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더붕붕~

2020.11.26 19:39

우선 구매자들의 목소리를 주의 깊게 들으시고 운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모습 매우 보기 좋네요.

항상 그렇지만 오래된 터줏대감일수록 작은 실수라도 더 크게 느껴지는 법입니다.

이번 사건을 기회 삼아 보더들의 여론과 보코에 대한 시선을 잘 파악하시고 앞으로 운영에 많은 개선이 있길 바랍니다.

상이나 상품은 항상 주는 사람 입장이 아닌, 받는 사람이 마지막까지 기분 좋게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배웠습니다^^

수고하십시오~

 

● 개선 요청 제안

1. 매장 방문을 유도하는 교환권 폐지  :  지방 보더에게는 아무런 의미가 없음

2. 자유게시판에 당첨 결과 추가 공지  :  추첨 결과를 늦게 하는 경우도 많고 당첨 댓글 알림이 제대로 전달 안되는 경우가 있음, 제가 그랬다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