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품구매처 :원에잇

2. 작성자신분 : 개인구매 

3. 사용기분류 : 사용후기

4. 참고자료 :   굿라이드

---------------------------------------------


안녕하세요 하이원을 다니는 직장인 주말보더입니다!


우선 사용기에 앞서 초보의 주관적인 생각이니 고수분들과는 다를수 있습니다. ㅎㅎ


그저 혹시나 데크 구매를 하신다면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JPG




제가 구매하게 된 계기는 디자인입니다.


사진상은 베이스가 블랙인데 제 164 사이즈는 하늘색입니다.


사실 보유하고 있는 장비가 해머만 두장이라;;


갈수록 성수기 설질은 짧아지고 주말에는 항상 사람에 치여 여자친구와 편하게 탈 데크를 원하였고


슬롭에서 간간히 보이는 제비꼬리 데크들이 너무 이뻐보였습니다 ㅜㅜ 그래서 구매를 하게 됬죠


제비꼬리 데크를 구매하려한건 오로지 디자인입니다. 원정경험x 실제로 모글 많으면 잘 못타요;; ㅋ


구매하기전 후보군에 있던 데크는


1. 존스 호버크래프트

2. 나이트로 마운틴

3. 버튼 패밀리트리 원 히터


3종류 였습니다.


카빙을 많이 시도는 하긴한데... 사실 잘 못합니다 ㅜㅜ 그런데 슬턴, 스위치, 트릭류는 더 못합니다 ;;;


그래서 올마운틴데크가 필요하다는 핑계로 구매를 하긴 하지만!!! 아무래도 카빙에 비중이 높기에


후보군을 카빙에서도 평이 좋다는 위의 셋을 생각했습니다.


3.JPG


2.JPG




호버크래프트의 스펙시트와 해외 굿라이드의 평입니다.


후보군을 추려내고 나서는 굿라이드를 많이 참조했는데 결정이 쉬워졌습니다.


우선 저는 헤비라이더입니다 팬티입고 93키로 정도 나가니 아마 장비를 착용하면 100키로에 육박할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후보군 셋중에 사이드컷이 10m 로 가장 큰편이고(아마 일덱 해머와 사이드컷이 비슷) 가장 긴 길이 164


우드 데크이긴 하지만 길이가 길어 그런지 막 가볍지는 않습니다.

 

결정적으로 디자인이 제일 이뻣습니다!!!!!!!


디자인과 여러 요소를 취합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21일에 구매하고 22일에 하루밖에 타질 못해 간단한 느낌만 적어 보면~


장점

1. 의외의 카빙성능 -> 물론 해머만큼은 아니지만 헤비보더인 저를 받쳐주는것 보면 좋은것 같아요!

2. 역시나 디자인 -> 개취이긴 하지만 우드상판과 형상까지 너무 마음에 듭니다.

3. 워런티 -> 택에는 3년이라 되있는데 과연 한국에서는 어떨지 ㅎㅎ



단점

1.마감 -> 엣지와 베이스 접착부분 마감이 영;; 에폭시는 채워져있지만 제마음에 들진 않습니다.ㅋ

2.허리 폭 -> 허리폭이 268로 보통 데크들보다 엄청 두껍습니다. 파우더에선 위력을 발휘 하겠지만!!! 파우더를 갈일이 없는 저는 ㅜㅜ 엣지체인지가 버겁네요 그리고 이로 인한 체력도 좀 빨립니다 ㅎㅎ



-------------------------------------

데크 사용기는 처음이라 부족한 부분이 많고 순수한 일반 구매자 입장에서 작성해보았습니다.


추가로 아직 하루 밖에 타지 못해 데크 특성을 많이 못느꼇구요.


두서 없이 생각나는데로 적었지만 호버크래프트가 궁금해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13'

벌랭이

2020.02.24 16:09:18
*.166.1.154

도넥이 짱인듯- 같이타던 김해인-

jiwoong's

2020.02.24 16:09:51
*.232.236.50

부럽네요!!

Tamnik

2020.02.24 16:11:41
*.33.153.237

노빌레가 짱인듯 - 같이타던 대전인-

Lambiel

2020.02.24 16:51:36
*.185.249.246

잘봤습니다 ㅎㅎ

데데

2020.02.24 17:28:39
*.185.87.249

도넥이 짱인듯 -필르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하

2020.02.24 18:03:58
*.130.144.214

생각보다 단단해서 놀란 데크네요.
매번 트윈팁만 타다가 테일이 짧아지니
슬턴이 엄청 재밌던 데크로 기억합니다.
물론 제 실력은 ㅆ....

남이랑

2020.02.25 10:15:40
*.7.55.157

저랑 같은생각을 하셧네요 저두 생각보다 단단해서 놀랬습니다 확실히 브랜드별로 플렉스 표기가 다다른것같아요

U하

2020.02.25 10:16:45
*.130.144.214

이래서 사기전에 될수 있으면 타보라는 것 같습니다.

이보린이

2020.02.27 09:01:33
*.70.14.70

존스 사려하는 일인인데 후기 ㄱㅅㅇ

Ellumi

2020.02.29 11:34:08
*.86.126.56

당분간 데크 구매 계획은 없지만
글쓴님과 같은 이유로 마음속 1순위 데크입니다ㅎㅎ
정보 감사합니다.

남이랑

2020.02.29 12:25:59
*.70.59.107

ㅎㅎ 데크상판이 너무 이뻐요 그냥 세워만 둬도 이쁩니다ㅋ 잘보셨다니 감사합니다

곰팅이™

2020.03.05 12:43:14
*.176.111.195

파우더에서 평균적인 성능입니다...

좋아요....올해 용평에서 파우더 3일 정도 타보니...

재미있네요...^^

전 160짜리 탑니다..

남이랑

2020.03.05 20:03:06
*.223.14.44

오 전 164입니다ㅎㅎ
강설에서도 가정에서도 좋아서 만족중이에요
문서 첨부 제한 : 0Byte/ 8.00MB
파일 크기 제한 : 4.00MB (허용 확장자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장비전반 [장비사용기 이용안내] Rider 2018-01-11 8 16774
5285 부츠 2021 라이드-트라이던트/인사노/라쏘프로 [2] H@RU 2020-03-22 2 2672
5284 바인딩 유니온 신상 프로그레스(EVO) 와 올마운틴 3... [2] H@RU 2020-03-21 6 1775
5283 바인딩 2020/21 플럭스 바인딩 (XV/XF) 살펴보기 [3] H@RU 2020-03-19 1 2937
5282 부츠 2020/2021 K2 라이딩 3인방 부츠 (쓰락시스/... H@RU 2020-03-12 5 2854
5281 데크 20/21 YONEX 4XP 154 시승기 호야030 2020-03-11 1 1178
5280 데크 1718(1819) F2 Eliminator Basic file [9] Mandrake 2020-03-10 5 1503
5279 데크 1819 RIDE WARPIG 154 사용기 [8] 구르는꿀떡곰 2020-03-10   719
5278 데크 1920 FNTC - TNT 트릭데크 사용기 또빙 2020-03-09 4 841
5277 데크 얼로이 다윈스플로우 159 후기 file [1] 바온딩 2020-03-09 1 961
5276 바인딩 axer(악스, 악서) 더비 개봉 & 장착 후... file [9] lalapalooza 2020-03-07 2 1383
5275 데크 2021 YONEX ACHSE 시승기 해이빛 2020-03-07 3 846
5274 데크 1920 Nitro Squash 163 사용기 file [10] 제레인트 2020-03-06 3 1103
5273 데크 20/21 캐피타 스노보드 프리뷰 (CAPITA SNOW... file [23] 취향 2020-03-03 10 2122
5272 데크 1920 Mtn pig 데크 시승 후기입니다. [4] 에덴에살으... 2020-02-29 2 895
5271 데크 양식위반. 1516 F2 월드컵 티타날과 1718 ... secret 넘어지면아... 2020-02-29   73
5270 데크 양식위반. 에뷸(ERBUL)라운드데크 시승기 secret 기리야 2020-02-27   223
5269 데크 15/16 뵐클콜레이스159 사용후기 file [6] 눈조아요 2020-02-27 1 964
5268 데크 1819 라방셀크로스 166 사용후기 [13] 캡틴아메리카 2020-02-26 6 1576
5267 데크 20/21 K2 Alchemist 160 시승기 file [13] Alchemist_OS 2020-02-25 10 906
» 데크 1920 존스 호버크래프트 164 사용기 file [13] 남이랑 2020-02-23 5 1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