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rame src="http://player.vimeo.com/video/55570340" width="400" height="300" frameborder="0" webkitAllowFullScreen mozallowfullscreen allowFullScreen></iframe>

 

 

cb7cea99f0655a6a47acd2abad3fbbdf.png

 

동영상에만 올릴려다가, 처음 도입 부분은 데크 설명에 대한 부분과 탑기어 코리아 처럼, 시승 하면서 직접 나레이션

 

하는 동영상 인만큼....사용기에도 올립니다. ^^

 

제가 슬로프 시승기와 프리뷰에도 올렸지만....나이데커 계열사 브랜드인 슬래쉬가 다른 브랜드들과 차별화된

 

테크를 가지고 있는지 간단히 요약하자면.....

 

 

 

1. 얼티메이트 트랙션 엣지 

 

- 7.6m의 사이드 컷을 립텍의 웨이브 엣지인 마그네 트랙션과 살로몬 이퀄라이져5D 의 형태를 퓨젼하여

 그 장점들만을 고수하여 탄생 시킨 엣지 테크 입니다....마그네 트랙션의 아이스에서의 극강의 엣지 그립력,

이퀄라이져5D의 민첩한 엣지 그립력을 동시에 블랜딩 하였으며, 마그네 트랙션의 단점이었던 카빙시 활주력 감소와

이퀄라이져5D의 단점인 역엣지 자빠링등은 찾아 볼 수 없었습니다..........

직접 타보시면 아시게 될 겁니다.

 

2. 스위스 코어

- 스위스를 비롯한 유럽 전역에서 생산된 좋은 코어 재료들을 수집해 섞어서 만든 코어 입니다....

팝의 반응성이 최강입니다. 라이딩 느낌도 매우 매끄럽고 물론 엄청 가볍기도 하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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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스위스 코어는 라이딩시 베이스의 토셔널 플렉스가 일반 슬로프 카빙에서는

오른쪽 사진처럼 둥글게 말려 집니다. 엣지의 날을 세워서 엣지 그립력을 더욱 용이하게 변형이 되는거죠.

그리고, 지빙이나 버터링을 할때는 왼쪽 사진 처럼 토셔널 플렉스가 반대로 둥글게 펴집니다.

 기물에 베이스가 닿을 때 엣지의 유효성을 최소화 하여, 역엣지 자빠링과 엣지 파손을 방지하는 거죠.

 

3. 신터드 카본 9000 베이스.....

- ISO 스포츠에서 언급하는 최상급의 레이싱이나 보드 크로스용 베이스로 분류되는 만큼....역시

극강의 활주력을 자랑합니다.......왁스를 오래 머금기는 하지만,,,,,왁스는 필수로 해줘야 합니다...^^

 

위...세가지가 슬래쉬 ATV의 가장 큰 진보의 차별성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댓글 '8'

레드미라지

2012.12.17 12:27:31
*.168.157.66

오 시승기 잘봤습니다. 자세한 설명에 동영상까지 한번에 나오니 외국 리뷰랑 비슷한 느낌이에요.

 

이상~

2012.12.17 13:15:26
*.205.159.124

영상 시승기 굿이네요~ ^^

눈이조아!

2012.12.17 16:08:43
*.162.172.71

시승기 잘봤습니다.

언제나 자세한 설명 많은것을 배우고 갑니다. 

수고하세요

이은수_992735

2012.12.19 16:26:03
*.234.81.70

시승기 감사~ 영상시승기라 좋네용~ㅋ

몬두

2012.12.21 02:23:16
*.146.239.5

좋은 설명과 시승영상까지 잘봤습니다. ^ ^ 경험해보고 싶은 데크네요 

OhSean

2012.12.26 14:23:02
*.50.20.41

일단 추천!

카빙 라이딩 99% 인데

일일 렌탈 비를 지불해서라도

꼭 한번 타보고 싶네요.

혹시 대여 가능한 데모 샵이 있을까요?

초면이지만, Gatsby 님 혹시 몇시간 빌려 탈수.... 안되겠죠? ^_^

 

 

Tahn

2013.01.01 22:34:18
*.199.119.235

재밌네여 ^.^

legion6

2013.02.04 13:40:37
*.209.153.29

저도 슬래쉬 atv hub 161 에 유니온 ruf 콘택트프로 바인딩인데 정말 좋습니다. 설면을 사각사각 썰어버리더군요!!! 초보긴 하지만 카빙턴에서 정말 최고인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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