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 카다록을 보고 디지탈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이라
중간부분이 반사되서 보기 좋지는 않지만 정보공유는 충분히 되리라 봅니다!

02/03 라인의 특징중에 하나는

기존의 xgame 라인이 별도로 빠진 것 이라 할수 있겠군요
(이건 추축입니다, 전에 버즈런에서 들은 말이있고 또 위에 사진을 보다라도
xgame라고 쓰여진 글씨만 다른색갈이죠?)

올시즌 버즈런 그래픽 대박입니다!...
다만 좀만더 가벼워젔으면하는 소망이 있군여 ^^

위에서 맘에드는 그래픽을 추천해 봅시다!..

투표참여(1~10번까지)
투표참여(11~16번까지)






















02/03 시즌 버즈런 데크중 가장 맘에 드는 그래픽은? (1~10번까지만)
team line - GON1
team line - GON2
team line - MAGICIAN
team line - GRACE
pro line - TONUS1
pro line - NICROWAVE
pro line - TONUS2
pro line - BLOW
rainbow line - FIBER
rainbow line - MOON LIGHT

[ 지난 투표보기 ]  




















02/03 시즌 버즈런 데크중 가장 맘에 드는 그래픽은? (11~16번까지만)
rainbow line - WING
rainbow line - TRADITION
rainbow line - JOY
xgames line - AIR POP1
xgames line - AIR POP2
xgames line - GUN

[ 지난 투표보기 ]  









댓글 '41'

최성진

2002.02.21 09:26:55
*.36.8.46

그래픽 대박이군요.. 특색있는 디자인이 많아 다양한 계층의 사용자들에게 사랑을 받을것 같네요..혹시 바인딩 사진은 없나요. 그리고 이사진좀 퍼가두 될가요?

조성훈

2002.02.21 10:50:39
*.244.197.254

원택이 데크두 나왔네~ ^^ 8광데크.. ㅋㅋ

[韓日Boarders]

2002.02.21 15:41:36
*.51.80.35

진짜 디자인 맘에 안들게 수정했네 ㅠ_ㅠ 디자이너 진짜 넘 심하셨슴돠....ㅠ_ㅠ 저게 뭐야 ㅠ_ㅠ

[韓日Boarders]

2002.02.21 15:42:25
*.51.80.35

너무 한 디자인이야 ㅠ_ㅠ 자~자~ 다들 그래도 Moon Light~ (나도 오늘 첨알았다 ^^;)

당근보더

2002.02.21 16:14:51
*.121.55.51

원택아 10번이니꺼구나.....

이일주

2002.02.21 19:14:17
*.77.6.90

제가 들었는데.. 이번에 프로라인 모델은 무지 가볍다구 하더군여.... 대박 예감이 들지 않나여???? BLOW가 파비안이 탈꺼 랍니당..

㈜온리보더

2002.02.21 20:32:52
*.187.31.50

전 디자인 괜찮은것같은데... 특히 문라이트 친근감있잖아여 한국인의 정서에는

이병철

2002.02.21 21:26:52
*.98.34.165

10번.... 동양화에서 자주 보던거 가튼데여..

김수웅

2002.02.21 22:10:36
*.120.65.42

10번~ 갠적으로 맘에 드네여~^^;

바람칼

2002.02.22 14:07:34
*.49.212.91

그래픽의 많은 발전이 있는것 같군여 근데... 버즈런은 로고와 심볼이 항상 바뀌는게 좀 아쉽네여^^

최형욱

2002.02.22 16:01:06
*.226.107.42

근데 왠지 자구 로고를 볼때마다 버튼이 생각나는것은 모지..

최형욱

2002.02.22 16:06:37
*.226.107.42

10번 왠스 고스돕에서 많이 본 느낌이...

조원준

2002.02.23 12:08:24
*.249.82.138

10번 왠지 모르게 친근감이....

홍복기[djhong]

2002.02.23 23:36:46
*.207.70.31

이왕이면 고도리 데크도 만들었으면.. :)

무대뽀

2002.03.05 21:10:01
*.207.65.129

버즈런 디자이너들...유치원생 아냐?

마약보더

2002.03.05 22:01:03
*.207.25.12

좀 파격적인 디자인은 없나요?

이준형

2002.03.16 17:07:01
*.51.87.239

웬지 싸구려같은 느낌이...

박정열

2002.04.05 21:07:00
*.249.213.217

10번 ....넘...일본영향이당~~--;
한국적인거 좀 그려보징~~!! 한국적인게 짱 세계적인거아닌감?? 핫...여튼...그런것 같다고요.

ㅋㅋㅋ

2002.04.17 20:37:41
*.229.74.241

grace 이뻐여~ 화투짝에서 본듯한 그림......ㅋㅋㅋㅋㅋㅋ 좋네여~^^;

gaethugss

2002.12.27 13:57:32
*.46.152.60

쿄쿄 ㄱ ㅗ스탑

park.y.g

2003.01.10 20:41:16
*.88.137.123

뭐야....전부 허접.....정말 실망....
진짜진짜 예쁘면....비싸도 삽니다~!

모기보더™

2003.02.01 03:04:01
*.177.47.63

10번.한국적이잖아요...사실....고스톱..일본보다. 한국이. 더. 많이 치구. .

우리가.일본꺼.가져다가..우리나라꺼루.만든거나. 다름없으니..

전...한일보더님이 ..디자인하신 저.데크..맘에 대빵. 듭니다.

슬리핑보더

2003.02.14 04:22:08
*.155.166.203

김홍도의 씨름도 데크가 갖고파요.. ㅡ_ㅡ;ㅋ

엽기보이™

2003.07.20 01:40:48
*.73.6.85

이게 안멋있다고?

김태욱

2003.10.26 09:18:06
*.69.61.246

헛;;누가 디자인 했지 ^^; 저도 실망이네요

토닉

2003.12.01 20:36:19
*.48.211.52

그런데 팜플렛에 나온 lenght요.....length아닌가요??

프리스타일

2003.12.06 03:03:52
*.51.161.155

디자인이 맘에 안들믄 직접 해보시구랴..이쁘기만 하구만..

Archi

2003.12.08 23:08:20
*.96.153.19

웬지 모르게 10번 땡긴닷

10번

2003.12.12 21:23:27
*.155.37.54

어제 베어스에서 10번을 보았는데 별루더군여,단순하고 사구려 티 냅니다. ㅎㅎ
두병이 같은 10번을 타고 있더라고요..

니오

2004.03.31 20:53:06
*.51.9.14

홍홍

블루천사™

2004.04.03 18:12:37
*.206.52.132

팔광~~~ㅋㅋ

SKYSARANG

2005.10.25 08:02:04
*.13.24.72

BURTON께 아주많이 더 이쁜것 같은대요?

하늘천사

2006.03.13 09:46:03
*.150.122.57

로고가 BURTON 하고 비슷해서 전 첨에 버튼인줄 알고 사버릴 줄 알았네요
초보라 ^^ 버튼 치고 진짜 싸다 했더니만

은근히 그걸 노린 걸까 ? 궁굼 합니다...

ㅇ ㅏ동이

2006.05.23 12:54:12
*.57.153.114

이사람들이 지금...만약 저 똑같은 데크에 버튼이름달고 나오믄...
뭐라고 할런지 궁금하네요....버튼서 팔광데크 나오믄 "버튼에서 동양정서에 꼭 맞는 덱을 만들었네요"
대박이에요~ 이럴분들이 더러 계시네요...

트로미

2006.08.28 19:55:09
*.106.227.182

('' 이것좀..지워주세영..

whiteice

2006.12.27 23:42:59
*.75.196.251

8 13이 이쁘당

DeepCus

2007.06.29 21:32:42
*.187.87.11

버즈런이라서가 아니라 솔직히 안이쁜건 안이쁜데요
올해 두분 프로모델은 환상적 ㅋㅋ

하늘자전거

2008.02.05 14:56:26
*.182.6.193

8번이 멋진데요..

단순무식지존

2010.11.11 02:10:33
*.227.142.43

ㅋㅋ왠지 게임속에 나오는 데크같음 ㅋㅋ 13

에지

2010.11.24 18:52:51
*.32.124.78

이야.. 멋진데요...

개박살!

2013.04.05 17:12:45
*.168.50.54

10번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29 [칼럼예고] 장비의 무게가 라이더에게 미치는 영향. [260] sky 2002-10-02
28 자신에게 맞는 스노우보드 데크 길이 계산 [305] sky 2002-07-30
27 스노우보딩에 필요한 디지탈 카메라 선택 [50] sky 2002-07-16
26 무릎과 발의 피로를 덜어주기 위한 깔창교체 [13] sky 2002-06-11
25 비 시즌 체력 강화 및 또 하나의 즐거움! 스케이트보드 [35] sky 2002-06-07
24 나만의 짝퉁을 만들자!---[완벽 버전] [24] sky 2002-05-17
23 의상,원단에 대해서 도움주실분 찾습니다 [68] sky 2002-03-18
22 카빙턴 완죤 마스터 가이드 - ③ 상체 로테이션과 고정에 관해서.. [102] sky 2002-02-27
21 자작 캠코더 보호 주머니 & 손잡이 file [29] sky 2002-02-23
20 [02/03 장비소개] 포럼(forum) - 바인딩 & 부츠 file [8] sky 2002-02-23
» [02/03 장비소개]버즈런 데크 - <B>데크 그래픽 투표</B> file [41] sky 2002-02-21
18 [02/03 장비소개]DC 부츠 file [26] sky 2002-02-19
17 [02/03 장비 소개] -1편 포럼 바인딩.. file [8] sky 2002-02-19
16 스페어 랜즈를 만들자! [204] sky 2001-12-22
15 엣지 튜닝 및 왁싱 강좌 - ②편 왁싱편 [25] sky 2001-12-18
14 엣지 튜닝 및 왁싱 강좌 - ①편 [19] sky 2001-12-11
13 고속도로 막힐때 돌아가는 길 [25] sky 2001-12-03
12 나만의 짝퉁을 만들자!---[업그레이드] [20] sky 2001-11-29
11 나만의 짝퉁 스티커를 만들자 ③ [41] sky 2001-11-05
10 카빙 완죤 마스터 가이드 ② [47] sky 2001-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