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원래는 지산만 사려고했는데

올해 지산 사람이 폭팔할듯 보여서

차라리 양지를 갈까하는데 어떤가요?

한번 가보긴 했는데 기억이 잘 안나네요,,

제원만 보면 블루슬로프가 휘팍 호크정도는 되 보이는데 말이죠

올림픽만 아녔음 걍 휘팍갈텐데 고민이 많네요...

평일 야간만 탈 계획입니다.
엮인글 :

댓글 '25'

돈까스와김치찌개

2017.10.13 13:15:00
*.122.246.42

양지 슬로프 제한.. 및 백야 운영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꼴통공돌이

2017.10.13 13:19:41
*.62.169.34

야간만 탈 계획이라서요
상급슬로프 안연다는 글은 봤습니다..

mr.kim_

2017.10.13 13:15:36
*.14.130.232

블루슬롭이 항상 빙판이긴했었는데...


느릿느릿 리프트와

설질 크게 신경안쓰시면

좋아요


저도 사람없어서 서너시즌 다녔었는데..

시즌권자를 위한 별도 휴식장소도 있고

평일야간엔 사람도 없고

좋아요

꼴통공돌이

2017.10.13 13:20:40
*.62.169.34

지산도 다녀 보셨나요?
지산 6번이랑 비교하면 어떤지...

잘알지도못하면서

2017.10.13 13:20:50
*.168.24.77

양지블루 가운데는 호크급사가윗쪽이고 완사가 아래쪽이라 보면 되는데 경사가 조루라 쏠만하면 죽어버리고 쏠만하면 죽어버리고 ㅠㅠ
좌측 블루가 라이딩용 경사로 딱 좋은데 리프트가 너무 느리고 ㅠㅠ
챌린지 상단에서 아베크로 냅다 쏘는게 가장 재미있는데 운영 안하고 ㅠㅠ

꼴통공돌이

2017.10.13 13:27:49
*.62.169.34

네,, 답변 감사합니다 ㅎㅎ

덜 잊혀진

2017.10.13 13:37:15
*.98.203.30

양지 블루(편의상 A, B 두개 퉁치기 했을때)..

휘팍 호크와 비교하면, 길이는 짧고 평균 경사는 조금 더 있는 정도.

지산 6번과 비교하면, 길이는 비슷(조금 짧고) 평균 경사는 비슷..

꼴통공돌이

2017.10.13 13:48:11
*.62.169.34

상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ㅎㅎ

덜 잊혀진

2017.10.13 14:00:15
*.98.203.30

본문에는 휘팍 호크, 댓글중에 지산 6번과 비교를 원하시기에.. ^^

D-Mon

2017.10.13 13:41:00
*.207.218.208

추천
1
비추천
0

덜 잊혀진님 말씀이 정확한데, 저는 양지가 더 어렵다고 느끼는게 사실이에요.

전 작년 시즌권자였는데, 챌린지를 갈때마다 안열어서 블루 그린을 제일 많이 탔었거든요.

다른곳보단 아무래도 좀 더 빙판이구요, 설탕일때도 많구요.

양지 마스터하고 강원권 가면 날아다니는 기분들어요.

그리고 가격이 지산에 비해 저렴하고 사람이 적어서 보드 스킬 늘리기 정말 좋은거 같아요.

개인적으론 추천드리고 싶으나, 무작정 모르는분에게 추천드리긴 어려운 스키장인거 같네요.

꼴통공돌이

2017.10.13 13:50:02
*.62.169.34

지산 블루 기억은..
감자밭에 사람이 많아 롱턴하기 힘들었던 기억이 많네요
양지쪽으로 맘이 기울고있네요 ㅎㅎ

D-Mon

2017.10.13 13:58:51
*.207.218.208

좋은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하지만 양지 공지 꼭 정독하시고 가세요.

이번 시즌에 달라지는게 많습니다. 라운지 셔틀등 꼭 읽어보세요.

꼴통공돌이

2017.10.13 14:15:58
*.62.169.34

공지는 확인했습니다 ㅎㅎ
자차 이동이고 평일 야간만 탈거라서 괜찮을듯 싶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D-Mon

2017.10.13 14:19:15
*.207.218.208

그럼 제가 작년에 다녔던 시간대와 겹치네요,

아마 작년보다 올해 더 사람이 없을것 같은데,

양지의 제일 핫한 코스 오렌지가 지산 실버 보다 사람 없는걸 보게 되실겁니다 ㅎㅎ

덜 잊혀진

2017.10.13 14:01:05
*.98.203.30

추천
1
비추천
0

저도 양지 블루.. 은근 무섭습니다. ;; ^^

D-Mon

2017.10.13 14:15:36
*.207.218.208

추천
1
비추천
0

아핫 엄살이십니다~

공랑붕어

2017.10.13 14:42:50
*.223.62.147

배우고 갑니다 乃

편보딩

2017.10.13 14:46:11
*.45.10.23

양지 세시즌 지산 한시즌 보낸사람입니다.

갠적으로 챌린지쪽 안열면 양지 메리트 없습니다.

평일 야간은 지산도 널럴한 편이니 차라리 지산가세요.

주말에도 간다면 양지도 괜찮지만 평일 야간에 가신다면 양지갈빠에 지산가는게 낫다고 봅니다.

슬롭 경사는 블루(그린) 상단만 약간 다르고 중간은 만납니다.

블루상단은 지산 블루보다 경세 쎕니다. 지산블루 최상단(둔턱 전까지 짧은구간)경사쯤 될거에요.

아마 그린 상단(중앙부분)이 지산에 블루상단정도 될듯합니다. 호크보다는 전체적으로 양지슬롭이 쎕니다.

양지 중하단은 호크정도이고 지산블루 하단보다 약간 쎕니다.

길이는 지산블루 3/2 정도로 양지가 훤씬 짧습니다. 

꼴통공돌이

2017.10.13 14:54:44
*.62.169.34

경사가 있으면 더 좋네요
휘팍에서도 상단 뺑뺑이만 돌았어서..
지산은 제작년인가 야심권 사서 다녔었는데
월요일 야간정도 아니면 타기 힘들었던기억이 있어서요
게다가 올해는 더 많아질 것 같아서...
슬로프 좀 나빠도 사람 스트레스 안받고 타고싶네요 ㅎㅎ

편보딩

2017.10.13 15:30:38
*.45.10.23

그럼 양지가 딱이겠네요.. 그린쪽은 상단부터 넓어서 타기 좋구요.. (단 사람이 조금 있습니다. 북적이는 정도는 아니고)

블루는 디지?와 비슷하거나 조금 약할거라 생각되는데 거긴 좀 좁아요.. 큰사고 조심하셔야 합니다.

무튼 경사 살작있는것 뺑뺑이면 그린과 블루 타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주의하실점은 슬로프 길이입니다. ㅎㅎ 꼭대기서 직활강 쏘면 20초? 정도밖에 안걸릴거에요...

꼴통공돌이

2017.10.13 15:38:06
*.62.169.34

네 양지로 맘이 많이 기우네요 ㅋㅋ
감사합니다~ㅋㅋ

,·´″☆☆다솜

2017.10.13 16:38:01
*.168.200.183

블루슬롭 이용

이용방법 :  블루 리프트 이용가능  약 6분 소요 ,

슬로프 상황 : 폭이 좁고 경사가  상단 디지 중단 호크 급

설질 : 극 성수기가 아닌이상 대부분 아이스에 감자

불편 사항 : 야간 레이싱스쿨이 있어 이용하기 다소 불편

그린슬롭 이용

이용방법 : 그린 리프트 겁내 빠름..약 3분  ,인원 분산을 위해 슬로프 한면을 두 리프트로 나눠짐

슬로프 상황 : 상단 호크바다 약간 쎔( 약 20미터 구간), 중단 호크 급

설질 :  전반적으로 중하 (  양지 2번째 메인 슬롭으로 중,상급자들 대거 포진)

불편 사항 : 사람..ㄷ ㄷ ㄷ

기타 :  그린 골짜기 슬롭 하나더 있습니다. 폭이 너무 좁아서  상황보고 한명씩 내려가야 할 정도로 ...

 

뭐니뭐니해도 양지의 꽃은 오렌지 입니다...항상 극강의 설질을 자랑합니다...

양지 10년 이용했는데 올해는 지산 갑니다...ㅜ.ㅜ 다시 돌아올수 있을지..

라릐

2017.10.13 18:03:08
*.62.216.82

지산은 안다녀봐서 모르겠습니다만, 양지 작년설질은 갠춘했습니다. 다른 스키장 비교해서 조큼 빙판이 많은정도!! 못탈수준까지는 아닙니다.
단점은 리프트가 굉장히 느리고(그린리프트만 빠르네요) 슬롭이 엄청 짧다는점!!
처음가보고 눈썰매장인줄 알았다는ㅋㅋ
양지 시즌권 몇번 끊어서 잘 다녔었는데 올해 공지보고 다른곳으로 옮겼습니다.
생각 잘하셔서 좋은 선택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재퐈니

2017.10.14 11:38:33
*.150.90.107

양지에서만 놀면 나름 재미나고 탈만합니다...
(단,다른스키장을 원정 가면 안됨...진심)

화재빵빵

2017.10.15 09:18:03
*.238.189.71

지산 평일 야간 절대 널널하지 않아요. 8시정도 되면 사람 장난 아닙니다.

문서 첨부 제한 : 0Byte/ 6.00MB
파일 크기 제한 : 6.00MB (허용 확장자 : *.jpg;*.gif;*.JPG;*.GIF)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Rider 2017-03-14 7163
» 양지 그렇게 못탈정도인가요? [25] 꼴통공돌이 2017-10-13 677
178304 카빙 고관절 사용 궁금합니다 [12] 겨울살이 2017-10-13 651
178303 멜빵보드복 입고 엉덩이 보호대 차면 우스운가요? [18] 낙엽밖에할줄... 2017-10-13 492
178302 그레이 마하 길이 조언 부탁드립니다. [4] GiveMe 2017-10-13 131
178301 파워텍터와 슬림핏 착용 관련 [4] Ride_K 2017-10-13 357
178300 버튼바인딩 질문드립니다 [17] 미끄러져라슈... 2017-10-13 286
178299 팀투가 외피가 큰편인가요?? [7] Blued 2017-10-13 296
178298 무릎 보호대 지폼과 파텍 중 한표 부탁드립니다. [22] 관상가양반내... 2017-10-13 436
178297 1516 데페 우드 질문드려요! [16] 화재빵빵 2017-10-13 325
178296 파워텍터 사이즈 질문 하나 더 드리겠습니다ㅠ file [33] 전일권 2017-10-13 365
178295 2002년 월드컵의 열기가 식지않은 10월 신문기사 [14] 낙엽동전줍줍 2017-10-13 442
178294 골절 수술 후 보딩 얼마만에 하셨나요? [20] 아흐흐흐흥 2017-10-13 308
178293 파워텍터 보호대 질문 좀 드리겠습니다 [50] 전일권 2017-10-13 426
178292 보드에 흥미붙이는 방법 [37] 쥬비스콘 2017-10-13 700
178291 유니온 바인딩 질문 드립니다 ! [7] 청기내리세용 2017-10-13 268
178290 방수 후드 비교 (카레타, 홀리데이) [14] 루단 2017-10-13 596
178289 발사이즈 남 250인 사람 보드부츠 브랜드는 어디가 좋을까요? [24] 대박나라 2017-10-13 292
178288 곤지암 스키장 근처 맛집 소개 부탁드립니다. [11] 페이퍼(Pape... 2017-10-13 273
178287 일본에서 장비구매해 오는거 어떤가요? [10] 작은마음보더 2017-10-13 388
178286 무릎 뮬러보호대에 파워텍터 착용 가능할까요? [6] 오늘도화이팅 2017-10-13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