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2020.11.26 19:39
우선 구매자들의 목소리를 주의 깊게 들으시고 운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모습 매우 보기 좋네요.
항상 그렇지만 오래된 터줏대감일수록 작은 실수라도 더 크게 느껴지는 법입니다.
이번 사건을 기회 삼아 보더들의 여론과 보코에 대한 시선을 잘 파악하시고 앞으로 운영에 많은 개선이 있길 바랍니다.
상이나 상품은 항상 주는 사람 입장이 아닌, 받는 사람이 마지막까지 기분 좋게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배웠습니다^^
수고하십시오~
● 개선 요청 제안
1. 매장 방문을 유도하는 교환권 폐지 : 지방 보더에게는 아무런 의미가 없음
2. 자유게시판에 당첨 결과 추가 공지 : 추첨 결과를 늦게 하는 경우도 많고 당첨 댓글 알림이 제대로 전달 안되는 경우가 있음, 제가 그랬다는 ㅠㅠ
우선 구매자들의 목소리를 주의 깊게 들으시고 운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모습 매우 보기 좋네요.
항상 그렇지만 오래된 터줏대감일수록 작은 실수라도 더 크게 느껴지는 법입니다.
이번 사건을 기회 삼아 보더들의 여론과 보코에 대한 시선을 잘 파악하시고 앞으로 운영에 많은 개선이 있길 바랍니다.
상이나 상품은 항상 주는 사람 입장이 아닌, 받는 사람이 마지막까지 기분 좋게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배웠습니다^^
수고하십시오~
● 개선 요청 제안
1. 매장 방문을 유도하는 교환권 폐지 : 지방 보더에게는 아무런 의미가 없음
2. 자유게시판에 당첨 결과 추가 공지 : 추첨 결과를 늦게 하는 경우도 많고 당첨 댓글 알림이 제대로 전달 안되는 경우가 있음, 제가 그랬다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