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형님들!!
제가 군인이다보니...
매장갈 시간이 여유치 않아
인터넷 주문 하려고 합니다!
라이드 트라이던트 보고 있는데
운동화 270신고 (발가락 여유있습니다)
신던 전투화 260 (발가락 여유잇습니다)
새 전투화 265,m사이즈 (발가락 여유 있습니다)
혼자 자가지고 실측해보니 267.5가 나왔는데
{ (발길이) + (발볼+15) } / 2 단위: mm
(왜 신발마다 다르냐.. 발사이즈 왜이러지 ㅋㅋㅋㅋ)
이래서 매장 가봐야되는데,,
트던 260,265 중에 어떤걸 주문할까요???
신어보고 안맞으면 교환하면 되지만..
번거로움을 최대한 줄이고자 여쭤봅니다!!
엮인글 :

lihan

2019.08.15 14:56:14
*.37.83.14

부츠는 족형의 따라서 사이즈와 별개로 자신에게 편한 부츠가 따로 있습니다

오프라인 방문이 여유치 않으시더라도 휴가를 이용해서 실착해보시고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보드같이탈사람

2019.08.15 15:03:59
*.111.26.132

휴가가 없어서요... 하하...ㅠㅠ
7군단...핳...ㅠㅠ

♥마테호른

2019.08.15 17:25:12
*.223.31.87

북진 !!

보드같이탈사람

2019.08.15 18:12:59
*.111.26.132

7군단 예하사단 ㅋㅋㅋㅋㅋㅋㅋ
결전!!!!

츄러스군

2019.08.15 15:10:55
*.17.32.75

두사이즈 모두 구매 후 더 잘 맞는거만 쓰시고 안맞는건 반품 하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보드같이탈사람

2019.08.15 15:23:57
*.111.26.132

두 사이즈 구매하려 합니다! 260,265시키면 되겠죠??

취향

2019.08.15 15:26:50
*.215.145.165

휴가가 없으면...
보드탈수도 없는거 아니던가요? ^^;;;

보드같이탈사람

2019.08.15 15:38:33
*.111.26.132

11.29 전역입니다...^^

취향

2019.08.15 16:13:25
*.215.145.165

그럼 그때 사요. ㅎㅎ
부츠가 트던만 있는것도 아니고.
부츠중에 제일 비싼모델을 굳이 신어보지도 않고 살 이유가..

보드같이탈사람

2019.08.15 16:35:41
*.111.26.132

그때가서 사면 늦은감이 있지않을까 싶어서요ㅠㅠ

취향

2019.08.15 16:56:22
*.215.145.165

트던이 무슨 지존 절대부츠도 아니구요.
그때가도 신어볼 수 있는 부츠 많고.
트던보다 훨씬 저렴하지만 그정도 퍼포먼스 나오는 애들도 많아요.
자기 발 사이즈, 족형도 정확히 모르면서 온라인구매하는건 그냥 충동구매에요.

보드같이탈사람

2019.08.15 18:48:35
*.111.26.132

흐아 팩폭 제대로 당했습니다
덕분에 정신 차리게 됫습니다 감사합니다!

트던 260주문해보고 안맞으면 반품 시키고
학동 가볼생각입니다! 없는휴가 제출해서라도!
감사합니다!!

홀덥

2019.08.15 15:29:00
*.111.28.70

간부이신것같은데 260이랑 270 추천드려요 저도 260샀다가 외피사이즈가 10단위로 변경된다고해서 270샀거든요 완전 발이 편해졌습니다!

보드같이탈사람

2019.08.15 15:39:41
*.111.26.132

현역병사입니다!!
외피사이즈가 10단위 변경이면
말씀대로 260,270 시켜봐야겠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히히히

보드같이탈사람

2019.08.15 15:42:10
*.111.26.132

혹시 255,265 두개는 좀 오바인가요???

행율

2019.08.15 15:29:45
*.51.21.53

트던 샀다가 발 안맞으면 반품해야 할텐데요. 사이즈 빠지는거 때문에 미리 사시려는거 같은데 꼭 실착해보세요.

보드같이탈사람

2019.08.15 15:40:57
*.111.26.132

정확합니다ㅠㅠ 사이즈 빠지는 것 때문에 미리 사려는거에요ㅠㅠ 반품 감안하고 두개 주문해서 실착후 맞으면 신고 안맞으면 반품...하핳

한현호

2019.08.15 15:47:02
*.165.80.150

트던이 좀 크게나왔습니다.


군인때.. 255 신었고, 일반 운동화도 255 신었고..


다른 보드부츠도 255 신었지만...


트던은 250 샀음에도 발이 남습니다... 덕분에 라이딩시 헐겁죠.. ㅠ


트던이 좀 크게나왔어요..


뭐.. 실측해보니 240 나오긴 하던데... 물량이 전혀 없어서.. 250 사긴 했었는데...


이번 시즌에 안되겠어서 인튜이션 샀습니다... 나중에 가서 발에 맞춰봐야죠...

보드같이탈사람

2019.08.15 15:49:56
*.111.26.132

할..
저는 전투화 265남고
운동화 270남고
랜탈부츠 260신었는데 맞았으니
255,265 두개 주문 해야될라나요....??

보드같이탈사람

2019.08.15 15:57:26
*.111.26.132

55,60
55,65
60,70

셋중에 어떤 사이즈를 주문하는게 맞을까요..!!??

Yunis

2019.08.15 16:05:55
*.98.167.169

전역하고 사러 가도 안늦어요

보드같이탈사람

2019.08.15 16:07:33
*.111.26.132

그때가면 다들 준비할까봐 조금 미리하고싶어서요ㅠㅠ 인기모델이다보니..ㅠㅠ

펜줄놈

2019.08.15 16:40:18
*.244.101.32

저는 나이키 운동화 250
로퍼 250
말라뮤트 250
트던 250
다 잘 맞네요.

보드같이탈사람

2019.08.15 16:44:43
*.111.26.132

흐아 부럽습니다..일괄성 잇으셔서ㅠㅠㅠ
저는 뭐 신는것마다 다다르니ㅠㅠ 공통점이 다 남는다 정도 되네여ㅠㅠ

GATSBY

2019.08.15 17:17:21
*.33.165.2

270사세요. 현 270유져입니다

보드같이탈사람

2019.08.15 18:54:53
*.111.26.132

여러분들 정보와 도움에 힘입어
트던 260 주문해보고 신어본 다음에
맞으면 쓰고 안맞으면 학동으로 들고 반품하고
학동좀 뒤져볼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야매스쿨

2019.08.15 18:58:54
*.62.8.60

근데 지금 샵에 사이즈가 있을려나모르겠네요 거의 품절일텐데..

보드같이탈사람

2019.08.15 19:09:15
*.111.26.132

방금 260 주문 했습니다!

우구장장

2019.08.17 12:56:28
*.132.229.146

저기 혹시 어느사이트에서 주문하셨나요?

보드같이탈사람

2019.08.17 17:42:21
*.36.132.202

보드라X 입니다!

Cool-보더

2019.08.16 09:36:52
*.226.28.254

두개 사셔서 하나 반품 하시면됩니다 반품비 5천원 정도야 실측해보고 신어보는거에 비하면 ㅎㅎ

남은 군샐활 다치지 말고 잘 하시길....무릎 조심하세여....

7군단장......ㅉㅉ.....애들 다 버려놓고....

보드같이탈사람

2019.08.17 17:42:50
*.36.132.202

히히 다행이 예하 사단이라..히히히

oracle421

2019.08.16 17:26:53
*.221.155.201

2개사서 하나 반품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sort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3] Rider 2017-03-14 60138
210446 얼로이데크 [16] 쿄e 2019-08-16 856
210445 고글 18/19 새제품 구매해도 상관없죠? [4] 멘붕님 2019-08-16 511
210444 부츠250에 바인딩m사이즈인데요 [8] pockyjr 2019-08-16 234
210443 버튼 이온 듀얼 보아 구하고싶습니다 [2] 알록만두 2019-08-16 225
210442 중고데크 둘중에 어떤거 구매해야할까요 [13] 옴뇸뇸 2019-08-16 631
210441 오클리 폴라인vs플라이트덱 [8] 멘붕님 2019-08-16 622
210440 오늘 학동가면 물건 있으려나요...? [12] 뀨류류 2019-08-16 594
210439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아! [8] 도가니아파 2019-08-16 276
210438 이제 부츠만 잘~ 맞추면..올 겨울은 플렉스!!!!! [17] 국꿈 2019-08-16 659
210437 여자입문 xlt괜찮을까요? [18] 음하ㅁㄴㄴㄹ 2019-08-16 712
210436 베이스 고민입니다.(feat.동호회) [13] 1302 2019-08-16 590
210435 휘닉스파크 락카 2인 크기 문의 드립니다. [5] 퉤리 2019-08-15 467
210434 빠지는 어딜로 가시나여?? [4] 건설인. 2019-08-15 278
210433 처음장비 구매 하려 하는 보린이 입니다. 장비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4] 김복숭 2019-08-15 455
210432 휘닉스파크 시즌락커 문의드립니다 [12] 산모대 2019-08-15 703
210431 해머데크 사이즈 고민입니다ㅠㅠ [12] 앙뚜루 2019-08-15 456
210430 오늘 매장들 쉴까요 !? [2] 냐냔먀냠냠 2019-08-15 344
» 부츠 트라이던트 사이즈 [33] 보드같이탈사람 2019-08-15 529
210428 여름에도 핫하네요 입문용 장비 자문구해용★★ [10] 캣로로 2019-08-15 657
210427 옥세스 이것저것 여쭤봅니다 [6] 내몸은거들뿐 2019-08-15 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