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임종해 입니다.


항상 매년 매 시즌마다 무주를 놀러가고 있어요.


아무래도 무주에서 처음 보드를 타게 되었고.. 

약 15년 정도 무주에서 보드를 즐겨왔었으니~


저에겐 무주는… 야무래도 고향같은 곳이에요 ㅎㅎ


근데 올 시즌엔 갑자기

매년 2월에 진행했던 빅에어 대회를 1월에 진행한다고 해서 .. 


참가도 해보구 영상도 찍어보구 싶어서

급으로 놀러 다녀왔어요~~


대회도 출전할 겸 겸사겸사 재미나게 놀다 왔습니다.


또 운이 좋게 상도 받아왔어요 :)


참가선수로써 참여하면서 1인칭 시점으로 경험해본 마피아 무주 빅에어 대회


재밌게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엮인글 :

해일로

2020.01.17 01:16:55
*.36.141.79

잘 봤습니다

I'm종해

2020.01.17 13:38:27
*.170.8.33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타노스

2020.01.17 01:37:00
*.174.108.124

보기만해도 즐겁네요^^~ㅊㅊ~

I'm종해

2020.01.17 13:38:44
*.170.8.33

직접 참여하고 그러느라 제대로 찍을수가 없었네요 ㅎㅎ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써미

2020.01.17 08:35:04
*.166.243.250

빅에어 대회라서 어마어마 무시무시 한 분위기일줄 알았는데 

단합대회 하는 듯이 너무 즐길거리가 많아보이네요~ 

기회가 된다면 미니게임이라도 꼭 참여해보고 싶어요~

I'm종해

2020.01.17 13:39:19
*.170.8.33

항상 열려있어요~~

볼거리도 많고 직접 참여해서 놀 것도 많고

경품도 많고 재미있고 즐거워요~~


꼭 담번엔 놀러오세요 ㅎㅎ

크루짱별이

2020.01.17 09:22:10
*.4.64.203

와 영상 잘 봤습니다~~무주는 ㅊㅊ

I'm종해

2020.01.17 13:39:47
*.170.8.33

무주는 추천이쥬 ㅎㅎ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야피

2020.01.17 09:32:55
*.246.184.50

축하드려요~~


빅에어도 지빙도 시원시원 하시네요!!!! +__+b 


ㅊㅊ


I'm종해

2020.01.17 13:40:13
*.170.8.33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칭찬도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즌 보내세용 ㅎㅎ

션_SeaN

2020.01.17 19:53:20
*.207.44.20

대회 분위기 너무 좋네요~ 입상 축하드려요!!

I'm종해

2020.01.20 09:28:06
*.170.8.33

감사합니다~~

무주 대회는 항상 즐겁습니다 ㅎㅎ

540iXD

2020.01.19 02:34:00
*.70.133.170

좋은 영상 잘 보았습니다~

I'm종해

2020.01.20 09:28:58
*.170.8.33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헝글TV 故sky 추모 동영상 [9] RukA 2019-11-21 36 3884
공지 스노보드 [동영상 자료실 이용안내] ruka 2018-02-28 12 15632
19795 스노보드 멘토스&모이카이 2020 침블락 시즌영상 ... [35] 주니쿤라이브 2020-02-10 18 981
19794 스노보드 전향각 슬라이딩턴 연습 [3] 호밀 2020-02-10 6 656
19793 스노보드 초등3학년 카빙턴 연습하기 [4] 겸둥이_788538 2020-02-10 3 364
19792 스노보드 2020 INFINITY [Laplace] Tsukioka 보드매니아♥ 2020-02-09 3 385
19791 스노보드 1920 휘슬러 원정 영상 [6] Quicks 2020-02-09 9 380
19790 스노보드 힐턴 조언부탁드립니다 file [6] wiconsin 2020-02-09   813
19789 스노보드 [하이원] 조선인KJ - 복습 - [20] 조선인KJ 2020-02-09 21 1419
19788 스노보드 숏턴 연습중입니다... [3] 제주산흑돼지 2020-02-09 5 628
19787 스노보드 제6회 테크니컬라이딩 대회 남/여 TOP 5 영... [17] BOGULER 2020-02-09 14 1769
19786 스노보드 [뚱's 필름] ☆★SC CREW Rider 경환★☆ DDung_s_Film 2020-02-08   555
19785 스노보드 20.02.07 비발디 테크노 꿀잼 고속카빙 [14] Cider 2020-02-08 6 852
19784 스노보드 1920 에덴벨리 덕스탠스 프리라이딩 (고한규) [21] 라팩_오이지 2020-02-08 18 856
19783 스노보드 19/20 UNCIA RIDER 이세준 [2] 우리스케치 2020-02-08 4 704
19782 스노보드 그 턴 연습영상. [4] 쿠니쿠니 2020-02-07 1 644
19781 스노보드 "베이직 에어" 튜토리얼~! (이래... [30] 써미 2020-02-07 19 774
19780 스노보드 1920 휘닉스파크 DAMA [57] 다마★ 2020-02-07 36 1908
19779 스노보드 51세 아빠와 15세 아들의 프리라이딩 [10] ATTACKEY 2020-02-06 19 1221
19778 기타 익스트림 스포츠 스노우스쿠트입니다 [6] 묘기쟁이 2020-02-06 2 519
19777 스노보드 2020.02.06 무주 [2] 보드타는아카 2020-02-06 4 265
19776 스노보드 스노우보드 공포의 티바(T-bar)타기!!! 영상... [8] 다니엘쪼 2020-02-06 7 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