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플럭스 xf 제품만 생각하고있었는데 

요즘 말이 많아서 다른 제품으로 알아보던중

유니온 아틀라스 에보 제품 많이 사용한다고해서 이쪽으로 기울었습니다

 

시막 노말에 유니온 아틀라스 에보 좋은선택인가요?! ㅎㅎ

엮인글 :

유니그래픽

2022.01.14 12:53:12
*.36.149.199

작년에 제가 그렇게 탔습니다. 좋아요.
근데 개인적으로는 evo가 xf보다 하드한거 같은 느낌..

*욱이*~~v*

2022.01.14 12:53:41
*.153.48.112

100 개 중에 1개의 흠이 나와도 1% 

1000 개 중에 10개의 흠이 나와도 1%

 

사용자가 많고 판매량이 많으니 불량 적게 나오는놈이나 매한가지입니다.

머무서워서 장못담그는것도 아니고 뽑기 운인대 그냥 많이 쓰는놈 팔리는놈이 AS, 도 편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하세요 저라면 그냥 플럭스 지릅니다. 

Kylian

2022.01.14 16:14:53
*.232.220.59

무한무도리

2022.01.14 13:04:33
*.235.48.44

유니온 아틀라스 에보 작년에 많이 팔렸죠~
바닥에 댐퍼있고, 칸트도 있어서 전향각 카빙에 도움되고 좋을듯합니다~
플럭스는 제품은 바닥댐퍼 보충된 모델(cv)는 괜찮을듯한데 국내 유통사의 as가 별로라 그게 문제죠...

NUDIE

2022.01.14 13:09:42
*.33.207.41

XF도 좋고 에보도 좋죠 ㅎㅎ

Lumen

2022.01.14 13:19:06
*.84.23.220

많이 팔린걸로 치면 플럭스가 유니온한테 비비면 안되죠. 

 

 

베스트빵

2022.01.14 23:45:41
*.150.192.107

저 지금 시막에 에보 쓰고 있습니다!
여러 고수분들 의견 따라 플럭스를 버리고 에보로 정착했는데 매우 만족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7] Rider 2017-03-14 73370
237292 복귀 보린이 해머덱 노즈 꽂힘의 원인과 예방방법이 궁금합니다.. [13] 스바밤바 2022-01-14 555
237291 하이원 사북 근처 맛집 추천 부탁드려요 [1] 바람난부엉이 2022-01-14 210
237290 [무주 실크로드] 무주분들 답변부탁드립니다 [10] 칼2쑤마 2022-01-14 378
237289 전향 숏턴 손모양 어떻게 교정하나요? [4] NUDIE 2022-01-14 634
237288 해머 중 탄성 좋은 카본재질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5] 춥고배고픈놈 2022-01-14 381
237287 여자 해머뎈 입문하려는데 추천 부탁드립니다 [12] 롤러볼 2022-01-14 462
237286 웰팍 수작업 엣지 정비 잘하는 곳 추천 해주세요? [1] 쭌아자아자 2022-01-14 142
237285 스텝온 부츠 A/S 가능 할까요? file [3] 짱가네 2022-01-14 407
237284 팀투 질문좀할꼐 [16] 라라링 2022-01-14 467
237283 플럭스 xf as질문 file [1] 왕코보더 2022-01-14 338
237282 세메다인과 슈구 질문 [4] 감귤추적자 2022-01-14 276
237281 반인딩 고각과 스탠스 질문 [1] 앵그리맨 2022-01-14 266
237280 보드길이와 실력상관관계가 [9] 바람불어좋은날 2022-01-14 469
» 시막 노말에 유니온 아틀라스 에보 어떤가요?! [7] 제이33 2022-01-14 327
237278 스키장에서 갤럭시워치 배터리 괜찮나요? [9] 알리는지우개 2022-01-14 263
237277 스텝온이온 발볼 늘리기 팁좀주세요 [2] 미닝밍밍 2022-01-14 391
237276 스키장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12] STW 2022-01-14 451
237275 파이프 운영하는 스키장은 어디있나요.. [7] 짱닭 2022-01-14 271
237274 사이드엣지 샤프너 사용해 보신분 계실까요? [8] funcarving 2022-01-14 257
237273 부츠 수선 file [5] 찰스96 2022-01-14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