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제품구매처 : 온라인구매 

2. 작성자신분 : 사용후기 

3. 사용기분류 : 개봉후기

4. 참고자료 : (선택사항)

--------------------------------------------------------------------------------------------------------------

 

 

매년 나오는 [올해 역대급 한파] 뉴스에 흔들리는 팔랑귀이자..

변온동물 마냥 더위도 많이타고, 추위도 많이타는 인간이며..

그런데 또 여러개 껴입는건 불편해서 싫어하는 별종입니다;;

 

늦어지는 신상데크를 기다리며..혹 저같으신분들 계시면 추천드려 보려고 만들어봤습니당//ㅅ//

 

참고자료 : 제가 작년에 썼던 리뷰 : 자켓안에 숨겨입는 그것들

 

 

breath_01.jpg

 

 

 

 

 

breath_02.jpg

 

 

 

 

 

breath_03.jpg

 

 

 

 

 

 

breath_04.jpg

 

 

 


댓글 '28'

Roeld

2020.11.23 17:21:27
*.235.8.176

귀여운 라이언들덕분에 재밌게 잘보구있어요 ㅋㅋ

깃쫄깃쫄

2020.11.26 23:35:33
*.241.74.208

감사합니다//ㅁ//

스탬프

2020.11.23 17:27:28
*.131.171.4

중간에 고양이털보고 풉ㅋㅋ 집사님이셨군요! 잘 봤습니다

깃쫄깃쫄

2020.11.26 23:35:57
*.241.74.208

냥이털때문에 빨래할때 조심조심한답니다.. 저 와플모양사이에 털 끼면 곤란하더라구요;;

보오드

2020.11.23 17:28:18
*.38.11.253

우와....브레스이번시즌 돈이아깝지않은 템이라고 들어서 기대중입니다

보오드

2020.11.23 17:29:06
*.38.11.253

우와....브레스이번시즌 돈이아깝지않은 템이라고 들어서 기대중입니다

깃쫄깃쫄

2020.11.26 23:36:54
*.241.74.208

투자한만큼 좋은거라 생각하고 있습니다..ㅋ큐ㅠ

이클립스♠

2020.11.23 17:30:40
*.195.158.97

아닛... 이분은 대체...ㅎㅎㅎ 너무 너무 임팩트 있게 잘 정리해주셨는데요.

 

저도 히트텍 입으면서 불편했던 종아리 봉제선 개입과 타고나면 축축했던 부분들이 제일 체감이 컸습니다.

뽀송뽀송 하다고 해야할까요? 가격이 높은건 아무래도 제일 좋은 폴라텍 원단을 그대로 사용한 만큼 원재료 가격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깃쫄깃쫄

2020.11.26 23:37:38
*.241.74.208

마자요..넘 따뜻하고 뽀송하고 좋더라구요..ㅠㅠ

그런데 폴라텍원단도 등급이 있는건가요?..그것까진 몰랐던!!

랄라랄라랄라랄라

2020.11.23 17:36:06
*.70.54.153

정성스런 리뷰는 추천!
162에 50 중반인데 사이즈는 어떤걸 고르면 좋을까요?

깃쫄깃쫄

2020.11.26 23:38:00
*.241.74.208

스몰하시면 될거같아요! 저랑 비슷하신...데 키가 좀더 크시구나;ㅁ; ㅎㅎㅎ

신연지

2020.11.23 18:03:44
*.38.11.253

돈이아깝지않는 캐쉬템이라고 들었습니다!!ㅎㅎㅎ 체온유지 기능에서 너무나도 기대하구있구요! 설명이 너무나도 쏙쏙 잘되어있네요^^!!

깃쫄깃쫄

2020.11.26 23:38:57
*.241.74.208

첨에 좀 가격보고 주춤하긴 했는데.. 렌탈해서 써보니 사야겠더라구요...ㅠㅠ 

 

머신오빠

2020.11.23 18:57:57
*.127.230.139

브레스. 몸에 열 많은 저로썬 기대 만땅입니다
극한으로 보딩하는 저에게 꼭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깃쫄깃쫄

2020.11.26 23:40:41
*.241.74.208

고어텍스같은 기능성 자켓 입으시는 분들은 효과가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양양0204

2020.11.23 19:19:21
*.245.209.27

볼록볼록 재질이 너무 귀여운 브레스^^
저도 올해 기대중입니다.
특히 춥다고하니 꼭 필요할것같아요.

깃쫄깃쫄

2020.11.26 23:44:41
*.241.74.208

오..역시 이미 갖고계신 분들이 많군요!! 저도 이미 10월부터 애용중인데.. 붙이는 핫팩 이런거보다 넘 따뜻하고 좋더라구요..ㅠ

빡세

2020.11.23 20:17:58
*.33.184.76

오 브레스브레스하더니 진짜 올해 드디어 브레스를 입어봅니닷!! 승승장구하셔요!!

펭수빠

2020.11.23 21:40:20
*.181.185.174

상보하게되면 요거입고 상보하면 되겠죠?

YP광식이형

2020.11.24 10:24:10
*.131.159.86

아~~~ 
비싼 기능성 속옷이군요

보드는선간지

2020.11.24 10:30:48
*.39.161.168

너무비싸네요 ㅠㅠ

썬양★

2020.11.24 11:58:44
*.142.196.101

귀여운 라이언 ㅎㅎㅎㅎ 와~ 한눈에 쏙!! 너무 잘봤어용~ 매년 히트텍을 2개씩 껴입었는데.. 저도 이번에는 브레스를!!! 
이번시즌 브레스 엄청 기대됩니당~!!!!

무한무도리

2020.11.24 20:27:21
*.136.147.218

브레스 좋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었는데 이너 상의가 8만원 가까이해서 도전해보기 쉽지않네요ㅠ.ㅠ

 

참고로 저렴한 제품 원하시는 분들은 '등산 이너/ 등산 속옷' 검색하시면 저렴하면서 좋은제품 구하실 수 있을듯요^^

데레데레헷

2020.11.26 01:38:33
*.33.86.154

저도 이번시즌 큰맘먹고 브레스 주문해놨습니다 ㅎㅎ 아직 배송중인데 기대되요... 근데 가격은 좀 사악하긴하군요 ㅎㅎㅎㅎ

sia.sia

2020.11.26 19:54:43
*.38.30.71

작년에도 쓰셨던거 같은데....
잘쓰셔서 봣더니...가격이 ㅡㅡ;;

@dizi_boardlife

2020.11.27 01:38:36
*.7.231.213

크읍... 선오더 놓친게 아쉽네요 ㅠㅠ

심플스

2020.11.28 23:01:47
*.235.8.129

이렇게 좀 짧은 하의 이너 있으면 좋겠네요

메롱이다

2021.01.10 15:16:24
*.235.11.80

전 그냥 맨살에 보호대 반팔티 라운티 고어택스 끝인데....

 

이제 입어야 할 나이가 ㅋㅋ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장비전반 [장비사용기 이용안내] Rider 2018-01-11 8 17062
5321 고글 IXNINE IX3pro & IX5 개봉기! file [6] 하앍~♡ 2020-11-25 19 1781
5320 데크 2021 CAPITA BSOD 169W 개봉기 file [9] 취향 2020-11-24 5 1345
» 의류 보드복안에 뭐 입을지 고민되시는 분들에게.. file [28] 깃쫄깃쫄 2020-11-23 12 5944
5318 데크 2021 CAPITA SUPER D.O.A 161W 개봉기 file [16] 취향 2020-11-23 6 1186
5317 부츠 디럭스 엣지, 노스웨이브 도메인, 니데커 탈... file [15] 취향 2020-11-20 6 1167
5316 바인딩 2021 유니온 스트라타 개봉기 (UNION STRATA) file [3] 취향 2020-11-19 4 1054
5315 부츠 2021 디럭스 엣지 TF 개봉기(DEELUXE EDGE TF) file [1] 취향 2020-11-18 6 781
5314 바인딩 2021 유니온 아틀라스 EVO 바인딩 프리뷰 file [5] @dizi_board... 2020-11-18 7 1092
5313 데크 2021 캐피타 BSOD 사용기 file [28] 이클립스♠ 2020-11-17 11 1457
5312 데크 얼로이 디오 VS AZX 비교기 file [8] no name 2020-11-16 2 1392
5311 부츠 뚱땡이인가 아닌가 20/21 디럭스 엣지 file [17] Ellumi 2020-11-16 7 1270
5310 고글 NFX2 vs PXV vs PXV2 vs RVX vs DX3 file [29] 깃쫄깃쫄 2020-11-13 32 1908
5309 바인딩 2021 유니온 STR QS 바인딩 프리뷰 file [8] @dizi_board... 2020-11-09 4 1115
5308 바인딩 2021 SP sLAB Mountain Multientry file [7] YP광식이형 2020-11-02 2 1493
5307 부츠 20/21 홀게이트 실착 및 비교 / 허접 구매후... file [3] 눈누 2020-10-26 2 1829
5306 부츠 2021 니데커 탈론 부츠 개봉기(NIDECKER TALON) file [25] 취향 2020-10-23 10 2222
5305 바인딩 레가시가 트릴로지 상급이라구요?<여성용... file [32] 깃쫄깃쫄 2020-10-20 22 1768
5304 데크 20/21 k2 Alchemist 160 (연금술사) file [14] 베어그릴스 2020-10-16 9 2478
5303 데크 1718 NOBILE SBX 160 사용기 file [7] 수컷뽀삐 2020-10-15 4 1763
5302 개봉기 나이트로 slash 25 pro 백팩 개봉기 file [1] 하앍~♡ 2020-10-14 6 1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