 검은토끼 2021-01-11 3000 2
44164 리암 니슨의 딸을 건드린 김두한 file [2] 맘스손길 2021-01-11 2289 1
44163 당구장 장사 안되서 당구대회 출전한 사장님.jpg file [5] 검은토끼 2021-01-11 2053 1
44162 중국이 중국꺼라면서 불태우고 때려부심.jpg file [2] Solopain 2021-01-11 2190 4
44161 게임기 샀다고 쫓겨난 유부남 file [2] Solopain 2021-01-11 1882 1
44160 건물주는 부자가 아님 file [9] Solopain 2021-01-11 2747 3
44159 카톡방 잘못 들어간 유부남 file [7] Solopain 2021-01-11 2439 2
44158 창문 닦는데 죽을 뻔 file [4] 치즈라면 2021-01-10 2233 2
44157 천사가 찍힌 사진 file [1] 치즈라면 2021-01-10 2105 11
44156 배달 요청사항으로 고양이나 강아지 그려주세요! file [2] 중화동빡빡이 2021-01-10 1790 1
44155 요즘 일 잘하는 횟집 알바생 file [3] 중화동빡빡이 2021-01-10 2110  
44154 마치 원곡같은 싱크로율! [6] clous 2021-01-09 2307 2
44153 불곰국 일상 file [4] Victoria♡ 2021-01-09 1920 1
44152 엄마 문신에 색칠 공부 file [6] 치즈라면 2021-01-09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