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쉐이크

2020.11.26 01:20

개선과 보완을 한다는 자세 그라고 생각한다는 것이 벌써 좋은 서비스를 하겠다는 마음이 좋은 이미지로 보여집니다 솔직히 서비스업이란게 사람상대라 내가 기분이 좋고 나쁘건 상관없이 고객의 기분을 맞추는게 힘들고 짜증나는 일이거든요 저두 해봐서 더 잘알고 있구요 서비스업이라 우선은 진철은 해야하고 디테일과 센스도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고객도 안살것도 사게 되더라구요^^ 저의 경험으로는 거의 그렇습니다!! 그라고 고객도 너무 진상짓 하면 안되겠죠ㅎㅎ
앞으로도 쭈욱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는 보드코리아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