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밸리 시즌권 양도/양수 받으려는데요
에덴에 문의하려는데 전화 더럽게 안받네요;;
판매자(양도인)는 시즌권 미발급 상태입니다.
-양도 신청 에덴 측에 전화로 신청 가능한지 아니면 현장방문 해야나요??
-미발급상태인데 양수받으면 제작비 2만원 지불해야 하나요??
-양도/양수비는 구매금액의 10%라는데 정상금액의 10%인가요?? 할인금액의 10%인가요??
-양수받을 시 판매자(양도자)없이 구매자(양수자)가 판매자의 신분증 사본만 지참하면 발급이 가능한지요??
답변 부탁 드려요~ ^^
12/13시즌 안전보딩들 하세요~
1. 시즌권 양도는 1회에 한해 가능합니다. 단, 양수자가 개인회원의 직계가족이거나, 법인회원의 임.직원 또는 정회원의 직계가족일 경우에만 양도가 가능합니다. 골프 회원의 경우 정회원의 직계가족에 한해 1회만 양도가 가능합니다.
2. 이용기간(개장일로부터 50일 이내)에만 시즌권의 양도가 가능하며, 이용기간 이후 서비스이용기간에는 시즌권의 양도는 불가능합니다.
3. 양도/양수 시에는 당사가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위약금(구입금액의 10%)과 제작비 2만원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4. 양도/양수 시 제출 서류는 에덴밸리 소정 양식, 양도자의 신분증 사본, 시즌권, 양수자의 증명사진, 신분증을 제출해야 합니다. 직계가족에게 양도 시 추가로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5. 시즌권 분실 시에는 양도가 불가능 합니다.(분실하여 재발급한 경우 포함)
6. 회원 무료 시즌권, 구입비 없는 시즌권, 무료교환권 시즌권, 판촉행사용 시즌권, 경품용 시즌권, 직원용 시즌권은 양도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