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 발표

 

 

* 스노우보드 브랜드 50% 할인권 (오가사카,AZX1 제외) [3명]

TimeLimit

연ㄷ

허접그자체

 

* 아디다스 운동화 [2명]

기믄성

John_Park

 

* 아디다스 후드티 [2명]

꼴통9단

시즌권사고싶다1

 

* 로그 올인원 멀티백 [2명]

코드8

Conc

 

* 로그 신상 바라클라바 (입고예정) [10명]

후레이크

한구찡ㅋ

취향

4층보더

권정오

토즈로

빽바우도

앵뿌

11*5_타다닥

황재

 

* 로그 2021 신상 고글 [2명]

Billy

신나뇽

 

이벤트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받으실 분의 헝그리보더 닉네임/이름(본명)/연락처/주소/사이즈(없는 제품은 기재X)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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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 본 이벤트의 스노우보드 브랜드 50% 할인권은 오가사카,AZX1 브랜드는 제외됩니다. (사용가능 기간: 12월 1일 부터 1년간)

■ 현재 로그바라클라바는 11월 말 이후 입고예정입니다. 바라클라바 당첨자분들은 입고되는 즉시 발송됩니다.

■ 아디다스 후드티와 운동화의 경우 품절로 인해 원하는 모델의 사이즈가 없을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제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 미리 연락드리겠습니다. 

■ 코로나로 인한 택배물량 증가로 상품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

 

 

 

 

 

 

1123_new.jpg

 


댓글 '305'

TimeLimit

2020.11.25 16:00:27
*.102.81.1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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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몇년전에 첫 라이딩 데크를 구매하러 연차를 내고 전라도광주에서 학동 보코까지 갔었습니다.

그당시 1년차 보린이라 잘 몰라서 라이딩 데크 찾고있다고 말씀드렸고 직원분이 골라준걸 꽤 고가에 구매하고 가져왔는데 나중에 데크를 알고나게되니 그때 제가 라이딩 데크를 찾고있다고 했을때 왜 더 자세한 설명을 해주시지 않았는지 참 많이 속상했습니다.

(당시 구매한 데크는 N사의 라이딩 데크였는데 신터드 베이스도 아니고 데크스펙상 정말 제가 구매한 가격이 맞았는지 지금에와서 생각해보면...참....)

그때 해머데크나 세미해머에 대한 이야기나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셨더라면 제 선택이 달라졌을텐데....

라이딩 데크 찾고있다고 하니 바로 한 데크를 가르키시면서 좋다고하셔서 보린이었던 저는 그냥 믿고 사왔는데 말이죠....

초보자들이 첫 장비를 구매할때 본인이 미리 공부를 해가서 사는게 좋을테지만 잘 모르는 초보가 손님으로 왔을때

조금만 더 신경써서 설명해주셔야 초보들도 보드판에 대해서 배신감 안느끼고 새로운 보드인구로 유입될거라고 봅니다....

몇년 보드 공부하고 타다보니 샵 가면 일부러 손님 응대 어떻게 하는지 설명은 어떻게 해주시는지 지켜보기도 합니다.

이번에 와이프가 장비 바꾸고 싶다기에 같이 학동가서 샵 직원분들이 와이프한테 설명해주는거 지켜보니 너무나 친절하게도 잘 설명해주시는 모 샵이 있어서 꽤나 믿음이 가더군요. 예전 일이 씁쓸하게 떠올랐습니다.

어떻게 보면 단순한데말이죠...

 

*와서 바로 모델명을 말하며 보여달라는 손님 -> 그대로 응대

*추천을 해달라고한다? -> 원하는 스타일이 파크인지 그라운드인지 카시라이딩인지 전향라이딩인지 등등 물어보고 최대한 쉬운 용어로 설명해서 '손님 수준에 맞게' 추천

*부츠는 손님이 말하지 않아도 실측부터 하고 족형에 따라 브랜드 추천

*하드굿같은경우 추후 기변의 의지가 있는지 없는지에 따라 선택할수있는 제품추천

 

직원분들이 스스로 '내가 장비 사러온 사람이다'라고 생각하면 되지 않을까요.... 

보더 한명이 평생 구매하는 보드장비를 생각해보면 결코 작은 금액이 아닙니다.

보코 유튜브 영상들도 많이 봤습니다. 영상에서처럼 좀더 손님 한분한분께 자세하고 친절한 설명과 응대가 이어진다면 헝보에서의 이미지도 개선되지 않을까싶네요.

가격도 중요하지만 샵과 직원분들에대한 믿음이 생기면 딴곳으로 옮기기 쉽지 않으니까요.

탈론부츠를 보코에서만 판매하기에 올해는 온라인으로 구매했습니다.

다음번에 학동갈일 생기면 이번엔 지나치지 않고 한번 들러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보코

2020.11.30 11:56:03
*.221.229.20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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밴프

2020.11.25 16:02:34
*.98.164.253

자극적인 마케팅은 지양하고, 직원이 명품인 그런샵이 되길 기원해봅니다.

머스탱2408

2020.11.25 16:13:38
*.115.189.54

저도 첫장비 학동에서 구매할때 믿고걸렀는데  다음부턴 믿고가는 샵이됬으면하는 바램입니다.

저같은경우는 조금더 비싸도 친절하고 설명잘해주는곳이 좋아서요ㅎ

가격뿐아니라 서비스 ,친절도도 경쟁력이라고 생각합니다~

라니

2020.11.25 16:14:17
*.67.214.197

첫째도 친절

둘째도 친절

세째도 친절

가장 기본인것 같습니다.

빤때기쓸어

2020.11.25 16:14:59
*.38.52.100

안녕하세요.
최근에.부츠 관련하여 글 쓴 작성자 입니다..
그날 너무나 기분이 상한채로 매장을 나오게 되어 있었던일들을 적다보니.너무 감정적으로만 쓰게된거같네요.
저도 보드코리아에서 첫 장비 풀셋으로 마련 하였거든요.
앞으로도 다시 찾을수있는 매장이 될수있도록 노력해주세요.
혹시나 업체에 피해가 갔을까 죄송스럽습니다.
다시 찾을수있는 매장이 되도록 노력하여주세요
게시글은 삭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ㅣ리우ㅣ

2020.11.25 16:31:41
*.142.56.54

로그 멀티백이 가지고싶긴한데 보드코리아를 이용해 본적이 없어서 딱히 개선방안 같은건 말할게 없네요..그냥 샵에 대한 불만글이 올라오면 거의 보코였고, 그 이유가 뭔지 다른 샵과 다른 점이 뭔지 잘 고민해서 개선해 나갔으면 합니다. 이왕 코리아라는 이름 붙은거 업계 1위하는 대표회사로 굳건히 자리잡길 응원합니다

우유먹는곰

2020.11.25 16:36:36
*.38.94.115

잘못된 부분을 개선하고 더욱더 발전 하려는 모습에 큰점수를 주고싶습니다. 이번일을 계기로 더욱 좋은 보드코리아가 될수 있게 응원합니다. ^^

|루피|

2020.11.25 16:42:02
*.111.16.133

과거는 뒤로라고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보드코리아 되세요. 화이팅!!

Saem

2020.11.25 16:49:11
*.221.28.123

친절 그리고 정직한 샵에 고객이 많이 모이기 마련입니다.

이번 시즌 준비하면서 헝글에서 행사한다, 할인한다 올라올때 갔는데

갈 때 마다 "그 제품은 재고가 없다" 또는, "다음주에 오시면 전시해놓겠다" 라고 했는데

두번 헛걸음 하고는 오프라인 매장에 더이상 발길이 이어지지 않더라구요

재고 파악과 홈페이지 실시간 업데이트가 어려운건가요? 그 부분만이라도 시정이 된다면

이월할인이 고객을 유인하기 위한 수단이 아니라 정말 보유하고 있는 제품 할인을 하는구나 라고 생각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꼬마늑대

2020.11.25 17:15:03
*.37.32.2

전 온라인으로만 이용하는 입장인데요.

솔직히 보.코가 헝글에서 그닥 좋은 이미지는 아니어서 걱정했었는데..

전 갠적으로 맘에 들었어요.

온라이 이용이다보니 양품+배송만 잘되면 딱히 트집잡을께 없었는데 그 당시 둘다 괜찮았고

다른한번은 물건 잘못왔을때도 다행히(?)대응 좋았던 적도 있고~

그렇지만 헝글분들이 없는 소리 하는건 아닐테니, 다른분들에게도 칭찬듣는 보.코가 되었으면 합니다~

ARENA~

2020.11.25 17:24:46
*.38.36.201

18년도 대몬헬멧 맘에 들어 퇴근휴 매장 방문하였지만 컴플레인 가장 많았던 무응대로 일관하시더군요. 그이후 방문이 상단히 꺼려지긴했네요. 전화응대는 엄청 친절하셨습니다. 이번일을 계기로 적어도 매장방문 손님 오시면 눈인사정도라도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모른 척 하시면 엄청 뻘쭘해요.

진섭짱

2020.11.25 17:25:25
*.54.97.60

그래도 개선하려는 의지가 보여서 보기좋네요^^
앞으로 더욱더 발전해서 좋은샵으로 거듭나길 기원합니다~

Miz

2020.11.25 17:35:00
*.134.10.77

저도 부츠사러 갔다가 딱히 좋은 기억은 없어가지고  필요한건  온라인으로 구매하지 샵에 직접 가본지는 오래된거같네요.

개선된다고하니  좋아보여요.  꼭 한두번 더 방문해보겠습니다. 개선되길

기믄성

2020.11.25 17:36:31
*.101.193.247

저는 작년 첫부츠를 보드코리아에서 구입했었는데
그땐 여름이어서 직원분이 한명이었는데
친절하고 이것저것 잘보여주셨어용~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르고 매장방문하시는분들이 많아
이런저런말이 나오는게 당연한데도 이런 이벤트도하면서
더욱노력하겠다하는 보드코리아~!멋있어요^^
앞으로 더더 화이팅해서 더욱 큰 회사로 발전하길 바래용!

리보코

2020.11.30 11:58:08
*.221.22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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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이넬(STEINEL)

2020.11.25 17:57:04
*.8.199.29

우선 구매고객이 매장문열고 들어가면 "어서오세요"라고 인사라도 건네 주시면 좋겠네요. 바쁘지도 않은데 손님이 들어와도 시큰둥...뭘 물어봐도 시큰둥.... 입구서 부터 기분이 좋아야 구매도 많이하게되죠. 방문자들이 젤 많이 말하는게 불친절. 바기지 요금입니다.개선 하신다니 학동 나갈때 들려보겠습니다.^^

궁디아파

2020.11.25 18:12:36
*.38.29.186

멋집니다~ 굿굿~!

뇽뇽뇽뇽뇽뇽

2020.11.25 18:27:54
*.36.143.192

지금도 충분히 잘하구 계시지만 홍보를 좀 더 넓은폭으로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저 같이 보드 경력이 짧은 사람들은 헝보가 아니면 접하기 힘들더라고요 이제 곧 오는 21년에도 운수대통 하시길 기원합니다

Azure_

2020.11.25 19:04:47
*.117.209.169

매장에 입장하는 순간 첫번째 마주하는 직원분의 응대 태도가 매장의 첫 인상을 좌우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부분의 우선적으로 개선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choipro_

2020.11.25 19:05:32
*.227.144.186

작년과 분위기가 많이 다르다 라고 느꼈는데, 다시 돌아간다고 하시니 믿고 재방문 해보겠습니다.

발라리안

2020.11.25 19:10:43
*.79.50.187

시작이 반이라고 했습니다.
문제점을 인지하고 바뀌려고 시도 했다는 것 부터 이미 바뀌었다 라고 봐도 되겠지요.
응원합니다~

시즌권사고싶다1

2020.11.25 19:27:10
*.102.142.222

아무래도 학동, 국내에서 가장 큰 브랜드인 만큼 사람들의 시선이 주목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작은 티끌도 크게 보일지도 모르고요. 하지만 반대로 국내 1위 브랜드인 만큼 서비스 또한 훌륭한 브랜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고객을 너무 소비자로만 바라보지 않고 같은 유저나 스노우보드 후배로 소통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보코 화이팅이며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국내 1위 브랜드되길 바라겠습니다!

리보코

2020.11.30 11:58:24
*.221.229.20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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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진상퇴치하고싶당

2020.11.25 19:30:59
*.235.3.130

저한테는 좋은기억이었던 매장이였어서 지난번 글이
좀 충격적이였어요ㅠㅠ 직원분이 정말 다른 매장 직원분보다 훨씬 친절하시고 설명 잘해주시고.. 결정장애라 다른곳고 보고 오겠다고 해도 당연히 그러셔도 된다고 웃으면서 말씀해주셨던 곳이라.. 지인한테도 여기 추천했었거든용..! 아무튼 쓴소리도 수용하고 고치려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은것 같아요! 보드코리아 화이팅입니다!

Coco_

2020.11.25 19:36:47
*.7.48.21

한창 바쁠때 여러명이 한번에 같이가서 직원 친절부분은 특별한 점을 느끼진 못했지만 많은분들의 피드백이었던 부분이니 신경써주시고 더 발전하면 좋겠네요~

해머타고싶어요

2020.11.25 19:40:17
*.107.97.200

홈페이지에 이미지 업로드 부분이 아쉽습니다.

 

그래도 보드 타면서 여기에 질문도 하고 정보도 얻고 나눔도 받고 중고도 사고

국내 최대 보드 커뮤니티에서 많은걸 얻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펭수빠

2020.11.25 19:43:39
*.181.185.174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이런 이벤트는 헝보 유저들을 힘나게 합니다!
보드코리아에서 용품 온라인으로 구매했을때 배송도 빠르고 좋았어요.
항상 응원합니다

Dan84

2020.11.25 19:49:00
*.223.22.100

제가 방문했을때는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대해주셨는데 의아하네요.. 첫 개인장비를 맞추려고 알아보는데 부츠 사이즈를 정하는게 쉽비 않았습니다. 그래서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부츠를 신어보는데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부츠 사이즈에 대한 조언을 많이 해 주셔서 결정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때의 기억이 좋게 남아서 추가로 다른 장비도 구매할 의향이 있습니다.
비록 실수나 오해로 인한 어려움이 있더라도 잘 딛고 일어설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응원합니다.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퉤리

2020.11.25 20:05:30
*.173.149.182

그래서 이렇게 개선의 의지를 보여주셔서 다행이네요 응원합니다.

nagui

2020.11.25 20:12:15
*.233.106.67

입문장비 보코에서 구매했는데 인터넷에서 구매하고 나중에 열성형하러 갔을 때 그래도 친절하게 대응해주신 기억이 납니다. 응원해요~

MadamH

2020.11.25 20:15:04
*.163.242.59

이번계기로 더욱 발전되시길 바랍니다

H00N

2020.11.25 20:37:18
*.201.179.57

문제점들 개선하여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케이머스

2020.11.25 20:40:28
*.147.71.217

작년에 보코에서 2번 구매하였는데 한번은 시즌전 한산할때 9월에 한번은 12월에 가서 장비 구매를 했습니다. 한산한 시즌전엔 정말 팀장님? 이라는 분께서 정말 설명도 잘해주시고 다른 얘기도 해주시고 정보도 많이 알려주셨어요 다른곳에 가서 더 볼생각으로 나갔지만 잊지 못하고 다시 돌아와  장비 구매를 했었던 적과 시즌중 12월에 갔을때는 살 물건을 들고 직원분을 계속 쳐다보고 재고 있냐고 물어볼려 했지만 아무도 응대해주지 않아서 그냥 나왔던 기억이 있습니다. 

 

안바쁠때야 한가하고 컨디션도 좋으니 좋은 응대를 받아 기분좋게 구매했지만, 바쁠때도 먼저 다가올 실 수 있는 그런 응대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응원합니다!!!!!  더욱 좋은 모습으로 봽겠습니다~

똥삼돌

2020.11.25 20:48:09
*.202.180.26

저처럼 좋은 기억 있는 사람도 있으니까 화이팅요!!

쑈쑈쑈쑈

2020.11.25 20:51:10
*.108.4.31

잘 개선하셔서 헝보인들에게 좋은 추억을 남겨주는 업체가 되시길바랍니다!

moroo

2020.11.25 20:54:03
*.30.221.4

손님 입장시 안녕하세요~ 라고 인사하는걸 보코만의 시그니처 응대법으로 만들면 어떨까합니다.

 

용품을 사든 안사든 샵에 입장하면서 인사를 받으면 그것만으로 뭔가 대접받는 느낌이랄까.. 

 

대신 인사만 하고 달려들어서 설명하기보다는 안녕하세여~ 하고 필요한거 있으면 물어보세여!라는

 

두 멘트를 붙여서 하면 좋을꺼 같아여.  솔직히 다른 매장 가도 인사 안하는 샵들도 있어여...

 

하지만 좋은게 좋은거라고 영업하는 샵에서 직원이 인사는 기본이져...

 

또 생각나면 글 수정해서 올릴께여^^

 

 

덧, 헝그리보더 샵세일정보 이벤트 목록보니  보코가 다 퍼주는군여..

 

단지 이벤트보다는 샵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더 어필할수 있는

 

오프라인 손님 접대 실속을 챙기셔도 좋겠어여..

Conc

2020.11.25 21:01:01
*.99.101.112

렌탈만 하다가 2017년 처음으로 장비를 구매했습니다 보코는 아닙니다.

생에 처음으로 학동으로 갔고 인터넷 검색하여 보코를 맨처음 방문했지만 손님 응대나 말하는 태도를 보고 실망 했습니다

이제는 매년 학동을 방문하지만 보코는 가지도 않습니다 물론 인터넷 구매도 안합니다

이제부터 보코가 변화된 모습을 보여 준다고 하니 방문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내년에 변화된 보코를 보고싶네요

수고하세요 

리보코

2020.11.30 11:58:35
*.221.229.20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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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세3

2020.11.25 21:07:48
*.235.3.49

코로나가 무색하게 잘나가는 보코가 되십쇼 화이팅입니다

NUDIE

2020.11.25 21:09:28
*.140.105.163

고객의 소리를 무시하지 않고 반영하여 나아지려는 모습이 멋있네요.

추락한 이미지 곧 회복하시어 대한민국 최고의 보드코리아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데레데레헷

2020.11.25 21:18:01
*.33.86.154

개선에 대한 의지가 보이네요!!! 이런 자세는 본받을만하다 봅니다 ^^

행성ㅤ

2020.11.25 21:22:05
*.54.164.53

보드코리아 개선의 여지가 충분하다고 봅니다. 앞으로 더 힘내시구 항상 코로나 조심하세요!

*맹군*

2020.11.25 21:27:00
*.39.202.244

점차 좋아지는 보코 기대하겠습니다~~~

혓바닥

2020.11.25 21:45:11
*.62.175.100

충분히좋습니당~^^

환지니츄

2020.11.25 21:59:36
*.38.87.102

열심히 하겠다는 모습 보였으니까 이제 잘하는 모습만 보여주면 되겠네요! 화이팅입니다

훈후

2020.11.25 22:15:33
*.213.149.60

점진적인 발전 보여주세요!

의정부김쌤

2020.11.25 22:21:40
*.79.229.35

변화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보드코리아~~~건승하세요^^

Byron

2020.11.25 22:26:56
*.110.41.180

상생이 중요한것같습니다.

서로 신뢰가 생겨야 상생도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빠른 대처와 바뀌려고하는 모습이 좋네요

조금더 소비자에게 귀기울여주세요 그리고 서로의 목소리를 잘들을수 있게 장을 만들어주세요

서로 같이 화이팅하는 보드코리아가 되길 바랍니다.!

눈누

2020.11.25 22:45:25
*.33.165.85

바쁠때야 어쩔 수 없죠 ㅠ
바쁠땐 손님응대는 직원이 많아야 가능한대
그와중에 모두 친절하게 할 수없으니
이런 방법은 어떨까요??

매장 중앙에 대스크를 만들고
직원 한분이 Q&A머리띠하시거 계시면
직원분들이 응대하지 못하는 손님이 있다면
중앙 데스크로 와서 궁금한점을 질문하는겁니다.
그렇다면 손님들이 번거럽더라도 모두 응대는 가능할거 같습니다.
때에따라 대스크 이벤트도 하는겁니다.
간단한 스티커나 양말같은 사은품도 주는겁니다.
재미있는 경험이 될거 같네요 ㅎㅎ
대스크운영은 피크시간에 진행하면 될거 같고요

최대물량이 모두 소진될때까지 화이팅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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