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2012.12.12 08:26
만약 제가 이녀석을 구입한다면, 성우 파이프용으로 구입할 듯 합니다...^^
정캠에, 아주 하드하지 않고, 얼티메이트 트랙션에, 신터드 카본 9000 베이스에,
저한테 딱맞는 사이드 컷에 허리폭 까지 지녔으니까 말이죠...^^
그런데, 메가 라이트나 울트라 라이트나....회전반경이 상당히 좁은 이유가.......아마, 얼티메이트 그립
톱날 에지 때문이 아닌가 합니다.넓은 사이드 컷을 지닌 일반에지가 롱카빙을 통해 설면에 밖히는 타이밍이..
주우우우우욱~~~ 하고 밖힌다면, 얼티메이트 그립 톱날에지는...주욱~!!!! 하고 순간에 설질에 밖혀 베어버리더군요.
(지난 시즌 예스의 그레이트 뷰티 시리즈158도 얼티메이트 그립)
어떠한 카빙턴에서도 엣지 콘트롤을 통한 속력의 손실이 없으므로, 얼티메이트 그립 엣지를 둘다 장착한듯 합니다.^^
아무쪼록, 지속적인 관심 감사드리며.....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파일 업로드 중... (0%)
만약 제가 이녀석을 구입한다면, 성우 파이프용으로 구입할 듯 합니다...^^
정캠에, 아주 하드하지 않고, 얼티메이트 트랙션에, 신터드 카본 9000 베이스에,
저한테 딱맞는 사이드 컷에 허리폭 까지 지녔으니까 말이죠...^^
그런데, 메가 라이트나 울트라 라이트나....회전반경이 상당히 좁은 이유가.......아마, 얼티메이트 그립
톱날 에지 때문이 아닌가 합니다.넓은 사이드 컷을 지닌 일반에지가 롱카빙을 통해 설면에 밖히는 타이밍이..
주우우우우욱~~~ 하고 밖힌다면, 얼티메이트 그립 톱날에지는...주욱~!!!! 하고 순간에 설질에 밖혀 베어버리더군요.
(지난 시즌 예스의 그레이트 뷰티 시리즈158도 얼티메이트 그립)
어떠한 카빙턴에서도 엣지 콘트롤을 통한 속력의 손실이 없으므로, 얼티메이트 그립 엣지를 둘다 장착한듯 합니다.^^
아무쪼록, 지속적인 관심 감사드리며.....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