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골에사는 캡틴입니다. 제가 사는 동네는 어제 영하를 기록했구요, 이제 오픈이 얼마 안남은거 같네요

 

무릎보호대랑 엉덩이 보호대는 많은 사용기가 있는데 상체보호대는 별로 없어서 작성해봤습니다.

(사실 할게 없어서 작성했습니다 ㅡㅡ;)

 

전문리뷰가 아니라 정보와 지식이 많이 부족한 부분 이해해주시고 제 블로그에서 쓴 글 복사한거라 반말 양해 부탁드려요~

 

------------------------------------------------------------------------------------------------------------------------------------------------------

스노보드 보호대라하면 많이들 엉덩이보호대, 무릎보호대, 헬멧을 쓰고

 

드물게 손목보호대와 상체보호대도 쓴다. 브랜드도 해외, 국내 따질 것 없이 다양하고 가격도 천차만별이다.

 

근데 왜 나는 그동안 하지 않았던 상체보호대를 선택했을까? 그리고 왜 하필 파워텍터 상체보호대를?

 

가격도 비싼데?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작년 개장 후 첫 보딩날 있었던 사건(?)으로 보호대를 해야겠구나 생각했고,

 

예전에 쓰던 척추보호대(?)만으로는 혹시 또 모를 테러에 갈비뼈와 허리를 보호해야겠다 싶어서

 

알아보던중, 꽤 유명한 해외 D브랜드와 몇몇 브랜드는 내가 구매하기엔 너무 값이 부담이 되어

 

그것도다는 다소 저렴(?)한 파워텍터보호대를 선택하게 되었다.

 

아래링크는 작년 시즌 오픈날 보드 접을 뻔 했던 사연...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_filter=search&mid=Free&search_keyword=%EC%BA%A1%ED%8B%B4&search_target=nick_name&document_srl=24436446

이건 미제사건으로 영원히 남을 것 같다......

 

카페 공동구매로 소비자가격 보다 조금 싸게 샀긴했지만 부담되는 가격이긴 하다.

 

주문 후 1주일 정도 후에 배송이 되었다. 생각보다 박스가 컸다

1.jpg

박스 옆면에는 파워텍터 로고가 적혀있다

2.jpg

칼대지 마시오라고 써 있는데 칼로 인해 보호대가 손상 될 수 있기 때문

 

그래서 바깥쪽 테이프를 잡고 개봉함. 친절하게도 잡을 수 있게 처리해 뒀음.

3.jpg

 

박스를 열었더니 뭔가 꽉찬 느낌의 보호대 등장

 
4.jpg


담겨 있는 비닐팩에는 파워텍터 보호대는 진실하고 정직합니다. 라고 써 있음.

 

자기 제품 팔 때 이 제품 별로에요~ 하고 파는 사람이 어디있나...... 그냥 별 볼일 없는 문구라 생각됨.

5.jpg


비닐 안에는 상체보호대를 휴대 할 수 있는 파우치가 들어있음. 이건 생각지도 못했는데 맘에 듬

6.jpg


오늘의 주인공 파워텍터 상체보호대 등장!!

 

뭔가 갑옷같네? 라는 느낌

7.jpg


파워텍터 상체보호대 뒷면의 모습

8.jpg


파워텍터 상체보호대 안쪽 모습

9.jpg


매쉬 소재라고 부르는지 뭔지 모르겠지만 열을 발산하기 위한 송풍구 역할을 해주는 모양임

10.jpg


레이블? 시리얼번호? 모르겠음 ㅡㅡㅋ

11.jpg


파워텍터 상체보호대 왼쪽 가슴팍에 붙어 있는 로고

12.jpg


파워텍터 상체보호대 왼쪽 팔뚝에 찍혀있는 로고

13.jpg


파워텍터 상체보호대 주의사항등이 달려 있고, 사이즈 표기는 목 부분에 있음.

 

직접 보지못하고 인터넷에 나온 치수만 가지고 주문 한 것이기에 L 이 맞을까 고민도 많았지만

 

일반 티셔츠사이즈 생각하고 주문함. 사이즈 안맞으면 택배비 지불하고 교환해준다고 했으나

 

이왕 해줄거면 택배비도 부담해주는게 더 좋은 정책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음.

 

몇 천원에 소비자들이 등 돌릴 수도 있음.

14.jpg

안쪽 로고와 우리나라에서 만들었다고 써 있음.

15.jpg


허리 부분을 조일 수 있는 밸크로

16.jpg


팔꿈치 아래쪽을 잡아주는 밸크로

17.jpg


이것도 생각 못했는데 허리부분에 미끄러지지 않게(?) 상체보호대가 위로 쏠려 올라가지 않게 되어있음.

 

통상 고글 밴드와 보드복 상의도 이렇게 되어 있긴 한데 내가 잘 못 입어서 그런지 보드복 상의는

 

꼭 채우고 다녀도 나중에 보면 다 위로 올라와 있었음;;; 아무튼 좋음!

18.jpg


보호대 보형물(?) 뭔지 모르겠지만 고무도 아니고 플라스틱도 아니고 쿠션감 좋음

19.jpg


등부분의 밸크로안 보호대

20.jpg


자 그럼 입어봐야지. 착용감 좋음. 생각보다 무겁지도 않고 겨울 외투 두꺼운 옷 정도 무게?

 

근데 사진에 보다시피 팔꿈치 부분이 많이 튀어나옴

21.jpg


뒷모습 착용샷

22.jpg

아놔 팔꿈치;; 환불할까 고민함

23.jpg


아 그리고 여기 겨드랑이 부분도 열려있어서 통풍구 역할을 해줌.

 

단점은 파워텍터보호대 입을 때 손을 잘못 넣으면 겨드랑이 부분으로 빠짐. 팔 부분으로 잘 입으시길ㅋ

24.jpg


상체보호대를 겉에 입고 타는게 아니니까 일단 후드티를 입어봄

 

오~ 괜찮네~! (후드티를 오랜동안 가방에 보관해놔서 옷이 많이 쭈글쭈글함... 이해바람)

25.jpg


가장 우려되는 팔꿈치 부분!

잉? 그냥 봐줄만 하군 ㅋ  환불하지 않고 그냥 입어야겠다 결심함.

왜! 여기다 자켓입으면 더 티 안나니까!

26.jpg

 

 

이제 곧 돌아올 겨울시즌에는 모두들 부상없이 안전하고 재미있는 겨울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26'

질문킹답변프린스

2014.10.18 13:21:22
*.28.154.52

잘봤어요 저도 살까 고민중인데, 움직임에 제약이나 불편함은 없나요?

rappin4u

2014.10.18 19:26:57
*.62.172.75

불편함은 없는데 입고 보드를 안타봐서 뭐라 답변드리기가 어렵네요

林보더

2014.10.18 21:13:40
*.237.237.109

13/14시즌꺼 입었는데 처음엔 안 입던거 입어서 조금 거슬렸는데 입고 타다 보니까 없으면 허전해서 챙겨 입게 되고

 

움직이는데 불편함 없었습니다~

 

글구 보온성도 좋아서 만족하면서 사용했습니다~

 

이나중보드부

2014.10.18 17:01:40
*.111.13.41

어깨쪽이 옛날모델에 비해 슬림하내요~옷입어도 표가 안나고 좋내요ㅎ
제껀 12/13인데 어깨가 뽕넣은거처럼 볼록해서 럭비선수같아요ㅠㅠ

rappin4u

2014.10.18 19:28:12
*.62.172.75

아 그렇군요;; 저는 팔꿈치 빼고 맘에 드네요 ㅎ

林보더

2014.10.18 21:10:49
*.237.237.109

앗!!늦었네요...ㅎㅎㅎㅎㅎ

캡틴

2014.10.19 23:31:58
*.140.168.12

ㅎㅎ

어깨

2014.10.18 23:54:25
*.220.144.227

어깨부분 보호대하면 후드나 자켓입으면 티나요?


제발 어깨만 티안나면 바로 구입할텐데 ..


프랑켄 또는 무서워서 입냐 기타등등 놀려대서요

캡틴

2014.10.19 23:33:27
*.140.168.12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보호대 바로위에 후드티는 티 좀 나죠

 

그 위에 자켓 입으신다면 거의 많이 티 안날거에요

리틀 피플

2014.10.19 02:25:25
*.181.167.19

전 헬멧, 고글, 상체, 엉덩, 무릎.  보호대란 보호대는 다 하고 탑니다. ㅎㅎ

헬멧 안쓰고 머리 다치고, 국내 얇은 무릎 보호대 덕분에 내측 인대 찢어져서 튼튼한걸로 바꾸고,

상체 왼쪽 어깨 빼고 탔다가 왼쪽 어깨 빠지고, 상체 오른쪽 어깨 빼고 탔다가 오른쪽 어깨 빠지고....


그래서 저는 모든 보호대를 착용하고 탑니다.ㅠ.ㅠ 아이스하키 선수 같음.


캡틴

2014.10.19 23:34:23
*.140.168.12

헛.... 엄청남 부상을... 올 시즌엔 부상없이 즐겁게 보내세요~

앤드

2014.10.19 03:29:50
*.230.108.139

엑시트꺼 저렴한 상보쓰다가 작년에 파워행으로 바껐는데 진짜 만족해요 ㅋㅋ


저두 온만에 보호대란 보호대는 다끼고 탄다는 ㄷㄷㄷ

캡틴

2014.10.19 23:36:22
*.140.168.12

언제 있을 모를 사고(?)에 대비해 각 부위의 보호대는 필요한 아이템이라 생각되네요~

WF.CREW갱군

2014.10.20 01:42:34
*.248.94.20

작년에 유독 잦은 부상으로 쇄골 뿌라먹고 붙은뒤 회전근개 인대 파열되고... 상체보호대만 했어도.. 하는 생각이 들어

궁금하던 차에 섬세한 후기 감사합니다.^^; 저도 지를까 고민중이라 ㅎㅎ

캡틴

2014.10.20 20:40:53
*.140.168.12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병원비보다 싸고 시즌아웃 할 확률을 조금 줄여주지 않을까요? ㅎ

레드미라지

2014.10.20 13:12:17
*.168.157.79

땀배출이 안되서 좀 더운거 빼곤 좋은거 같아요. 특히 하이크 업하고 오후엔 등쪽에 쉰네가 진동 ㅜㅜ AS받으러 갔을때 생산공장 다녀왔는데 AS도 규정에 따라 친절하게 처리해주셨고요.

캡틴

2014.10.20 20:42:22
*.140.168.12

아 땀배출....등쪽이 특히 문제군요;; 저는 관광보딩 스타일이라 땀날 일이 없다는........(?) 올 겨울 더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겠네요ㅎㅎ

drumbaby

2014.10.20 14:51:41
*.166.250.113

이거 입으면....
후드와 자켓이 낄거 같아요ㅠㅠ

캡틴

2014.10.20 20:43:43
*.140.168.12

아...  꽉 끼면 불편할텐데 이 위에 자켓을 안입어봤네요;;ㅜㅜ 자켓을 한 치수 크게 사야되나;;

이클립스APX

2014.10.22 11:06:38
*.180.41.191

상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아... 저도 저번 시즌 앞쩍 몇번 했더니... 갈비가 이젠 예전같지가 않더라고요. 그래서 상보를 기웃기웃거리고 있었는데 많은 도움이 되였습니다. 가격이... ㅠ ㅠ

캡틴

2014.10.22 22:13:25
*.62.172.104

저도 가격이 엄청 부담됐는데 제 몸 보호가 더 중요한거 같아서 샀어요. 즐거운 시즌 보내세요~

김쿤V

2014.10.23 09:56:25
*.111.6.206

가격의부담을 이겨내고안전보딩을위해 주문해야겠네요ㅎ

캡틴

2014.10.23 13:39:50
*.62.172.104

할부로 하면 부담이 조금 덜 ㅎㅎ

김쿤V

2014.10.23 17:22:17
*.111.16.92

허나 이자가 또다시 부담을ㅎㅎ

호수의네시

2014.11.20 14:43:55
*.223.32.87

어리!? MF네요 후드??ㅋ 저거 십년전에 클럽갈때 많이
입었던 브랜드인데 ㅋㅋㅋ 옷도 애법 비쌋고 ㅋ

캡틴

2014.11.23 11:24:38
*.159.231.132

MF 후드 이쁘잖아요~ ㅎㅎ 가격은 모르겠네요

문서 첨부 제한 : 0Byte/ 8.00MB
파일 크기 제한 : 4.00MB (허용 확장자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장비전반 [장비사용기 이용안내] Rider 2018-01-11 8 15643
357 보호장비 4만원짜리 가성비 상체보호대 개봉기 file [31] 무한무도리 2019-11-10 10 3203
356 보호장비 파워텍터 손목보호 장갑 사용기 file [1] 해일로 2019-01-01 5 2509
355 보호장비 슬라이텍 상체보호대 사용기 file [9] 밥주걱 2018-12-05 5 3137
354 보호장비 Watts EPS 8tracks Audio Snowboard Helmet ... file [5] 제발살려주세여 2018-10-11 1 2484
353 보호장비 아논 LYNX (링스) 헬멧 18/19 file [8] Nieve5552 2018-07-12 5 5248
352 보호장비 [퀵플러스 헬멧] 가성비 끝판왕. QUIC+헬멧. file [31] -굉- 2018-01-26 1 7550
351 보호장비 1718 오비오 슬림보호대 여성용 사용후기 file [27] 제이엠입니다 2018-01-12 70 5585
350 보호장비 무릎아픈 0.1톤의 무릎 보호대 사용기 file [12] 돈지암푸우 2018-01-09 5 4459
349 보호장비 살로몬 보호대 구매 후기입니다.-사진수정하... file [17] xyroh 2017-09-07 1 7045
348 보호장비 그 비싸다는 카빙양말 사용기.. file [44] SensBang 2017-01-11 8 10340
347 보호장비 파워텍터 무릎보호대 일반/슬림 비교해봤어요 ! file [17] 하프물범 2016-10-21 13 9211
346 보호장비 15/16 Smith Vantage MIPS 개봉기 file [1] ★장군 2015-11-27 1 7899
345 보호장비 다이네즈 상체보호대 3종 사용기 file [21] 어고보딩 2015-09-23 46 13742
344 보호장비 지난 시즌 제 장비 - 보호장비 편(헬멧, 상보) file [14] rumk 2015-06-02 8 8963
343 보호장비 14/15 파워텍터 상체보호대 사용기 file [23] 캡틴 2014-12-14 7 10013
342 보호장비 14~15 SANDBOX LEGEND ASIA FIT HELMET ( 샌... file [4] 우♥리 2014-11-05 1 10027
» 보호장비 14/15 파워텍터 상체보호대 개봉기 및 착용샷 file [26] 캡틴 2014-10-18 4 13332
340 보호장비 이용안내 위반으로 비공개처리합니다. secret [1] 트릭매니아 2014-09-25   269
339 보호장비 [Bumper] 범퍼 슬림핏 전용 무릎 보호대 file [16] 슬로프의평민 2014-01-14 1 6715
338 보호장비 오토바이 헬멧을 스노우 보드용으로 사용해보기 file [6] 아로우 2013-12-29   7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