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평일날 비발디로 가는 조건인데..
헤머 좀 적응한 다음에 갈려고 미루다보니 벌써 2월 말 이네요..
장비도 용평에 있어서 이번주 장비 가지고 나와 담주에 간다치면...
큰일이네 ;;;;
슬러시서 노즈 안박히게 타는법 머 이런거 배우게 되는건가.. 쿨럭;;;
2020.02.20 11:14:54 *.149.242.189
어차피 디오는 노우즈에 락커가 충분히 있으니 습설에서 노우즈가 덜 밖힐 거에요.
(그 락커 때문에 디오 노우즈가 말랑하다고 하는 분이 있는데, 사실 디오는 상.당.히 하드한 데크 입니다.)
전 디오를 미국 파우더에서도 탔었습니다.
끝까지 즐기세요.^^
2020.02.20 11:44:07 *.127.166.107
하드한것 치고는 다루기가 좀 쉬운것 같아서.. 슈퍼노바보다도 말이져.. ㅎㅎ
그래서 말랑하다 표현을 하긴 했는데..
가끔 리바운딩 팅겨주는거 보면 깜짝깜짝 놀라긴 합니다..
날라갈뻔한적이 몇번 있었으니 ㅎㅎㅎ
용평 파우에서도 잼있더라구요.. 요즘 디오 매력에 푹 빠졌어요..
라운드컷이 좀 작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살짝 있긴 하지만요 ㅎㅎ
그럼 라이더님께 연락을 한번 해볼까요? ㅎㅎㅎ
2020.02.20 11:55:43 *.149.242.189
시즌 끝나기 전에 강습 받아보세요.
그리고, 내년에 얼로이에서 새로운 쉐이프의 햄머헤드가 추가 됩니다.
2020.02.20 13:31:04 *.62.215.47
2020.02.20 13:33:42 *.149.242.189
세미햄머가 풀 햄머보다는 노우즈가 조금이라도 높아서 습설이나 감자눈에서 치고 나가는 성향이 좀더
강하죠~~~~~~~
2020.02.20 15:25:53 *.127.166.107
유효엣지와 사이드컷은요???
디오랑 비교해서 설명을 ㅎㅎ
2020.02.20 15:34:48 *.149.242.189
음.....초간단하게 설명 드리자면요.
163기준 유효엣지는 149센치 입니다. 디오161 보다 4센치 정도더 길죠.
대신 락커와 플랫죤이 디오보다 3-4센치 정도 짧습니다.
유효엣지를 최대화 해서 회전성 보다는 그립력을 높였구요.
사이드 컷은 163기준 14.6미터 입니다. 역시 선회력 보다는 직진성 입니다.
올시즌 디오보다는 더 말랑하게 만들 예정입니다.
탑시트는 풀카본으로 만들것입니다.
현재 프레스 몰드 만들고 있습니다.
2020.02.20 15:19:40 *.115.185.195
개츠비님의 저 새로운 햄머해드에 대한 이야기 때문에(?) 저도 디오 구매 할려다 일단 보류 했습니다. 새로운 제품 보고 결정하기로요. ㅎㄷㄷ
얼로이 신제품 너무 기대 됩니다.
2020.02.20 15:27:52 *.149.242.189
디오 신상이 지금 50% 할인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언능 득템을.....^^
2020.02.20 15:30:05 *.127.166.107
50% !!
어차피 디오는 노우즈에 락커가 충분히 있으니 습설에서 노우즈가 덜 밖힐 거에요.
(그 락커 때문에 디오 노우즈가 말랑하다고 하는 분이 있는데, 사실 디오는 상.당.히 하드한 데크 입니다.)
전 디오를 미국 파우더에서도 탔었습니다.
끝까지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