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레이더

2006.11.24 16:15

사실 보드장비들...모두 고가의 제품들 입니다.
과연 이 제품이 이렇게 비싸야 하나? 하는 의구심도 가끔 들 정도로...
그렇다면 위의 살로몬의 A/S 응대는 당연하다 여겨질 정도로 보편화가
되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비싼값에 판매하고, A/S는 형편없고(기타 등등의 브랜드 들)...

어떤 상황에서도 소비자가 봉~이 되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하루빨리 국내 보드장비 수입 업체들도 서비스 정신이란것을 탑재하여
위의 살로몬 직원분처럼 소비자에게 감동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